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5298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3
이 글은 4년 전 (2021/9/25) 게시물이에요
전애인이 마음 식어서 헤어지자고 했는데 

마지막으로 한번 더 잡아보려구 후하😞😞
대표 사진
둥이1
얼마만에 보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진 지 3개월만에 보는건데 사내연애였어서 오늘만 두 번을 마주쳤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재회각이당...! 만나거는 얼마나 만났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년 7개월 정도??!
근데 헤붙 많이 하구 마지막 재회도 내가 너무 울어서 상대방이 마지막으로 만나보자고 한 거라 재회는 힘들 것 같아ㅎㅎㅎㅎ 기대 안 하고 붙잡아보려구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부럽당... 나는 잡아보고 싶어도 볼수가 없어서ㅠㅠ
둥처럼 사내연애였음 마주치기라도 할텐데... 에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헉..둥이가 차인거야?? 연락 한번 해보지ㅠㅠ
차라리 눈에 안 보이는 게 나은 거 같애ㅋㅋㅋ 며칠 안 보이면 괜찮다가도 어느날 상대방이 훅 보이면 다시 이별 1일차로 돌아가더라구....그래서 3개월 동안 미련이 질질 남은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연락했는데 소용없었어.. 차단했나봐..ㅎ ㅠㅠ
어떤 마음일지 너무 잘 아니까 재회 꼭 했음 좋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고마워ㅠㅠ 나랑 비슷한 날에 차인 내 친구도 전애인한테 차단당했는데 결국은 상대방이 미안하다고 장문카톡 보내고 최근에 재회했더라구! 둥이도 그럴 수 있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내 애인은 진짜 차단했다기보다는 본인 차단목록에 내가 있는것도 싫어서 그러는지 차단하는 척 하는거같아..^^ 그게 더 가망없는거 같아서 맘이 아파ㅜㅜ 차단은 안했지만 차단한척 하려고 카톡도 안보고 그냥 완전 무시야.. 둥이 꼭 좋은 소식 들구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연애 참 힘들고 못할 짓인 거 같아ㅋㅋ하ㅋㅋㅋ 내일 재회글 노력할게...
둥이도 힘들겠지만 마음 추스르면서 힘내도록 해ㅠㅠ 파이팅이야 진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얼굴보면 백퍼 재회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카톡내용이 상대방이 너무 확고한 느낌이라(?) 재회는 못하지 않을까..?
헤붙만 3번째 하고 마지막 재회도 내가 너무 우니까 상대방이 마지막으로 만나보자고 한 거였거든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확고한 남자친구 두 번 붙잡았어~!
카톡이랑 얼굴보고 말하는 건 또 다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대단하다ㅜㅜㅜ 너무 부러워ㅠㅠ 나 무교인데 자기전에 기도도 했엌ㅋㅋㅋㅋㅋ
혹시 실례가 안 된다면 둥이 남친도 식었다고 헤어지자 한거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2년 좀 넘게 만났었구
내 애인은 취업하고 바쁜 상황에 나는 서운하다고 징징대고 자주 싸웠었어 그러다보니 애인이 지친다고 계속 만나도 나아지는 게 없을 것 같고 나한테도 정떨어진다고 헤어지자고 했었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정떨어진다는 말 너무 심하다ㅠㅠ 많이 사랑하니까 서운함도 생기는 건데ㅠㅠ
카톡으로 붙잡았을 때는 안 붙잡혔다가 만나니까 애인이 마음을 바꾼거야?? 혹시 둥이도 몇 달 걸렸어?? 질문이 너무 많지ㅠㅠ 정말 너무 간절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웅웅 전화도 안받고 카톡 차단당했었어ㅠㅋㅋㅋ 다른 번호로 전화해서 만나자구 했다ㅠㅠ 난 1-2주 안에 만났던 것 같아!!! 길면 나도 지칠 것 같아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애인도 헤어져있을 동안 둥이 많이 생각나고 힘들었나보다...
난 3달째라 상대방 마음정리 다 했을거같다는 생각이 자꾸 들어ㅠㅠㅠㅠ
오늘 만나는 것도 내가 걔꺼 반찬통 어떻게 할지 물어보려고 연락한 건데 나중에 밥 한번 먹을 때 돌려주든지 버리든지 편한대로 하라해서 얼른 약속 잡은 거얔ㅋㅋㅋㅋㅋ 나만 미련 철철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저녁에 보기로 했어! 너무 떨린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잘만나고와!! 화이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오늘 아무것도 못하고 인티지박령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둥아 잘 만나구 와 !!! 제발 잘 됐으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2:32 l 조회 2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5
2:19 l 조회 18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13 l 조회 14
내가 이상한건지 애인이 예민한건지..
1:54 l 조회 24
썸 어떻게 끊어내지 1
1:52 l 조회 30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17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18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5
1:40 l 조회 84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51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1
1:17 l 조회 60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78
이별 엮이지도 말걸 6
1:04 l 조회 79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8
1:03 l 조회 64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00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36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5
0:59 l 조회 94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16
0:58 l 조회 172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5
0:56 l 조회 68
스토리 보고 차단하는 염탐계정 겪어봤던 익들 1
0:54 l 조회 31
싸운거 친친 스토리에 언급하는것도 좀별로야?
0:5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