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6971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이 글은 4년 전 (2021/10/04) 게시물이에요
내가 알바하는곳이 정상인지 비정상인지 판단을 못하겠어  

다들 알바 사장님이 주휴 안 나오게 시간짜주고 4시간 이상 일하면 휴식 다 보내?? 

 

주휴도 못받게 딱 14시간 이하로 일 시키는데 이번에 휴식도 다 챙겨서 가라네...  

 

솔직히 카페는 주휴 안주려고 시간 짜주는거 알고 들어와서 그거는 상관 없지만 휴식까지 가라니깐 이게 맞는건가 싶고 

 

심지어 카페인데 마감을 혼자서 해 

알바 더 쓰기 싫다고 사장이랑 같이 일하긴 하는데 있으나 마나야 환장하겠어  

 

참고로 나는 투썸에서 일을 합니다....
대표 사진
익인1
매장크면 1명 마감 좀 오바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시급 많이 올라서 시간 짜ㄹㅂ게 주휴 안 나오게 쓰는 곳도 엄청 많구 휴식듀 뭐..원래는
챙갸주는 게 맞ㄱㅣ도 하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큰카페면 마감 1명 오바구..
난 보통정도 되는 카페에서 여즘 알바하는데 혼자 마감하고 오픈하기는 해.. 약간 매장 크기가 어떠냐에 따라 다를 거 같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층짜리인데 좀 큰 카페야
돈은 그냥 그런가 하고 넘어가야 하나...ㅠㅠ 돈이 줄어든다 생각하니깐 너무 짜증나고
마감은 혼자해서 죽겠고 다들 이렇게 일하는가 싶어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부르면 기분이좋아져
21:12 l 조회 1
지금 사고시픈거 :
21:12 l 조회 2
두찜 로제 찜닭에 만두 기본으로 안 들어가지?
21:11 l 조회 3
아개웃기다 12년된 남자친구핟테 나 좀 그만 꼬시라고! 이랬는데
21:11 l 조회 9
익인들아
21:11 l 조회 3
우울증있는데 인터넷에서 알바하면 ㄱㅊ아진다고 해서1
21:11 l 조회 13
나 맛집 블로그 하는데 데이트코스 추천해달라고 댓글 달림
21:11 l 조회 5
양띵TV 중간 부터 들어서 그런가 그래서 뭘 한다고 하는건지 모르겠음
21:10 l 조회 5
부동산책에서 확실히 오를거라고 추천한 아파트 단지들..
21:10 l 조회 15
피부과 체험 뭐 있길래 받았는데 원래 회원권 강요 심해…?? 2
21:10 l 조회 3
러닝 취미인 남자 어때? 4
21:10 l 조회 12
얘들아 cu에서 하겐다즈 50퍼 할인함3
21:10 l 조회 14
소개팅 첨인데 첫마디 뭐라거해..?
21:10 l 조회 5
틈새 vs 너구리
21:10 l 조회 2
결혼한 익 있니??? ㅠㅠㅠㅠㅠ도움좀 ㅜㅠ7
21:09 l 조회 22
나 여친 팔베개 해주는게 습관돼서 헤어지고나서…6
21:09 l 조회 31
우리팀장 여혐있음3
21:08 l 조회 20
숏컷치러 언제 가야겠다
21:08 l 조회 4
속옷 다들 어디서 사.. 노와이어 입는 익들 추천좀ㅜ 1
21:07 l 조회 17
토익공부하면 공시 영어 공부도 되남?2
21:0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