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549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
이 글은 4년 전 (2021/9/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리고 나도 슬슬 애인 단점이 보이고...하. 

이렇게 헤어지는건가 ㅠ
대표 사진
둥이1
서로 같이 권태기 오면 답 없는데... 근데 남친은 권태기가 아니라 그냥 남자들이 보통 대부분 처음엔 100 만큼 잘해주고 너밖에 없어!!!! 하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90 80 70 이렇게 내려가잖아 그래서 그렇게 느끼는 거 아닐까? 태도가 변했지만 그래도 마음은 100 그대로일 수도 있으니까!! 편하고 익숙해져서 그럴 수도 있을 것 겉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ㅠㅠ 진짜 답 없을거같아서
최대한 티 안내고 할 말도 안하고 꾹 참고있ㅇㅓㅠ
그런걸까 ㅠㅠㅠ 편하고 익숙해져서 그런거면 좋겠다 ㅠㅠ
대화할때마다 자꾸 딴지걸고 성의없고
나한테 관심이 없어져서 권태기같은데 ㅠㅠ
익숙해져서 그런걸까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익들은 만약에 애인이 ㅂㄱㅂㅈ 약 먹고있었으면 기분 어떨거 같음?
19:20 l 조회 1
얘들아 너네는 두부상 남자 좋아함???1
19:14 l 조회 12
이별 겨우 한달 만났는데 왜 이리 힘들까
19:11 l 조회 11
오늘 오래전에 헤어진 전애인 마주쳤는데
19:09 l 조회 24
난 이별햇는디 여기에 고민글 쓰는것도 좀 애매함2
19:01 l 조회 27
난 직장인인데 취준생한테 끌리면6
19:00 l 조회 38
내 친구 남미새 같음 3
18:58 l 조회 28
둥이들아 이것도 ㅇㅂ인지 봐줄 사람••1
18:57 l 조회 23
고민이 있어
18:57 l 조회 8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3
18:55 l 조회 48
상대방 우울증 때문에 썸붕난거 말이 돼 ?
18:53 l 조회 18
엔프제들아 이거 호감아니지1
18:52 l 조회 11
엔프피 잇프피 연애 어때?6
18:51 l 조회 13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6
18:48 l 조회 42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서로가 1순위인 연애 하고싶어1
18:48 l 조회 21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6
18:39 l 조회 31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11
18:36 l 조회 66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23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6
18:30 l 조회 41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