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카페 탈의실이 락커 겸 창고이기도 하고 본인 피셜 고가 물건 어디 빼두면 80%의 확률로 분실한대서 ㅋㅋㅋㅋ 점장님한테 허락받고 일할 때는 워치 팔뚝에 차고 일하는 사람 있음 ㅋㅋㅋㅋㅋ ㅜㅜㅜㅜ 교대할 때마다 보는데 진짜 웃겨서 미치겠어 알바 올 땐 싸구려 루프로 바꿔서 바짝 올려 쓴대
| 이 글은 4년 전 (2021/10/14)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카페 탈의실이 락커 겸 창고이기도 하고 본인 피셜 고가 물건 어디 빼두면 80%의 확률로 분실한대서 ㅋㅋㅋㅋ 점장님한테 허락받고 일할 때는 워치 팔뚝에 차고 일하는 사람 있음 ㅋㅋㅋㅋㅋ ㅜㅜㅜㅜ 교대할 때마다 보는데 진짜 웃겨서 미치겠어 알바 올 땐 싸구려 루프로 바꿔서 바짝 올려 쓴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