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643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
이 글은 4년 전 (2021/10/15) 게시물이에요
고1~재수동안 30키로쪘어…대학들어가기전까진 원래 몸무게로 돌리고싶은데 다이어트 약먹으면서 식단조절하고 운동빡세게하면 3달에 30키로 가능할까?ㅠㅠㅠ 거울볼때마다 진짜 우울하다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댓달아준익들 고마워 오늘 몸무게쟀는데 그새또 쪄버려서 급한마음이 앞서긴했는데 너네말들어보니까 확실히 건강이랑 요요 우선으로 생각하는게 맞는것같당….ㅎㅎ일단은 15키로 목표로잡고 해볼겡 모두들 땡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몇 키론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5->75됐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다이어트 약 처방 받아서 먹었는데 먹다보면 한계가 있음 난 통통에서 보통?으로 빼려고 60>55 됐는데 이것도 2달 처방 받아서 운동이랑 같이 한거야
약 먹어보고 효과 본 사람으로서 말하는데 세 달 30키로는 무리..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치. ㅠㅠ거의 한달에 10키로는 좀무리일것같긴하다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달 30킬로면 너무 몸에 무리 많이갈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우 무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함 해봐 안하는것보단 많이 빠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0키로는 솔직히 에바인 거 같고 15키로 정도 빠질 수 있지 않을까 쓰니가 100키로였다면 모를까 걍 시간 넉넉히 잡고 빼자 저 기간만 다이어트할 건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30키로까진 안 됨 한달 5키로씩은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나 나 다이어트약으로 10키로 뺐거든
두달걸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운동할 힘도 많이 없긴한데 하는데까지 했고
식단 개조금 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반식으로 먹었어??
어느 정도 조금이야....?
약은 어떤 거...?성분!
나도 뚱뚱이라 올해가 가기 전에 10키로라도 빼고 싶어서....더 빼야하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음 급한 건 알겠는데 빼고난 뒤 후일도 생각해야돼...
3달만에 30키로 빼고 너 요요 안올거라고 자신할 수 있어?
한번 살 쪘다가 빼면 그 뒤는 유지의 연속이야 다이어트 패턴 거의 70~80%는 유지해야해
그리고 다이어트약에 의존할 생각부터 하지마... 우리나라 유통되는 다이어트약 가르시니아니 뭔 망고 어쩌고 다 간에 영향줘... 병원에서 처방하는 식욕억제제도 부작용 많고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댓달아준익들 고마워 오늘 몸무게쟀는데 그새또 쪄버려서 급한마음이 앞서긴했는데 너네말들어보니까 확실히 건강이랑 요요 우선으로 생각하는게 맞는것같당….ㅎㅎ일단은 15키로 목표로잡고 해볼겡 모두들 땡큐!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중반이 인생불안 최고치야?
16:13 l 조회 2
트위터하는 익들 한번만 들어와바
16:12 l 조회 5
오늘 상단바 변경 무료래서 캐캐체 상단바 만듦
16:12 l 조회 5
걷다가 멈추는 사람도 많고, 운전하다가 멈추는 사람도 많고
16:12 l 조회 6
걍 3시대 마감치는 주식만 하니까 정신적으로 평온함1
16:12 l 조회 6
27살 제주도에서 3달 알바하려고 하는데 추천해주라
16:12 l 조회 7
진짜 옛날1세대 인플루언서?인데 다솜?이라는 사람 기억나는 분..?
16:11 l 조회 8
신규간호사인데 피부 안과 성형 가는거..
16:11 l 조회 7
신경과
16:11 l 조회 4
나 반지 맨날 끼고다니는데 반지 낀 부분만
16:11 l 조회 7
너네 돈만있으면 인생에서 힘든거 몇퍼나 해결되냐9
16:11 l 조회 12
궁금한데 40대분들은 왜 더 어린 30대들 후려치는거야?
16:11 l 조회 9
실업급여 받으려면 최소 몇개월 일해야해요?2
16:11 l 조회 9
성당 다니는 익 있어?
16:11 l 조회 4
3n년 부산토박이 살기좋은 부산 이말 공감하긴해
16:10 l 조회 10
마운자로 3펜째인데 한 4키로 빠졌는데 갑자기 스트레스 받아서포기하고싶음5
16:10 l 조회 10
다들 청년미래적금 얼마씩 넣을거야?
16:10 l 조회 12
나 큰일난거야? 자격증 접수 관련..1
16:10 l 조회 19
이번주 김해 워터파크 추울까?1
16:10 l 조회 6
우울증 "전시"하는 애들은 죄다 주변인들이 본인을 배려하길 원하는 것 같음
16:1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