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37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9
이 글은 4년 전 (2021/10/13) 게시물이에요
엄마랑 크게 싸웠는데 집 나가라는데 어디가지
대표 사진
익인1
돗자리 가지고 집 앞에서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날씨도 좋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신박해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서관이나 카페 가야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는 돈 챙겨서 사우나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있는 재산 다 끌어모아서 나가있어.. 하루정도 재워줄 곳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 난 그래서 말안하고 그냥 친구집에서 자고옴 그랫더니 다음날 화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인이면 나라고하면 나가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방들어가서 문잠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현실적인 조언은 쉼터 알아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성인이면 쉽게 안 받아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엄마도 툭하면 나가라고 함,, 내가 진짜 돈만 벌면 이 집 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우리엄만줄.. 싸울때마다 나가라함 돈 얼른 모으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취업하면 생활비도 줘야할텐데 차라리 그 돈으로 월세 사는게 낫지 않을까 진지하게 고민중..... 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취업햇는데 엄마한테 달에 30만원씩 드려 근데 더달라하셔서 어제 싸우다가 50주는걸로 마무리햇어 어서어서 모아서 30되면 나갈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50이면 진짜 월셋방이랑 거의 비슷하잖아.. 독립하면 가족들 한달에 한두번만 볼꺼야 진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9에게
ㅠㅠㅠ난 엄마랑 단둘이 살아서 더드려야하는건 맞는데 참 돈문제가 그렇다ㅠ 가족끼리 감정상하게하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1에게
헉 그렇구나..ㅠㅠ 하이고 진짜 돈이 웬수야 우리 열심히 돈 모아서 꼭 행복해지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9에게
그래그래 행복하자 우리 모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호텔이나 모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몇살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집 나가라 하는거 진짜 유치하다.. 나는 반대로 하도 엄마가 나 미자 때부터 자기 딸이고 만만하니까 너무 정신병 마냥 갈궈서 집 나가겠다고 바득바득 일찍부터 독립해서 오히려 이젠 제발 본가 들어오라고 함... (본인 뒷바라지 하라는 의미로;) 질린다... 나보다 더 어른들이면서 어떤 부모들은...보면 왜 저렇게들 바보 같고 유치한지ㅠ 진짜 나이 먹는다고 다 성숙한 거 아닌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속상하겠다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가서 할머니집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피씨방 가자 ..!! 휴대폰 충전도 할 수 있고 밥도 해결 가능 나도 집나가면 맨날 피씨방에 있었엉 지금가면 꿀 자리 획득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피씨방에서 조금 자도 뭐라 안할듯..? 하루 정도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 원래 집 나갈땐 피시방이야 쾌적하고 밥도 싸고 자릿세도 싸고 심심하지도 않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집 나가라고 하는 거 진짜 개오바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스터디카페나 모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모아둔돈도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툭하면 집나가라는거 겁나 싫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평소에는 ㄱㅊ하다가 저런말 들으면..쌓인게 많아서 꼭꼭 취직하고 돈 모아서 이 집나가서 엄빠랑 연락도 잘 안하고 걍 멀어질거야ㅋㅋ 그러명서 늙어서 나한테 연락안왔으면 좋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엄마한테 굽히고 들어가야지 뭐 진짜 나가라는거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화나서 그냥 하는 말임 가만히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엄마도 욱하셔서 말씀 하셨을텐데 걍 잠깐 바람 좀 쐬고 들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그냥 화나셔서 하신말씀일거야 저녁쯤 들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얹혀 사는 처지면 굽히고 들어가야지.. 서로 화삭을때까지 한 3시간 쯤 외출했다가 저녁먹을때 쯤 굽신 거리면서 들어가야지..피시방이나 만화카페 이런데서 시간 때우다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이링 헤어졌는데 낼 직장에서 안울기 가능할까
23:16 l 조회 4
미국주식 세일즈포스 사라 얘덜아..........
23:16 l 조회 9
내일 당장 돈벌 수 잇는 거 뭐잇지
23:16 l 조회 4
나만 주식없음 청년.......
23:16 l 조회 9
20대후반한테는 25살도 아기라고 느껴짐1
23:16 l 조회 8
묵은지 씻은거 남았는데 뭐해먹을까
23:16 l 조회 4
갤러리 사진 만오천장에서 팔천장으로 줄였따..
23:16 l 조회 2
쿠팡 일반현장
23:16 l 조회 8
ㄱㄷㄱ ㅁㄷㄱ쌤 강좌 내려가네3
23:15 l 조회 14
친구 연애때문에 손절해 본 경험 있어??2
23:15 l 조회 11
요즘 성심당 줄 길어????1
23:15 l 조회 4
파멸적 상승 이거 어디서 나온거야
23:15 l 조회 3
익들아 이거 어떻게 해야돼? 제발 도와줘 ㅠㅠ 1
23:15 l 조회 10
반도체 없음 청년 많음?3
23:15 l 조회 19
난 왜 콘헤드 두상으로 태어난 걸까1
23:15 l 조회 8
가방에 키링 몇개 달고 다녀?4
23:15 l 조회 10
클럽에서 크록스 신어도 괜찮낭?
23:15 l 조회 2
택배 보내는 사람 주소 덜 적어도 상관없나??2
23:14 l 조회 9
23시 30분 이후로 신용카드 결제도 안됐나?1
23:14 l 조회 12
만화/애니 나루토 만화 vs 애니
23:1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