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사귀기 전부터 사귀고 있던 사람이 있는걸 알았어 오빠 잘 때 폰 살짝 봤는데..그냥 빼박이더라고 솔직히 근데 문제는 오빠랑 첫연애고 너무 정들고 해서 오빠 없는게 뭔가 상상도 잘 안되고 너무 힘들 것 같아서 선뜻 놓지를 못하겠어..무섭기도 하고 어떡해야할까 나 친구들은 당장 헤어지라는데 그게 말처럼 쉽게 안돼🥲| 이 글은 4년 전 (2021/9/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사귀기 전부터 사귀고 있던 사람이 있는걸 알았어 오빠 잘 때 폰 살짝 봤는데..그냥 빼박이더라고 솔직히 근데 문제는 오빠랑 첫연애고 너무 정들고 해서 오빠 없는게 뭔가 상상도 잘 안되고 너무 힘들 것 같아서 선뜻 놓지를 못하겠어..무섭기도 하고 어떡해야할까 나 친구들은 당장 헤어지라는데 그게 말처럼 쉽게 안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