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099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7
이 글은 4년 전 (2021/10/11) 게시물이에요
게임 좋아하는 애가 없다.............. 카페가서 떠들고 사진찍고 하는거 진짜 노잼이라 피시방 가는거 좋아하는데 다들 게임을 해도 1시간 2시간만 해서 진짜 친한애 가끔 만나는거 말곤 안 하게 되는거 같아ㅜㅜ 뭔가 내 주위에도 게임 진짜 많이 하는 여자친구들 있음 좋겠어... 아무리 남자애들 있다고 해도 여자애들이랑 같이 겜하는 맛 진짜 좋은데말이지,,,
대표 사진
익인1
크아 가능?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쓰 나 크아 내 첫 게임이야 돈도 많이 썼는데 만렙찍고......... 근데 크아는 남자여자 다 안하더라 내주위엨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은 먼 겜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옵치유저ㅜㅜㅜ 그래서 더더 없는거 같아 안그래도 망겜이라 ㅎ 롤 배그 옵치 닿ㅏ는데 옵치 9시간 하면 롤 2시간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데드바이데이라이트 하는데 ㅋㅋㅋ 하는 여자가 없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거 언니한테 말만 들어보고 해보진 않았어 재밌다던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플레이타임 500시간 넘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해본 겜중에 제일 재밌는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데바데유저 여기도 있다! 난 플탐 300시간..
생존마도 재밌는데 살인마가 스트레스는 받지만 올킬하면 카타르시스오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데바데유저 하이 ㅋㅋㅋㅋ나 살인마 몇판 해봤는데 조롱당해서 접었어 ㅋㅋㅋㅋ 빨리 죽어도 생존자가 낫당 ㅠㅠ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데바데 나도 하는데 완전 뉴비라 매칭 잘안잡히더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500시간 넘었는데도 매칭 진짜 안잡혀 ㅠㅠ 생존자만 하긴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랑 게임하자.. 난 가서 라테일할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테런 낄껴 가능?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테런은 걍 남자고 여자고 아무도 같이 안해줘서 나 맨날 혼자 달려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여기 테런인 추가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랑 내 친구들 같이 만나면 딱 좋겠다 옵치 유저에다가 다 게임하는거 좋아해서 만날때마다 게임얘기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ㅜ오ㅓ 나 진짜 이런친구 가지고 싶어 진짜로 만나면 게임얘기하면 나 너무 신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로아하는데 내주위에서 나만하고있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아는 돈 없으면 못할거 같아서 도전안하는중... 뭐 돌 깎는데 돈 많이 쓰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현질안해도 게임 가능해!! 다만 현질하면 시간단축이 되니깐 현질하는건뎅 무과금이나 소과금도 할수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일단 그 로아는 캐릭터가 너무 예쁘더라ㅜㅜ 스트리머 영상은 보는 중이야 여캐가 미쳤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실린이랑 건슬 커마 너무이뻐서 실린으로 키우고있엉ㅋㅋㅋㅋ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랑 비슷해.. 피시방가고 이런거 좋아하고 카페가는것도 좋아하깅하는데 이쁘게입고가야되는거라서 좀 귀찮음 그래서 남친이랑만 논다고 많이 욕먹어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 ㄹㅇ 나랑 잘 맞을 듯,,나 ㄴ옵치 인생겜이라 피방 가면 기본이 여섯 시간인데ㅜㅜㅜ겜이 너무 조아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친구하자........ 