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싸 테이크아웃 아니고 안에서 먹고가는거다..........ㅋ
그것도 내한테서 잘 보이는 자리인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노트북을 하네.......
설렌다.........................ㅎ
오래 있는거면 이따가 토스트 하나 서비스로 줘야지...........ㅋㅋㅋ
| 이 글은 12년 전 (2013/9/11) 게시물이에요 |
|
아싸 테이크아웃 아니고 안에서 먹고가는거다..........ㅋ 그것도 내한테서 잘 보이는 자리인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노트북을 하네....... 설렌다.........................ㅎ 오래 있는거면 이따가 토스트 하나 서비스로 줘야지...........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