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6973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4년 전 (2021/10/04) 게시물이에요

나 우울할때

진짜 참다참다 친구들한테 연락 한번씩 하거든?

내입으로 말하긴 그렇지만 

좋게 말하면 똥꼬발랄한거고 나쁘게 말하면 머리 꽃밭처럼 하고다님


한번씩

뫄뫄쓰!!!!!잘 지내나!!!!!! 보고싶어서 연락했당!!!!!! 이런식으로 연락하면 우울한거 다 들키려나? 

처음부터 끝까지 다 저렇게 말함

우울한 이야기 1도 안함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나 그랬는데 친구 몰랐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 티 안 내면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들켜 걱정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키 우울증 있는게 아니라 그냥 가끔 인생이 너무 막막해서 우울할때 있자너~~ 그럴때 연락하는데 (나 안우울해도 연락 잘함) 혹시나 궁금해서!! 다들 고맙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나도 그러는디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환율왜캐올라
11:35 l 조회 1
화장실 매너 제발
11:35 l 조회 1
난 인간혐오 한다는 사람이 싫어1
11:34 l 조회 12
놔뚜면 오른다 이 말 좀 위험하긴 한듯1
11:34 l 조회 19
나이들었나 이제 집게핀도 무거워서 짜증남2
11:33 l 조회 6
도가니탕이 비싼거였구낭...2
11:33 l 조회 10
반도체없음청년3
11:32 l 조회 50
오늘 매수할거 알려줌
11:32 l 조회 67
와 입맛없으니깐 밥먹는게 너무 버겁다
11:32 l 조회 6
영어스피킹 어플 추천 해주라!!!
11:32 l 조회 3
신입 잘해주니까 별것도 아닌거 물어봐..3
11:32 l 조회 12
혹시 변호사 선임 해서 고소해본 익 있어?2
11:32 l 조회 11
삼전 하닉은 아직도 싸다. 왜냐고?2
11:32 l 조회 53
네이버 지도 검색할때 주소를 꼭 입력해야돼?2
11:31 l 조회 5
하닉 오늘 말올할까?
11:31 l 조회 26
내 개잡주 보고갈사람2
11:31 l 조회 26
타투 하나라도 있으면 무조건 문란하거나 그런 사람이야?3
11:31 l 조회 15
대학교 근무 텃새있어?2
11:31 l 조회 9
167에 61 정도인데 5키로 빼는게 목표면 단기? 장기?2
11:30 l 조회 24
기억력 안좋은 사람 너무 짜증남4
11:3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