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사막화때문에 지금 오픈형 쓰다가 윗쪽에 도어 있는걸로 바꾸려고 하는데 개인적인 공간이라 인식해서 편하게 볼일본다는 사람도 있고 반대로 갑갑해 한다는 얘기도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