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2살인데 23살도 충분히 재미있게 새로운 사람들 만나고 연애도 하면서 즐겁게 살 수 있는 나이야? 난 22살인데.. 코로나때문에 알바하고 공부만 하면서 지내서 ,, 23살에는 동아리도 해보고 그러고 싶은데 너무 늦은나이일까? 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0/16) 게시물이에요 |
|
나 22살인데 23살도 충분히 재미있게 새로운 사람들 만나고 연애도 하면서 즐겁게 살 수 있는 나이야? 난 22살인데.. 코로나때문에 알바하고 공부만 하면서 지내서 ,, 23살에는 동아리도 해보고 그러고 싶은데 너무 늦은나이일까?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