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삼성이든 애플이든 한쪽으로 통일해야겠다! 했는데
갤탭 너무... 너무 구린거임.....
그래서 폰을... 넘어가려했는데
그러기엔 갤럭시폰이... 너무...편한거임.....
그래서 그냥 현상유지를 하기로했어 ㅎㅎㅎ
| 이 글은 4년 전 (2021/10/16) 게시물이에요 |
|
그래서 삼성이든 애플이든 한쪽으로 통일해야겠다! 했는데 갤탭 너무... 너무 구린거임..... 그래서 폰을... 넘어가려했는데 그러기엔 갤럭시폰이... 너무...편한거임..... 그래서 그냥 현상유지를 하기로했어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