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6958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4년 전 (2021/10/04) 게시물이에요

대1인데... 성적맞춰서 어찌저찌 내 레벨보다 높은 대학 들어왔는데

뭔가 배우고싶은 욕구가 없으니까 현타온다...

대표 사진
익인1
성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적-자퇴후 편준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참고로 난 대충 던지듯 넣은 극하향만 된거라 대학도 과도 마음에 안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배우고싶은 과 후회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취업보고 간호 선택햇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고 싶은 과 갔다가 미래가 안보여서 자퇴 후 성적 맞춰서 그냥저냥 취업 잘된다는 과로 갔음 근데 확실히 가고 싶었던 과는 공부 자체가 너무 재미있더라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암생각 없이 제일 높은 경영 왔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배우고 싶은 과랑 훨씬 좋은 대학의 성적 맞춘 과둘다 붙었는데 결국 배우고 싶은 학과로 왔어! 대신 4년 내내 돈 안내고 용돈 받으면서 학교 다니긴 해서 괜찮았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치즈볼 시킬까말까
12:19 l 조회 1
날씨가 기온이 높아도 안 습해사 진심 안 덥게 느껴짐...
12:19 l 조회 1
손흥민 기량 떨어진 거 사실이야?
12:19 l 조회 1
급해 창억떡 일반박스랑 개별포장 맛 똑같아?
12:19 l 조회 1
오늘 토익 본 사람들 난이도 어땠어?
12:19 l 조회 1
소개팅 받았는데 스마일클리닉규원쌤 닮음.....
12:18 l 조회 2
피티받을 때 신발1
12:18 l 조회 5
오늘 토익 친사람??
12:18 l 조회 3
왜 연상녀한테 ㅇㅇ아 하는게 연하녀한테 누나라고 하는 것보다 그나마 나아?2
12:18 l 조회 7
인티에 댓글부대있나봐1
12:18 l 조회 10
친구가 약속장소에 이 옷 입고 나타나면 어떡할거야?2
12:18 l 조회 17
메가 사과유자티랑 할메가미숫가루 중에 뭐 먹을까
12:18 l 조회 3
헤어지라는 소리 듣기싫으면 지가 남친 욕을 안하면 되는거 아님? 2
12:18 l 조회 4
날씬하고 이쁜여자가 안경쓰고 배나온 남자랑 사귀던데1
12:18 l 조회 4
연봉 4000정도 익들 퇴직연금 달에 얼마씩 넣어?! 1
12:18 l 조회 8
축구 때문에 개빡친 울언니 하는말 개웃기다
12:18 l 조회 5
회사사람 결혼식 기준 어케 돼? 2
12:17 l 조회 10
피부 빤딱하고 치아 하얗고 얼굴선에 굴곡없는 사람이 참 예쁜듯
12:17 l 조회 8
왜 내일이 월요일이야?
12:17 l 조회 3
축구 심지어 이번에 흥민이 민재 풀핏이였어ㅠㅠㅠ2
12:1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