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6464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56
이 글은 4년 전 (2021/10/01)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내가 패션에 무지해서 잘 몰라서 그러는데.. 

전 부터보면 맨투맨이나 후드티안에 흰티입던데 왜 입는거지?? 

밑에 흰티 보이게 레이어드하는 이유 말고!

대표 사진
익인1
난 반팔 입을 때도 안에 흰티 입어 맨살에 못 입겠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레이어드 / 맨트맨 재질 때문에 피부 아파가지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 피부 예민한 사람들은 그렇게 입는 경우 있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이뻐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항상 나시나 흰티 입어 바지땜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추워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들은 꼭쥐스때문에 거의 흰티 받쳐입는게 디폴트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피부 예민하면 면티 입고 맨투맨 많이 입기도 하고 내 남친은 추위 많이 타서 맨날 옷 겹쳐서 입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맨 몸에 입는데... 반팔을 왜 껴 입어???? 겨울에는 더 따뜻하려고 그렇게 입기는 하는데 그거 아니면 왜 굳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신기하다 여름옷도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그냥 껴입는 게 좋아서 그렇게 입는거지??? 맨 몸에 입는 거 이해 못하길래 더 다른 특별한 이유가 있는 줄 알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향차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속옷 위에 입는데 대부분 … 티입고 입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 나도 속옷 위에 바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흰티 안 입으면 목라인이 뭔가 허전해보여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새유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맨투맨만 입음 헐렁헐렁해서 뭔가 안정감이 없달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브라 윗 라인 보일까바
그래서 흰티 안에 흰티 입고 막 그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맨투맨이나 후드티 안에 티 안입는게 더 어색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맨투맨이나 후드티 자주 빨기 귀찮아서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흰티만 계속 빨아입음 맨투맨 후드 자꾸빨면 각이 죽음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레이어드용으로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가 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맨투맨에 대한 예의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뜬금없는데 그럼 흰티 브랜드 추천 부탁드려도 괼까요

내가 입는건 뭔가 목늘어나고 후즐근해보임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유니클로 할인 매대에서 오천원에 파는 흰색이면 다 쓸어온당
그림있어두 너무 구린거 아니면 ㄱ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무지 흰티 aaa이런거 사서 입으면 가성비굿! 그 남자모델분 유툽에 이거 추천있는데 말해주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무신사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무신사 스탠다드 너무 좋음 진짜 이번 여름에 구라 안 치고 200번 넘게 빨았는데 금방 마르고 하나도 안 늘어나고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혹쉬.. 상품명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안에가 까슬하면 티랑 같이 입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땀나면 반팔티만 빨려고 ㅋㅋ 맨투맨 같은 거 자꾸 빨면 옷 상하잖아. 마르는 데도 오래 걸리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목이 널널하다보니까 속옷이 보일때도 많던데 이 이유아니어도 찬바람 들어오는거 막아주기도 하고 안정감도 있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 이유가 큰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기모 아니고 약간 수건 재질같은 맨투맨은 아파서 안에 입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뭔가 나시...같은 느낌이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어렸을 때부터 나시 or 반팔 무조건 입고 살아서 입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레이어드 할때는 속옷+나시+반팔+맨투맨 껴입는당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나랑 똑같다
반대로 내남친은 절대 안껴입고 날 이해못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ㅋㅋㅋ 일년 365일 무지티 필수템인데 간지럽기도히고 땀을 너무 흘려서 밖에서 벗고싶을때 반팔입고있으니까 벗고 반팔로 겨울에 실내에서 돌아다니기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예뻐서 색배합 조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후드티가 꺼슬꺼슬하거나 목부분이 살짝 넓어서 가리는 용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땀나거나 그러는 애들? 은 옷 깨끗하게 입고싶어서 그렇게 입는다는데 (그래서 여름에도 반팔 안에 티 하나 더 받쳐입고) 어차피 땀 날 거 바로 옷에 흡수되는 것보다 속에 있는 티로 흡수 되는 게 좋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맨투맨은 옷이 질겨서(?) 안입으면 따갑던데
가디건도 그냥 단독으로 입어도 되는게 있고 겉에만 입을수있는게 있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더울때 벗을수 있어서 겨울엔 실내에 난방 잘 되있어서 더운데는 더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포인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왜인지 모르게 까슬거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벅 환불 언제 들어오는지 아는 사람??
11:29 l 조회 1
하 나도 커뮤에 절여진듯
11:28 l 조회 4
나 순수한 사람을 좋아하는듯 여자남자 둘다
11:28 l 조회 3
아 ios 업뎃 이렇게 오래 걸리는줄 몰랐어
11:28 l 조회 4
스탠바이미 예능 알아?...2
11:28 l 조회 10
떨어져봐~ 버티면 그만이야
11:28 l 조회 4
키캡 꽂을 수 있는게 기계식 키보드지???3
11:27 l 조회 8
경찰 채용을 1차 체력 2차 필기로 바꾸는건 무리가 있나?2
11:27 l 조회 8
우리 엄마 63년생인데 진짜 개방적임 ㅋㅋㅋㅋㅋㅋ
11:27 l 조회 8
원룸에서 자취하는 익들아 가방 어디다 놔??2
11:27 l 조회 6
도서전 혼자와서 민음사 가챠돌리기 성공 ㅋㅋ
11:27 l 조회 5
입원 자리 바꾸는거 원랴 안되는거야?
11:27 l 조회 5
응꼬 3번이나 초음파 받으니까 걍 집가고싶다3
11:27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농협으로 신청할건데
11:27 l 조회 5
너넨 심심함을 어떻게 해소해??
11:27 l 조회 3
스팀게임 서버 터짐?
11:27 l 조회 3
잡주 라는 거 볼 때마다 잡주 잡주 잡잡주 하게됨2
11:26 l 조회 21
400은 무슨 300 가기도 빡센디 1
11:26 l 조회 18
삼촌 기초수급자신데 기초수급자 진짜 나쁘지않은거같음
11:26 l 조회 30
1호선 타고 출퇴근 하는 익들 있어? 3
11:2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