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7953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4년 전 (2021/10/10) 게시물이에요
코 오지게 낮구 콧볼도 엄청커서 코때매 마스크 벗기 두려울 정도라 코수술 하려니까 엄마가 미쳤냐고 그런짓을 왜하냐고 그냥그대로 살면 되지 이러면서 나 미친x 취급해  

쌍수는 두번이나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코수술하는건 미친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부모님세대는 쫌 그렇지 인식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이렇게 생긴게 너무 콤플렉스인데 하지도 못하게 하고.. 속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그러게? 뼈를 건드린다고 생각하셔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내가그래서 정 아니면 콧볼만 한다고 했는데도 그건 더미친짓이래... 콧볼이 더 안위험 하지않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뭐 쓰니 복코라는 소리 듣는거야? 관상으로 좋은 코라서 어머니가 그런 소리하실 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코를 넘어서서 그냥 코뚱땡이얌.... 남한테 너는 콧볼이 너무 크다는 소리도 들어봄..ㅎㅎ 누가봐도 이런데 엄마는 자꾸 아니라고 ㅋㅋㅋ 못하게 말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래도 쌍수보다는 실패 확률도 높고 위험한 수술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칼로 눈 째는 거랑 보형물 넣고 뼈 건드리는 거랑은 너무 다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나도 사실 조금 무섭긴해서 콧볼만이라두 하고싶어,,, 익 생각에도 이거만 하는건 오바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미친건 아니지.. 어머니 세대 사람이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 주위에 보면 코수술 한사람 엄청 많던데 진짜 부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사촌언니는 그래서 몰래 함...근데 고모부 아직도 모르심 그냥 좀 달라졌네 정도ㅋㅋㅋ사실 코는 엄청 잘된사람도 후회하는게 코수술이라 신중할건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헐 그럼 그 사촌언니분은 부모님이랑 따로 살았던 건가?? 나도 차라리 그렇게 라두 하고싶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굿플레이스 본 익들아 치디랑 엘레나 사이에 로맨스 있어?
10:53 l 조회 1
스포츠 감독은 진짜 못할거같아
10:53 l 조회 2
간호사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
10:53 l 조회 4
축구 이정도면 져야해
10:53 l 조회 3
근장왔는데 아이패드 살말?
10:53 l 조회 3
애초에 패스가 너무 안돼
10:53 l 조회 6
걍 이강인도 빼라...
10:52 l 조회 15
점심 피자랑 돈까스 중에 뭐먹을까 4
10:52 l 조회 8
원래 첫 연애 이렇게 힘든거니 3
10:52 l 조회 21
우리나라 지금 축구 개못하는 이유 설명해줌1
10:52 l 조회 53
걍 알고보니 후반에 몰빵한다는
10:52 l 조회 10
지금 나오는 저 노래 정보 아는사람
10:51 l 조회 4
지방 중소에선 운전면허 필수야?2
10:51 l 조회 12
지금 축구보는 사람들은 뭐야 7
10:51 l 조회 35
눈동자 보러왔는데
10:51 l 조회 2
대표팀 전 날 회식함?1
10:51 l 조회 22
축구 왜저러지? 다들 무슨 친선경기 나온것처럼 뛰네
10:51 l 조회 7
와 진짜 축구 왜케 못함
10:51 l 조회 11
아니 축구 이거 맞음???2
10:51 l 조회 31
나저번에 여기서 축구 못한다고 햇다가 욕먹엇는데2
10:51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