무례한 장난이나 농담에 정색하는 거? 충분히 이해감 기분 나쁘면 나쁘다고 해야지 ㅇㅇ.. 근데 좋게 말해도 되는 상황에서 굳이! 굳이!!! 정색하고 말해서 분위기 흐리는 애들 노이해임... 사회생활 어케 하나 싶음 수습은 애들이랑 내가 다하고 ㅋㅋㅋㅋㅋ
| 이 글은 4년 전 (2021/9/19) 게시물이에요 |
|
무례한 장난이나 농담에 정색하는 거? 충분히 이해감 기분 나쁘면 나쁘다고 해야지 ㅇㅇ.. 근데 좋게 말해도 되는 상황에서 굳이! 굳이!!! 정색하고 말해서 분위기 흐리는 애들 노이해임... 사회생활 어케 하나 싶음 수습은 애들이랑 내가 다하고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