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031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5
이 글은 4년 전 (2021/10/11) 게시물이에요

오줌액정은 아니겠지 ,,?
텐에서 넘어왔는디 진짜 거슬림
색상필터 켜도 그냥 색있는것만 바뀌고
화이트쪽 색온도는 그대론거 같은데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런가…? 나 미닌데 안 누런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진짜? 일단 난 프로긴한데.. 내 액정 문제잇나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루톤을 꺼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루톤 텐부터 원래 꺼놨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데 누런거면 오줌액정같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래. . . 걍 흐린눈하고 핸드폰 계속 하니까 적응된다. .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폰이랑 옆에 안 두면 괜찮긴 하다 ,,, 아이폰 왜 점점 누래져 ㅠ 나 6s 에서 텐 넘어갈때도 누래져서 놀랐는데 더 심하네 ㅋ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2부터 점점 그런 것같아 보이더라궁ㅜ 화면필터? 조정해서 쓰던데 그래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로 조절하니까 확실히 노란끼는 빠지는데 강도 아무리 젤 낮춰도 파란끼가 심해지긴 하더라구 ㅋㅋㅋ 그래도 이게 나아서 이걸로 써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그래두 더 낫다닝 다행이네 내 13프로도 얼른 왓으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같은 사람이 또 있었군...나도 xs에서 넘어간 케이스...하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폰 교환이나 수리했니... 아님 그대로 살고있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 중인데 로제 엽떡 너무 먹고 싶다
19:39 l 조회 1
동생이랑 맞담피는 그지같은 집구석은 우리 밖에 없을듯
19:39 l 조회 1
이 사진 눈이/눈매가 선한 사람이야????5
19:38 l 조회 2
이성사친이랑 너무 잘 맞아서 주1회는 꼭 보는 편인데 이상해?1
19:37 l 조회 5
오늘 띠동갑 결혼 욕하고왔는데 친구 부모님이 띠동갑이었음
19:37 l 조회 5
몇키로같아40 4
19:37 l 조회 16
너네막 주변에서 나한테 꼽주듯이 꿍시렁 거리면 반응함? 2
19:37 l 조회 9
간호사 글 보니까 생각한건데
19:36 l 조회 8
회식가서 3-4시간 연락 안 될 수 있다 없다 4
19:36 l 조회 7
손톱이 한개만 진짜 개얇고 자꾸 뿌러저
19:36 l 조회 3
그 엄청 유명한 미용실 이름 뭐였지 비싸고5
19:36 l 조회 17
끈 얇은 민소매원피스 입을 때 속옷 어떻게 입어?4
19:36 l 조회 9
다이어트 하는데 눈바디는 줄고 체중은 그대로임3
19:36 l 조회 7
빵또아 월드콘 이런 아이스크림 좋아했는데
19:35 l 조회 8
연애 왜 못하는지 다 보이는구나4
19:35 l 조회 23
너넨 외적이상형 완전 고정이야?2
19:35 l 조회 11
소개팅 4번 만났는데 이건 뭘까10
19:35 l 조회 16
관리받으러가는데 이거까지 요구하면 진상인가? (사진 혐주의)4
19:34 l 조회 18
사람 죽인 것도 아니고 축구 못했다고 죽일듯이 까는 거 역겨움4
19:34 l 조회 11 l 추천 1
40 방 정리 하다가 엄마가 나한테 써준 노트편지모음(?) 보고 광광 울어버림.. 1
19:3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