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004l 0
그냥 따시는건가..?
 
27일 전
익인1
워홀가서 그 나라 언어 따놓으면 좋자나
•••답글
27일 전
익인2
직장 잡으려고 가신거아닌감
•••답글
27일 전
익인3
N1따야 받아주는 알바?회사 도 많아
•••답글
27일 전
익인4
일본어가 경력이 될만큼 완벽하게 해두고 싶다고 하셨을걸?? 다시 가실 때 경어체랑 한자 잘 모르는데 그거 마스터 하고싶다고 하셨던 거 같앵
•••답글
27일 전
익인5
N1따놓으면 취업 잘 되니까 ㅇㅇ
•••답글
27일 전
익인6
예전에 어학연수했던게 너무 좋았어서 외국에서 또 살아보고 싶다고 해서 워홀로 신청했는데 그때 토모님 만나서 일본가신 거라고 했성
•••답글
27일 전
익인7
n1 실생활에서 잘 안쓰는 단어나 그런거 많이 나와서 공부할때 힘들었던 기억나네 멋지다
•••답글
27일 전
익인8
자세히 밝힌적은 없지만 남자친구도 있고 해외 나가살면 삶에 있어서 큰 경험도 되니까 나간거 아닌감
•••답글
27일 전
익인9
27일 전
익인10
여러이유가 있겠지만 남친도 일본인이고 겸사겸사 스펙도 쌓고?
•••답글
27일 전
익인11
보통 영주권 취득 or 자기만족이 대부분이야
N1따면 일본에서 영주권 취득시에 이점(고도인재)이 있는데 그걸 노리는건 아닌거같고 자기만족인거같아
한국회사는 모르겠는데 일본회사는 N1을 딴다고 해서 크게 가산점을 주지 않아 한국회사에 취직하려면 한국어로 말할수있는게 당연한거 처럼 일본회사에서 일본인급의 일본어 능력이 있는건 당연한거라서!

•••답글
27일 전
익인12
원래 유인쨩 일본말고도 학생때 이곳저곳 다른 다라에서 교환학생 같은거 하다가 토모 만나고 일본도 살기에 ㄱㅊ으니까 스펙 더 쌓으려고 그러는거 아닐깡
•••답글
27일 전
익인13
근데 다 떠나서 멋있으시다 항상 주체적인 삶 사시는듯 진짜 배우고싶음ㅜㅜ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우리집 강아지가 애인 물건을 부셨어ㅠㅠ 제발 들어와주라 심각해😭😭653 1:53 34673 5
이성 사랑방 동거하는 익들 ㅅㄹㄷ어디에 두고 써?274 10.22 19:10 42359 6
잡담 아니 ㄹㅇ 이 사진 어떻게 보여? 대국민몰카같음291 0:34 10522 5
잡담 비흡연자님들 화내지 말고 들어와주세요...353 10.22 18:43 6217 5
익명뷰티 키 163인데 몸무게 얼마일 것 같아?50 10.22 18:05 1896 0
45995253 고양이가 염증수치가 너무 높아 도와줘 11:29 1 0
45995252 경북대 다니는 익 있어? 11:29 1 0
45995251 이성 사랑방 직장에서 소개팅이야기를 안해주면..... 11:28 4 0
45995250 호텔 야놀자에서 예약하는 사람 잇음...? 11:28 4 0
45995249 가디건 어디꺼로 살까 11:28 3 0
45995248 한능검ㅋㅋ 11:28 11 0
45995247 와 한능검 심화 나만 어려웠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28 8 0
45995246 어제 미용실에서 머리잘랐는데 길이가 좀 다른 것 같은데ㅠㅠ1 11:28 7 0
45995244 ㅇㄴ 내가 쌍수한 성형외과 예약하기 더 어려워졌네,, 11:28 9 0
45995243 이거 다들 몇 번임?5 11:27 26 0
45995242 면접 조졋다2 11:27 10 0
45995241 통돌이세탁기vs드럼세탁기2 11:27 6 0
45995240 이성 사랑방/ 썸남한테 공부해야한다고 까였어1 11:27 18 0
45995239 생리전 턱드름 막을수 있는 방법은 없나?1 11:27 5 0
45995238 검정색 후드티에 회색 조거바지 괜찮아?1 11:27 7 0
45995237 한능검 끝남1 11:27 13 0
45995236 어우 부산 더워 11:27 7 0
45995235 생일 하루 늦게 챙겨주면 섭섭함?4 11:27 17 0
45995234 탑텐 브라랑 맨투맨 퀄리티 어때?4 11:27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3 11:26 ~ 10/23 1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3 11:26 ~ 10/23 1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