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453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4년 전 (2021/9/20) 게시물이에요
난 뭐든 진짜 다 재밌게 보고 

와 개잼따 ㄷ ㄷ 미쳐따 ㄷ ㄷ 헐 이래서 이랫구나 이젠 뭐 보징??? 

이런 생각밖에 안 해 

보면서 노잼,, 별로다,, 이런 생각이 든 적이 없어 

오징어게임뿐만 아니라 그냥 어떤 작품이든,, 다른 사람이 잼없다구 하는 거 대부분,, 

그래서 너무 신기함,,,, 어디서 별로라는 생각을 한 거지?? 이런?? 

진짜 보는 눈이 없어서 그런가 

아님 이것도 나의 취향이자 평가인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혹시 엔프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앗 엔프피 좋아하는 인프제예용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귀여웤ㅋㅋㅋㅋ오히려 좋겠다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앜ㅋㅋㅋㅋㅋ 오히려 좋아!!! 이런 생각 갖고 살아야겠다 ㅋㅋㅋㅋ 고마워ㅠ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그럼!!! 원래 막 재미없는거 보고나면 아 시간아까워 괜히봤어 이러면서 기분 별론데 다 재밌게보면 뭔가 기분 좋을거같앜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꺅...🥰🥰❤❤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런 것도 우리만의 주관.? 아닐까
우리가 재밌게 봣으면 우리한텐 재밌는 거지!
많은 사람이 재미없다고 모두가 재미없어야 하는 건 아니니까!
라고 방금 생각해봐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옼ㅋㅋ 난 먹을 거!! 남들이 맛집이다! 그냥그렇다! 이러는데 난 경 뭘 먹어도 토할 맛 아닌 이상 다 맛있어... 막입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ㄹ 나도... 나 먹는 거도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람들 맛없다는데 난 다 ㄱㅊ음 신제품 같은 것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나도! 잇프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에 차지않는 남성들만 대쉬
4:47 l 조회 2
아이폰 에어 사고 싶어짐
4:45 l 조회 6
나 아홉시 출근인데 레포트 과제 두 개 남음 어카냐6
4:44 l 조회 16
바선생 1차 발견은 괜찮아 근데1
4:43 l 조회 8
11시 반에 마라탕 먹었는데 이제 자도 ㄱㅊ겠지 2
4:41 l 조회 12
얘들아 지금 뭘 삼키던 목이 넘 따가운데 왤ㅋ가.,, ㅠㅠㅠ4
4:37 l 조회 24
나 사진 못찍어?23
4:37 l 조회 33
날씨 왜 추워???
4:37 l 조회 10
주방 칼 추천해도 됨?1
4:36 l 조회 16
쇼츠 중에 내 목소린데 필터 거는 영상들 어떤 어플일까 6
4:34 l 조회 24
색 좀 골라쥬라……… 11
4:30 l 조회 60
쌍꺼풀 있는데 쌍수 고민 몇달째 하는데... 5
4:29 l 조회 81
카피킬러 개이상함 똑같은 문서 복붙했는데 표절률 다다름
4:28 l 조회 48
현남친은 구여친들의 작품인듯2
4:27 l 조회 39
작년 11월 24일 입사햇는데
4:26 l 조회 37
미국 여행 명품 들고 다니지 말라는 거 진짜야? 6
4:25 l 조회 90
뭔가 좀 괜찮아보이는 가방도 갑자기 대학생백 이러면
4:24 l 조회 16
초록색배경에 안경쓴 토끼짤 알어???너무찾고싶ㄴ다
4:22 l 조회 14
아놔 왜케 방구가 자꾸 나오냐
4:22 l 조회 8
같은 내용 워드로 넣으면 카피킬러 표절 3 나오고 한글로 넣으면 67 나오는데 뭐가 문제임?
4:2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