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512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4년 전 (2021/9/24) 게시물이에요
인터넷비, 보험료 등등 다 포함해서!!
대표 사진
익인1
200 명절등등있으면 300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직장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멋집니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이번달 80썼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게 쓴다 부러워...자질구레한 소비 적은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앜ㅋㅋㅋㅋ 아니 알바러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ㄱㄱ나도지금 알반데 도대체 자꾸 돈이 새거든,. ..청구서 보면 내가 쓴게 맞긴한데...하....어케줄이지 뭐가문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월급 받은거 거의ㅣ 고대로 나가는거같은디 ,, 220 벌어서 200은 나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ㅠㅜㅠ 나도 그정도 쓰다가 지금 퇴사하고 알바라 겁나 빠듯해 마이너스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그정도 쓰겠지...?다들 내가 저번달에 120나왔다니까 엄청 놀라던데...사실 더나왔음ㅎ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진짜 모으는건 그렇다쳐도 줄이는게 쉽지않다 배달음식부터줄여볼까나...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정말 웃프다 이참에 집밥으로 건강도 잡아볼게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정지출은 20~25만원 정도! 다른 비용은 쓰기 나름이라 70~100선에서 왔다갔다 하는 것 같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혹시 배달음식이나 외식 자주 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외식은 거의 안하구 배달도...가끔? 보통 집에서 밥 해먹는 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대단해 집에서 밥이라니 나도 본받을게....한번...노력해볼게.....,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0일동안 7키로 감량한거면 많이 뺀 편이야?3
15:33 l 조회 15
어젠 마라샹궈 먹었는데 오늘은 뿌링클 땡겨 3
15:32 l 조회 14
미친 하닉 진짜 300 가겠네..2
15:32 l 조회 31
소녀춘 미도리 이건 대체 뭘 말하고 싶은 걸까?
15:32 l 조회 4
베라 알바분들 다 마스크쓰심?2
15:32 l 조회 10
여자가 피임 안해도 괜찮다했는데 임신한 경우4
15:32 l 조회 20
하닉 분할매수안하고 몰빵해도 돼?3
15:32 l 조회 13
대박 나 이번달 돈 개많이아낌1
15:31 l 조회 45
10대 20대 남자가 예쁘다고 하는 건
15:31 l 조회 19
도마뱀 키우는 이유가2
15:30 l 조회 12
장롱면허였다가 운전한 칭구들아
15:30 l 조회 10
초등학생인 친동생 둔 익드라 동생이 맨날 카톡하고 전화하고 그래??? 1
15:30 l 조회 5
워드 필기 이기적 vs 시나공
15:30 l 조회 3
인형 뭐가 귀여운지 골라주라1
15:30 l 조회 23
눈치 없는 남자도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해?
15:30 l 조회 6
이거 인종차별 그런거야?
15:30 l 조회 8
길거리 다니다보묜.. 남자들이 엄청 째려봄7
15:29 l 조회 41
카페인데 부부?같은데 담배금연때문에 싸운다
15:28 l 조회 46
아들맘들은 강해야할듯4
15:28 l 조회 24
내 핸드폰 카메라 중안부 짧게 나오는 것 같음
15:2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