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548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4년 전 (2021/9/26) 게시물이에요
그냥 같은 주제 글 계속 올라오고 그거에 대해서만 글 보일때가 잦으면 반감 들 수도 있지...그게 왜 열등감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 난 원래 허니버터칩 인기 많을때도 사람들 많이 먹는거 싫어서 안먹었던사람임 ㅋㅋㅋㅋㅋㅋ그렇다고 내가 허니버터칩 혐오하고 뭐 허니버터칩에 주먹꽂고싶고 그런거 아니거든요 ㅠㅠ 그렇다고 내가 허니버터칩에 열등감 느낍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기가 찔려서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가 치부함..? 열등감은 그냥 딱봐도 그래보이는 글들은 있긴 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주 보인다고 반감든다는 말이 웃긴데 ㅋㅋㅋㅋㅋㅋ 언급량 많다는 이유로 멀쩡한 사람한테 반감이든다는게.. 말이된다고생각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구들 중에 자주 거론되는 인싸인 친구한테도 반감이드니너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감이라는게 말이 반감이고 그냥 보고싶지 않다 정도도 반감이라고 말할 수 있는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을 잘해야지 그럼 애먼 사람한테 반감생긴다는 게 정상인감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이렇게 생각하고 말하는거겠지...그 사람이 싫다말고 그 주제에 대해서 반감이 든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반감이라는 말 자체가 그 사람에게 부정적인 감정이라는 뜻인데 반감이라고 말해놓고 남들이 니 속뜻을 알아서 파헤쳐달라는거임? 걍 표현을 똑바로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니 딱 지금 글 보면 그 사람이 싫다가 아니라 그 글 관련해서 안보고싶다가 더 크잖아 ㅋㅋㅋㅋ그거 관련해서 반감이라고 얘기하는거고... 걍 표현을 똑바로해 / 니 속뜻을 알아서 파헤쳐 달라는거임? 하면서 지적질하고 가르치려고 들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리고 무슨 반감이라는게 그 사람에 대해서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라고 특정지을 수 있다고 사전이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뭐래 그럼 니가 지금 토모토모 말고 뭐한테 반감든다는건데? 지가 토모한테 반감든다해놓고 뭘 사전 운운이야 나도 모르는 사이 토모가 물건이엇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내가 토모토모한테 반감든다고 언제 말함? 토모토모 관련 글에 대해서 반감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글 안보고싶다고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려 토모얘기 더 많이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토모토모 관심도 없는데 ㅋㅋㅋㅋ뭐하자는거여 얘는 ㅎㅎ 진짜 반감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가지셈 레알 어쩌라는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어쩔티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으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오히려 반대인데 반감이 들 이유가 있나? 그냥 글이 올라오는것 뿐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분들 안 보는데 반감 들게 있음? 걍 진심으로 신기함 24시간 일주일 내내 그 얘기만 하는 것도 아니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논란에 대한 글도 아닌데 왜 반감이 들어? ㄹㅇ 이해 안 가 유튜버가 스스로 홍보 글 쓰는 것도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반감이라기보단 좀 질리는 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 많다고 반감이 왜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노상관노관심이면 반감들 이유도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 보고 싶으면 그냥 안 보면 되는 건데 그런 말 하는 거 자체가 눈치 주는 거지 자글방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들 수도 있지 왜 자꾸 이유를 찾아 ㅜㅜ 본인이 그렇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 그래? 왜 반감이 들어? 무새들 진짜 짜증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그니까... 그냥 자꾸 누군지도 모르는데 가꿈 플타면 인기글 다다다 차지해서 볼 게 없어지고 자꾸 뜨면 그냥 보기 싫을 수도 있는 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기많아서 자주 보이는 걸...글이 너무 많다고 반감든다고 하는게 정상은 아닌것같지않아??그냥 너무 많이 보여ㅜㅜ다른글도 보고싶은데ㅜㅜ이정도는 이해하지만 그 유튜버한테 반감든다는게 참 안좋은 생각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렇게 싸불하면서 쓰니 몰아가니 반감이 들수밖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인이 그냥 그렇다는데 계속 왜?왜? 예... 싸불의 결정체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반감드는 이유 이제 이 글로 설명 가능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싸불 오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3 싸불이 어디있냐는데 여기있구먼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555 반감들게 하고 있으면서 반감드는 이유를 말하래ㅋㅋㅋㅋㅋㅋ많이 올라온다고 한 마디만 하면 몇십명 우르르 몰려가서 싸불하고 플만들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눈치는 누가 주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안 봐서 누군지도 모르고 몇 살인지 뭘 하는지 몰라서 열등감 들 것도 없는데 뭔 열등감이래••• 그냥 사공플이나 뭐 플 탈 때 그 글들 보기 싫어하는 사람들 있는 거랑 똑같은 거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ㄴㄲ 누군지도 모르는데 플탈때 댓글보면 그사람 좋아하는 애들이 싸불하고 열등감 타령해서 반감듦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한테 무슨 열등감이라는건지
그냥 같은 대상에 대해 비슷하고 별 의미 없는 글이 너무 많이 올라오는게 반감든다고요~~~
반감 든다는 사람들이 인티에 글 많이 올라온다고 그 분 채널에 가서 악플을 달았냐 뭘 했냐 개인이 드는 감정 가지고 왜 싸불질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 난 원래 허니버터칩 인기 많을때도 사람들 많이 먹는거 싫어서 안먹었던사람임 ㅋㅋㅋㅋㅋㅋ그렇다고 내가 허니버터칩 혐오하고 뭐 허니버터칩에 주먹꽂고싶고 그런거 아니거든요 ㅠㅠ 그렇다고 내가 허니버터칩에 열등감 느낍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글이 올라와서 반감드는게 아니라 댓글때문에 반감드는거임 여기만 봐도~~~^^ 이게 싸불아님?ㅋㅋㅋㄱ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이런 경우 연애지속 가능함?ㅈㅂ도와줘
21:06 l 조회 1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는데, 경계선 지능장애들 대부분 사회생활 못해?
21:06 l 조회 1
나도 적성 찾규싶다..
21:05 l 조회 1
친구 연애얘기 진짜 왤캐 안 궁금하지ㅠ
21:05 l 조회 1
공무원에서 공무원으로 이직 많이해?
21:05 l 조회 1
세희123(키세와) 보는 사람??
21:05 l 조회 1
신입인데 나 너무 얼타는 거 같아
21:05 l 조회 3
미치겠다 펫로스
21:04 l 조회 11
스탠드오일 오블롱백 좋은데
21:04 l 조회 4
전쟁이나건 말건 하닉은 쏜다ㅋㅋㅋ 열심히 싸워라
21:04 l 조회 5
나이를 ㅊ먹었는데 철 안 든 건 뭘까?
21:04 l 조회 12
미래청년적금 이제 회사취업해도 다 해주?
21:04 l 조회 6
역시 pms기간엔 매운게짱이얔ㅋㅌ
21:03 l 조회 4
근데 난 하루하루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21:03 l 조회 14
김해공항 부기 없어졌네
21:03 l 조회 7
사이비?에 붙잡힌 남자분 도와줘 그냥가 5
21:03 l 조회 15
이안처럼 텐션 높이려면 노력으로 돼?5
21:03 l 조회 13
알바하는데 이런 손님들 나만 이해 미치도록 안가냐ㅠㅠㅠㅠㅠㅠ3
21:03 l 조회 9
헤어 미용익 있ㅇㅓ😢??
21:03 l 조회 2
듀가나디 닮았다는 거 욕이야 칭찬이야?7
21:0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