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15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3
이 글은 4년 전 (2021/10/12) 게시물이에요
누구랑 얘기 중 이었는데 그 말 하는 중간에 물음표 넣는 거..ㅋㅋ 오래된..? 이러다가 내 머릿속으로 snl 20대 말투 떠올라서 내 자신이 너무 싫어졌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20대 맞고.. 말투 고칠거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ㅎㅎ 자연스러운거양 넘 의식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좋은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1/10/12 8:43:2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금 또 쓴거아닌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세상에나………….. 의식 전혀 못 햌ㅅ었어. ㅋ ㅋ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앜ㅋㅋㅋㅋㅋ너무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잌ㄱㅋ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단 saeki라고 바꿔쓴 것 자체가 넘아 젊은이인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질문? 지적? 감사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아 나도 고쳐야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 코맹맹같은 먹는 발성 고치려고 ㅋㅋㅋ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ㄴㅋㅋㅋㅋㅋㅋㅋ ㅠㅠ (˘̩̩̩ε˘̩ƪ) 아 웃안웃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아 댓글까지 완벽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오히려 그 컨텐츠 나오길 잘했다고 생각해ㅋㅋㅋㅋ은연중에 물음표말투 쓰려는거 그거 생각나서 저절로 고쳐짐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 주인턴 말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야 나도 고칠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나도 의식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나는 인티하다가 제목에 ㅇㅇ?ㅁㅁ? 아무튼 이렇게 써서 놀래서 지우고 다시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0대고 그 말투 썼었는데 자기 머리속에서 더 좋은 대답을 찾기위해 그런 말투가 나오는 거 아닌가 싶었음ㅜㅜ실제로 신입들 가르치면서 그런 말투 많이 들어봤는데 거슬리지 않았으~~!! 다들 넘 스트레스 안 받았으면 좋겠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거 여초 말투라고 비꼬는 사람들 많더라 속상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타자 칠때 중간에 물음표 넣는거 일상 말투인데 고쳐야하는거였어..? 한번도 나쁘다고 생각을 못함 실생활에서 대화로는 안하고 타자칠때만 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맞아 그거 계속 생각나더라..근데 걍 20대 말투인가보다 하면 되는데 뭔가 희화화되니까 이렇게 신경쓰게 되는 거 같고..나쁜 의도인 것도 아닌데 사람 말투갖고 그러는 거 생각해보면 별로인 거 같더라고 나는 이대로 그냥 살려고..ㅋㅋㅋㅋ큐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근데 이거 고치라고 하는 거 아니고 그냥 새내기들의 귀여움? 이렇게 봐주는건데 또 강박을 느끼니까 좀 그렇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자연스럽게 잘썼는데 이제 못쓰겠음 ㅠㅋㅋㅋ 강박생김 ㄹㅇ 남들이 비웃을것같아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ㅋㅋㅋㅋㅋ아 울집 강쥐 개웃기다
3:26 l 조회 3
친구 없는애 거르라고 하는글 보고왔는데1
3:25 l 조회 9
내가 찐따라 부모님부터 애인까지 호구접히지 말아라 이러네3
3:24 l 조회 6
수습 짤리는 경우는 머임?4
3:23 l 조회 14
아 롤 개재밌다
3:22 l 조회 12
야식 먹말1
3:22 l 조회 8
키만 컸어도 승무원 도전 해보는건데 아쉽다8
3:21 l 조회 22
익들아 성 관련 뭐 물어보고 싶은데
3:20 l 조회 44
피부라는 거 너므 잔인한거같음
3:19 l 조회 43
테슬라 많이올라왔네
3:18 l 조회 9
1시에 배고픈거 참았는데
3:18 l 조회 16
일하는데 열심히 하고싶지가 않아
3:17 l 조회 15
나 진심으로 러브버그 혐오하는데 전기파리채 들고다녀?9
3:16 l 조회 21
옆집 뜨밤 보내네 복도까지 소리 다 울리네5
3:15 l 조회 88
키빼몸120이 안날씬할수잇어?ㄷㄷㄷ
3:15 l 조회 13
혹시 바퀴벌레 울어..?22
3:14 l 조회 179
나 무성애자인가3
3:13 l 조회 29
스페이스 엑스 165 절대방패네5
3:13 l 조회 81
입원 중인데 방 배정을 잘못 받은 것 같아
3:12 l 조회 23
10키로 빠진 걸로 딴사람같고 글진 않지?6
3:11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