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6971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이 글은 4년 전 (2021/10/04) 게시물이에요
내가 알바하는곳이 정상인지 비정상인지 판단을 못하겠어  

다들 알바 사장님이 주휴 안 나오게 시간짜주고 4시간 이상 일하면 휴식 다 보내?? 

 

주휴도 못받게 딱 14시간 이하로 일 시키는데 이번에 휴식도 다 챙겨서 가라네...  

 

솔직히 카페는 주휴 안주려고 시간 짜주는거 알고 들어와서 그거는 상관 없지만 휴식까지 가라니깐 이게 맞는건가 싶고 

 

심지어 카페인데 마감을 혼자서 해 

알바 더 쓰기 싫다고 사장이랑 같이 일하긴 하는데 있으나 마나야 환장하겠어  

 

참고로 나는 투썸에서 일을 합니다....
대표 사진
익인1
매장크면 1명 마감 좀 오바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시급 많이 올라서 시간 짜ㄹㅂ게 주휴 안 나오게 쓰는 곳도 엄청 많구 휴식듀 뭐..원래는
챙갸주는 게 맞ㄱㅣ도 하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큰카페면 마감 1명 오바구..
난 보통정도 되는 카페에서 여즘 알바하는데 혼자 마감하고 오픈하기는 해.. 약간 매장 크기가 어떠냐에 따라 다를 거 같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층짜리인데 좀 큰 카페야
돈은 그냥 그런가 하고 넘어가야 하나...ㅠㅠ 돈이 줄어든다 생각하니깐 너무 짜증나고
마감은 혼자해서 죽겠고 다들 이렇게 일하는가 싶어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릴때 왕따당하면 눈치많이보는 성격이 되는걸까??
19:50 l 조회 1
식탁등 셀프교체하려고 조명 샀는데 엄마가 무시해
19:50 l 조회 1
내 전남친 객관적으로 유니콘이야??
19:50 l 조회 1
이 키보드 살말 해주라!! 어때?
19:50 l 조회 1
골라주라
19:50 l 조회 1
미용실 갈때 화장하고 가?
19:50 l 조회 2
아 미친 러브버그
19:49 l 조회 3
근데 내가 본 외동들은 다 배려심있고 착했는데2
19:49 l 조회 9
내가 못먹는 음식인데 공통점이 뭘까 1
19:49 l 조회 8
국내여행 2박3일 캐리어 20인치 ㄱㅊ?
19:49 l 조회 3
민트색 가방 너무 사고싶다
19:49 l 조회 4
도서관 자료실에서 공부해도 돼?1
19:49 l 조회 4
난 일부러 소개팅때 샤넬백 들고나가고 시그니엘에서 결혼식하고싶다함
19:49 l 조회 7
한국 월드컵 탈락 확정이라는데???
19:48 l 조회 24
주린이 욕하디마
19:48 l 조회 8
익들 주변지인 중에서 제일 대학 높은 사람은 어디다녀?3
19:48 l 조회 6
친구가 무리 중 한 명한테 유독 시녀처럼 굴어1
19:48 l 조회 9
아 생리 이번달 안하나보ㅓ 쌰갈
19:48 l 조회 3
애인 벗은 몸 보고 실망한적 있어? 1
19:48 l 조회 19
익들아 개급함 3일지난 치킨 먹어도 될거같음? 4
19:4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