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570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3
이 글은 4년 전 (2021/9/27) 게시물이에요

HELp...이사오고 난 뒤로 진짜 골머리 앓는 중,,, 뒷집과의 싸움.. | 인스티즈



사진 그대로 울집이 이사왔는데 검정색 골목으로 들어가야 공동현관이 있어서 지나다녀야하는데 뒷집이 자기 오래살았다고 주차를 여기다 해야겠대. 여기까지는 인정

근데 충분히 두대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임에도 불구하고 자기만 딱 주차해,, 우리가 일찍와서 주차한 날엔 전화로 차빼라고 난리침.. 

땅 주인이 자기들인가 싶어 알아보니까 자기 땅도 아님 모르는 사람 땅 ^^


회색 동그라미 친 곳이 상가건물인데 우리는 그쪽에다가 쓰레기를 놔둠 근데 자기들도 계속 거기다 버리길래 여기는 우리집 앞이다 아직 상가도 안들어와서 외관상 안좋다.. 남의집 앞에 쓰레기 버리지말고 차라리 다른 곳에다 버리라고 정중하게 부탁했더니 자기 집앞까지 쓰레기 차가 안 들어온다고 뺴액뺴액 그러더니 그럼 우리집 앞이 아닌 바로 옆에다 버리면 되겠네 이러면서 걍 10센치도 안 움직여서 쓰레기 위치를 옮김..차라리 저 검정 동그라미가 뒷집 차인데 뒷집차 옆에다 쓰레기 버리랬더니 여긴 차가 다니기 불편하다 시전,...

진심 말도 안통해서 열만 받았음........하.....

이거 우리가 참아야하는 부분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이상한 사람이네 쓰니 힘들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논리.... 진심 무식해도 신념있으면 이긴다는 말을 배워감..........ㅜㅜ 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야..외국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가 지긋하신 할아버지 한분과 같은 신념 가진 가족들,, 한국사람임....외국인이 더 말 잘 통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상에,,, 쓰니 진짜 힘들겠다
무논리를 어케ㅜ이겨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구청에다가 신고할까 고민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 근데 이건 인종차별 발언 아니야…? 지나가다가 놀라서 댓글 남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사실 그게 아니라ㅠㅠㅠㅠ
나 아는 분이 이 상황이랑 지금 똑같은데 뒷집이 외국이래서 아는 사람인줄알고 댓글단거야ㅠ_ㅠ 오해하게 해서 미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아 글쿠나…! 오키오키 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정적인거에 바로 외국인지 물어보는게 어떻게 인종차별이 아니야…? 외국인이 저런 상황에서 한국인이냐고 댓글 달아도 인종차별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삭제한 댓글에게
전제가 한국인이 다른 인종보다 우월하다는 거니까 나는 인종차별이라고 불러도 될거라고 생각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삭제한 댓글에게
쓴 사람이 한국인인데 한국이 왜 외국인에 들어가? 외국인 뜻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말이 잘 안통해서 외국인인줄 알았을 수도 있다 이런 논리라면, 한국말 잘하는 외국인분들도 많으시고 반대로 한국말 잘 못하는 한국인도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텃세임....
진심 글로만 봐도 화나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파트만 살다 빌라로 첨 이사왔는데 불편한 거 다 감수해도 저게 제일 싫음..... 구청에다가 연락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구청에서 뭐 못해줄걸 .......?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무단투기로 신고하게... 개선의 여지가 있을 때 까지는 나도 안참으려고 ,,,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에게 정말 필요했던 것,,, 고마워 고마워!!!!1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10살 연상의 남자랑 만난다는데
8:09 l 조회 5
바람핀 전남친 여자친구분 임신하심
8:08 l 조회 20
맛집 릴스 올리는 사람들 지들이 뮤ㅓ 대단한 일 하는 줄 아는 거 킹벋음1
8:08 l 조회 12
소개팅 끝나고 돈보내야할까2
8:07 l 조회 9
나 싸불당해8
8:06 l 조회 27
카페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사람들 엄청 부지런하다1
8:06 l 조회 25
나 이래도 혹시 성병걸릴수도 있어??ㅠㅠㅠ4
8:05 l 조회 54
아빠가 2즈동안 여행갔다 돌아왔는데 없을때1
8:04 l 조회 21
32강 어렵겠는데...
8:04 l 조회 33
직장에서 아기같다..이런말 좋은뜻 아니지 나 27살인데..7
8:04 l 조회 29
내가 소개시켜주고 싫어짐1
8:04 l 조회 18
프랜차이즈 카페음료 포장해간이후에 그날 매장 화장실 사용해도돼?
8:04 l 조회 15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1
8:03 l 조회 20 l 추천 1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3
8:02 l 조회 24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3
8:01 l 조회 72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5
7:59 l 조회 73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1
7:59 l 조회 32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1
7:59 l 조회 73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2
7:57 l 조회 41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7
7:5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