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09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1
이 글은 4년 전 (2021/10/17) 게시물이에요
아직 27이긴한데 애인도 헤어진지 꽤 됐어  

 

30대 초중반 괜찮은 남자들은 같은 30대 여자  

잘 안만나려고 하려나..? 

 

난 결혼 하고싶은데 나이먹을 수록 눈이 쪼금씩  

높아지는 것도 사실이고 … 조바심이 난당 아랫글 보니까 ㅠㅠ
대표 사진
둥이2
요즘 30전에 결혼하면 빠르다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시간 지나면서 가치가 점점 떨어지는 건 사실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다 30 넘어야 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요즘엔 능력있는 여자를 많이 본다고 한 것 같은데, 실상은 어떤지 모르겠어서 뭐라 답을 해줘야 할지 모르겠지만.
하고있는 일 열심히 해서 능력 올리고, 자기관리 하면 조금 더 유리해지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30넘어서 결혼많이함 요즘 남자들도 결혼늦게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능력 괜찮으면30대 후반에 해도 괜찮다고 생각줃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집안 괜찮고 직업 안정적이면 30 넘어가도 골라서 결혼하던데... 30 후반이면 몰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다 30넘어서 결혼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솔직히말하면 정말 괜찮은 30대 남자는 예쁜20대를 만나거나 자기 커리어있는 30대 만남 만약 예쁜 20대에 능력까지 있음 최고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눈이 높아지는 만큼 쓰니도 그에 맞는 사람이 되면 좋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집안그저그렇고 직업만 괜찮은 30대 여익인데 소개팅 계~속 들어오고 최소한 나랑 직업은 같고 어릴때보다 외모도 괜찮은 남자들임 나이는 괜찮아 외모랑 스펙관리를 잘하면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근데 나 궁금한게 소개팅은 보통 어느 경로로 들어와..?ㅠㅠㅠ 나 대학생인데도 아직도 소개팅 못해봤아.. 주위에 사람없던것도 아닌데 내가 얘길 안해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 32살인데 34살만 되도 힘들어지더라 주변분들보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지방은 20후반에 많이하고
30넘어가면 인식이 좀 그래ㅋㅋㅋ
서울이나 수도권 주변은 30대에 많이하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1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1
2:43 l 조회 2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1
2:36 l 조회 10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3
2:29 l 조회 17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2
2:24 l 조회 16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4
2:22 l 조회 16
짝사랑 끝1
2:18 l 조회 21
짝사랑 끝내려면
2:13 l 조회 17
너네 결혼생각있는 애인이 자기는 30대 후반에 사업할거라고 하면 결혼할거야?7
2:00 l 조회 23
만난지 세번째 해인데 생일 기억 3
1:54 l 조회 19
본인표출(헤어질 각오하고) 따져도 됨?? 6
1:45 l 조회 68
내 짝사랑이 끝나가니까 8
1:41 l 조회 33
50억있는 집안에 시집가기 부담스러울까 5
1:38 l 조회 63
.22
1:36 l 조회 80
기타 동호회에서 만났는데 주말에 둘이 밥먹재서 먹었는데1
1:29 l 조회 17
연애중 게임하느라 연락 안되는거 이해 ㄱㄴ함? 8
1:26 l 조회 42
연애중 숨쉬는것도 거슬리기 시작하면 권태기 맞나?…3
1:25 l 조회 52
엄마랑 너무 친한 남자는 오히려 별로라는데5
1:22 l 조회 71
하 왜케 짜증나지??????
1:22 l 조회 24
오빠 둘 있다고 하면 좀 오 해..?3
1:07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