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40l 0
 
21일 전
익인1
롸 좀 더 부탁하는 것도 아니고 아예 못보는 거면
그건 좀 심한데

•••답글
21일 전
익인2
아니 네비는 운전자가 봐야지 너무 정신이 없음 조수석에 앉은 사람이 좀 도와줄 수는 있어도 운전자 본인이 보는 게 맞지
•••답글
21일 전
익인3
보통 봐주기도 하는데 지가 제대로 알고 가야지ㅋㅋㅋㅋㅋㅋ난 걍 헷갈리는 길있으면 제대로 봐달라하고 다 내가 보고 가는디
•••답글
21일 전
익인4
초보운전?
•••답글
21일 전
익인5
보고 가긴하는데 네비랑 실제 운전하는거랑 좌우회전이나 톨게 빠져나가는데 신호가 잘 안맞아서 조수석에서 좀 봐주긴 해야해! 해주면 좋아하더라
•••답글
익인5
조수석에 탄 사람이 운전 1도 모르고 네비 볼 줄 모르면 그냥 안도와주는게 낫고 좀 알면 봐주는게 도움 돼
•••
21일 전
익인6
초보라 그런가? 봐달라면 봐주지
•••답글
21일 전
익인7
조수석 앉는 사람이 해줄 수 있는 역할이라고 생각해! 나도 무면허에 운전 전혀 모르는데 우회전 좌회전 제한속도 단속구간 이런 것만 알려줘도 편해하더라고
•••답글
21일 전
글쓴이
글쿤 난 면허도 없는데 봐주라길래 살짝쿵 당황하긴해쓰
•••답글
21일 전
익인8
봐달라고 하는 사람 없었음
•••답글
21일 전
익인9
보통 조수석 앉으면 같이 네비 봐주지? 면허 유무 상관없이
•••답글
21일 전
익인10
못보는 사람 있긴해...초보면 진짜 못봄 동시에 못해
•••답글
21일 전
익인11
걍 매너정도 아니야? 필수는 아니고 길 어렵거나 초행길이면 조수석 사람한테 부탁하고 맞냐고 확인해달라고 해주는데
•••답글
익인11
나도 무면허긴 한데 가끔 조수석 앉으면 네비나 사이드 봐주고 그래!
•••
21일 전
익인12
초보면 그럴수도.
•••답글
21일 전
익인13
나 길치라서 봐달라고 할때 많은디,,,
•••답글
21일 전
익인14
같이 보지
•••답글
21일 전
익인15
난 봐줘! 걍 매너라고 생각함ㅇ 운전하면서 백프로로 보기 힘드니깐 헷갈리는 구간 같은 거 다 봐줌 차선 변경할때도 차 오나 안 오나 내가 한번 더 체크해주고! 걍 옆에 탄 사람으로써 어쨌든 나도 안전 해야하니깐 더 보게 되는 것도 있는 듯....
•••답글
익인18
2 의무는 아니지만 조수석 매너 중 하나라 생각하는데.. 부탁했는데 해주면 되게 고마운..
갠적으로 나보고 네비보라고????? 할 일은 아닌듯
일단 네비보는데 면허가 왜 필요한지 몰겠음
면허 없어도 네비 충분히 볼 수 있는딩

•••
익인23
21일 전
익인16
초보운전이면 운전 신경쓰느라 못볼수도
•••답글
익인16
그냥 곧 우회전이다~ 곧 좌회전이다~ 이정도만 봐주면돼!
•••
21일 전
익인17
조금 더 가서 좌회전인지 이번 신호에 좌회전인지 헷갈릴 때 물어보곤 하지! 아직 거리감이 떨어져서
•••답글
21일 전
익인19
나 면허 없는데 네비를 봐야해?? 소리 나오는 거 아니였어?
•••답글
21일 전
익인20
초보라서 부탁했나바!! 운전좀 하면 옆에서 누가 운전하는데 뭐라뭐라하면 더 집중 안되고 짜중낰ㅋㅋㅋㅋㅋㅋ 나는 조수석에 앉은 사람은 내 운전에 참견 안하고 조용히 계셨으면 좋겠엉..네비 안봐줘도댐ㅠ
•••답글
21일 전
익인21
난 초보일때 같이 봐달라했어 ㅋㅋ 혹시 모르니까.. ㅠㅠ
•••답글
21일 전
익인22
초행길에서 몇백미터앞 우회전 이럴 때 가끔 헷갈려. 우회전해서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여러개 붙어잇으면. 조수석 매너이긴
하지 그때 물어보면 답해주눈. 근데 기본적으로 핸들 잡은 사람이
봐야 함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따듯한걸 먹고싶당"했을 때 떠오르는거 머야?!1217 2:53 29889 6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200만원 안 빌려준대581 10.16 23:44 49746 1
잡담 고딩인데 무리해서 100만원짜리 패딩 진짜 너무 사고싶거든485 0:59 35356 16
잡담 헐 고깃집 리뷰 보는데 주인장 댓글봐706 1:40 45313 16
익명뷰티 다들 학창시절때 예쁘다는 말 들었었어?65 1:58 1465 1
45903915 지수함수 적분 잘하는 분... 15:41 1 0
45903914 아니 조별과제 단톡 제발 좀 봐줘 15:41 1 0
45903913 혹시 얼굴에도 아토피 올라오는 사람들 있어??? 15:41 1 0
45903912 얘들아 이 어플 유료야?? 사람 지우고싶은데 ㅠㅠ 15:41 1 0
45903911 요즘 공부하다가 밥먹거나 쉴때 짬짬히 애니보는데 15:41 1 0
45903910 울 강쥐 사료 안먹어 자꾸ㅜㅜㅜㅜㅠ 15:41 1 0
45903909 강의 필기만 할건데 아이패드 7세대 중고로 사도 괜찮을까? 15:41 1 0
45903908 와 신천지 신문 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 15:41 1 0
45903907 알바 가기전에 뭐 먹으려는데 뭐 먹지 15:41 1 0
45903906 이성 사랑방/이별 우리 2년 동안 추억 정말 많은데 15:41 1 0
45903905 잘 사는 애들은 쉽게 이루는걸 나는 어렵게 이룰 때 조금 허무해 15:41 1 0
45903904 요즘 힙하거나 예쁘다고 소문난 시청/군청 인스타그램.zip 15:41 1 0
45903903 점심 머먹지,, 11햄버거 22돈까스 15:41 2 0
45903901 반말은 반말로 받아치는게 답이다 15:40 8 0
45903900 우와 누가 피자 네판 시켰나봐 15:40 11 0
45903899 자취익 오늘 선물로 받은 전자렌지가 온당 ♥️ 15:40 3 0
45903898 스벅 할로윈 신메뉴 먹어본 익들아1 15:40 10 0
45903897 캐시 15에 울 85면 15:40 3 0
45903896 아이폰 배터리 성능 85인데 바꾸는 게 낫겠지? 15:40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7 15:38 ~ 10/17 15: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17 15:38 ~ 10/17 15: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