나 지금도 피방에 오후 2시부터 와이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옵치 나 맨날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테런밖에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는 겜창이지만 친구랑 만나서 겜하면 시간아까워서 같이는 잘안하게되고 안만날때만 같이하거나 겜얘기하게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 나도 그래ㅏㅅ 맨날 피방은 남자애들이랑만 감 같이 피방가서 게임하는여자친구는 두명밖에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데바데 롤체 롤 배그 처도리라 나도 현실친구 게임친구 따로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도 겜 좋아하는데 내 친구들 하나도 안해서 겜친 따로 만들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대깨옵인데.. 내 주위도 게임 다 안해ㅠㅠ 나랑도 친구해...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옵치 유저^^ 옵치 오래 했을 때가 18시간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 나랑 친구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롤하는데 롤칭구가 음따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앙스타는? 제발
사실 나만 하는 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나두 옵치 짱 조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고등학교랑 대학교 둘 다 겜 좋아하는 애들이 있어서 자주 피방간다... 요즘은 배그랑 서든도 배우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나나 나랑 친구하자 쓰나ㅠㅜㅜㅜㅠㅠ
나 옵치 아직도 좋아하는데 내 친구들 다 배그로 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옵치..? 오늘도 남친이랑 한게임했지 후후 나 탱힐 남친 딜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카트랑 테런 잘하는데 할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너 나랑 겜취향이 같구나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테런 가능?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지금 롤 혼자 4시간중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으헤헤 나도 겜순인데 게임개발 동아리 들어오니 친구들 전부 겜돌겜순이들이야 최고의 선택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게임 좋아했는데 주변에 게임 좋아하는 애가 한 명도 없어서 나도 잘 안 하게 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옵치 오랜만이다. 한창 친구랑 많이 할때는 피시방에서 5시간씩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술마시는 거 좋아하는데 나이 먹으니까 다들 술 더 안마시려 함 건강 챙겨야하고 숙취 심해졌다고ㅠ 난 술 안마실 거면 안나간단 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롤 여자5읻큐하긴 힘들더라 모으는것도 일이지만 애들이 하긴해도 뭔가 진지빡겜분위기형성이 안돼서.. 여자애들이랑은 주로 칼바람만 하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게임 좋아하고 많이 하는구나ㅜㅜㅜㅜ 다 나랑 친구하자....같이 피시방 가.....ㅠㅠㅜ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전에는 다같이 피시방 가자고 해서 야자애들 4명이서 갔는데 2시간 하더니 많이 해ㅛ다고 애들 집간다고 해서 슬펐자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사람 외모 그냥 시술 성형 없이 자연스러운게 좋다고 생각하거든
6:02 l 조회 8
중국집 잡채 맛없뜸
5:57 l 조회 22
나 똥싸
5:56 l 조회 8
나 지금 입벌구의 뜻을 혼자 깨달음.. 이거 맞아?1
5:56 l 조회 47
직장상사 결혼가기싫다..
5:55 l 조회 7
내가 자기얘기 사생활 얘기 안한다고 뭐라한 애가 있었는데2
5:53 l 조회 11
신라면을 먹을까 안성탕면을 먹을까 멸치칼국수를 먹을까2
5:53 l 조회 7
망함 밤 새버렸어 잠이 안와
5:49 l 조회 7
테일즈런너 없어져라얍 <- 이 포즈 직전 개발자꺼지?
5:47 l 조회 148
너네 주변에 자살한 사람 있어?5
5:45 l 조회 52
아오 진짜 아저씨 올려치기는 왜하는거임? 2
5:44 l 조회 22
이미 ai가 포털 다 먹긴했어1
5:43 l 조회 22
친구 만들고 싶다11
5:36 l 조회 35
비둘기가 모닝콜해주면 일어날 수 있어?3
5:34 l 조회 33
나만 퍼프 물먹이면 파데가 피부에 안먹어..?5
5:34 l 조회 58
유우키 유튜버 되게 대단하다2
5:33 l 조회 162
영토를 좌/우로 나눠서 남녀가 서로 떨어져서 사는게 어떨까?6
5:33 l 조회 37
갤럭시폰 왜 충전이 안되지4
5:30 l 조회 7
ai가 인간을 대체하는것보다 인터넷세상을 대체하는게 훨씬빠름
5:27 l 조회 14
스토리에 별거 다 올리면서 여친 관련만1
5:2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