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326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4
이 글은 4년 전 (2021/10/13) 게시물이에요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머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스라이팅을 돈가스라이팅 당하고 싶다 이런식으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ㅋㅋㅋㅋ 이게더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식폭행 확찐자 이런 느낌으로 쓴거같긴한데 평소 행동 따라서 워딩 별로였으면 좀 뚝떨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전부터 요상한 섹드립 치던애라 정뚝떨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가스 맛있다고 가스라이팅한다고? 오 난 그렇게 쓰는거 별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미가업음 딱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 개소린지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별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재밌으려고 하는 드립 같은데 재미가 없고 불편할 수 있는 요소가 있어서 별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돈가스 먹고 싶다는 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급식이말투 쓰는거 자체가 별로임 정떨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뭔가 피해자가 있어서 만들어진 단어를 드립으로 쓰는게 싫더라 난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가벼워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식폭행 이런 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윽 개시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돈가스 먹고싶다고하는건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서 웃기긴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치만 난 굳이 안 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이없어서 헛웃음은 나옴 개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드립칠게있고 안칠게있지 사리분별 제대로 못하는 사람 같아서 거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돈가스 먹자고 100번 얘기하는 그런 느낌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엥? 싶음 재미가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싫음.. 같은 류로 식폭행 단어 쓰는 사람도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ㄱㅊ 현실에서 써도됨 솔직히 커뮤에서만 그러는거라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현실에서 하나하나 다 설명하면서 그런말 쓰면 안돼 그런말했으니 거르자 이러면 오히려 쓰니가 걸러질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런건 넷사세라고 생각하고 현실에서는 막 써도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있을텐데
넷도 결국 현실 사람들로 이루어진 공감임
현실에서도 백퍼센트 불편해하는 사람 꽤 있을거야
말을 안 할 뿐이지...
엄연히 피해자가 있는 단어인데 정상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이라면 그런 식으로 희화화하듯이 사용하진 말아야 한다고 생각함
식폭행 이런 류도 마찬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굳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현실에서도 확찐자 식폭행 확대범 이런 단어 싫어하고 안 써서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것저것따지는 친구한테 안쓰면 잼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가스라이팅 근데 그거 원래 심리용어도 아니도 가스라이팅 단어 처음 만들고 책낸 사람은 본인 스스로도 이미 세뇌라는 단어가 있는데 가스라이팅이라는 애매한 말을 쓸 필요가 없다고 끝을 맺었는데 트럼프 대선 당시에 언론에서 트럼프가 국민들을 상대로 거짓말을 한다고 헤드라인 써서 가스라이팅 처음 접하는 이들로부터 흥미를 유발하려고 유행이 시작된건데 정치권에서 가스라이팅=거짓말이라는 밈으로 사용되서 가스라이팅 처음 만든 저자는 스스로 흑역사 취급임 그게 몇년후에 우리나라에 넘어와서 우리나라는 무슨 타임 심리를 조종한다느니 그런걸로 퍼진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심리학 전공인데 유튜브 심리학자들이 구독자 모으려고 가스라이팅으로 어그로 끌거나 언론에서 잘못된 정보로 가스라이팅 남발하는거 불편해 코에걸면 코걸이 귀에걸면 귀걸이야 한달에 한번은 꼭 주변 지인들 한테 이거 가스라이팅 아니냐고 물어보는데 노이로제 걸릴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솔직히 생각하는 법 모르는 것 같고...... 나쁘게 말하면 페이스북 열심히 할 것 같은 이미지임 아기 얼굴에 아이라인이랑 턱스크 담배 합성해 놓고 그것도 재미있다고 깔깔댈 것 같은 이미지? 딱 철없는 중고딩 일진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구태여 걔 앞에서 정색 빨고 너 왜 그러냐고 하지는 않겠지만 아...... 머리 빈 채로 사는구나 ㅋㅋㅋ 하고 넘어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확찐자 식폭행 돈가스라이팅 확대범 싸그리 전부 본인이 피해자 되어 보면 또 달라지겠지 싶어서 냅둠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웃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정도는 괜찮을거 같은데,, 좀 무던한 친구면 걍 웃을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쟁 언제 끝나
23:55 l 조회 1
독서 안하다가 많이 하게 된 익들 있어?
23:55 l 조회 1
눈썹 억세서 스트레스 받음
23:55 l 조회 2
썸녀가 단톡에서 은근히
23:55 l 조회 6
아파트 실내흡연 하지말라니까 마늘빻고있네
23:55 l 조회 4
낼 대파 크림치즈 싸갈건데 냉장고에 넣어여해..?
23:54 l 조회 6
enfj는 먼저 연락 못끊어 ?
23:54 l 조회 6
편도 1시간 50분 출근 어떻게생각함...2
23:54 l 조회 14
연하만나는데 첨에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냈거든 2
23:53 l 조회 21
우리집 공짜 말랑이
23:53 l 조회 29
흰 반팔이 누렇게 변색되는건 왜그런거야....6
23:52 l 조회 17
감기가 아닌데 목이 부을 수도 있어..?1
23:52 l 조회 6
친구한테는 몇백원도 아끼면서 지 남친한테는 비싼 핸드폰 사주는애들은 뭘까
23:52 l 조회 13
웃으면 팔자주름 끝에 들어가는거 보조개야?
23:52 l 조회 6
나 이거 정신병이야? 2
23:52 l 조회 19
아빠 직업 교사나 세무사면 능력있는거야?1
23:52 l 조회 17
어이패드 a16 젤싼건데 20만원 올라서 70됐네
23:51 l 조회 7
와 오늘 이불, 베개 싹다빨았거든?2
23:51 l 조회 41
우리집엔 식구가 5명인데
23:51 l 조회 13
남자친구 선물 플스5 vs 닌텐도2 뭐가 좋을까... 2
23:5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