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131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 글은 4년 전 (2021/10/18) 게시물이에요
하지뭬...정말 살아남기 힘들어
대표 사진
익인1
취준할 때 처음부터 영업직 희망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영업직 아예 생각도 안 했어 할 마음도 없었고
근데 한 번만 해봐라 해봐라 해서 어쩔 수없이 하게 됐는데 마음 고생 너무 심해서 잔병 늘고 살도 빠졌어..
사람 만나는 거 좋아하고 말하는 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딱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ㅜㅜ... 나 진짜 사적으로 사람 만나는 건 좋아하는데 일적으로 사람 만나는건 너무 싫어.. 힘들어... 지식도 말해야하거 그러잖아...... ㅠ 나 지금 4개월 신입인데 직무가 영업직 같은 거거든? 근데 진짜 너무 스트레스고 힘든데. 이정도면 안 맞는거지..? 스몰토크 이런거 너무 힘들고 ㅋㅋㅋㅋㅋㅋㅋ ㅠ 경험이 없다보니 어떻게 자연스럽게 이끌어가야하는지도 모르겠고 ... 가면 누가봐도 사회초년생인거 알듯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적으로 사람만나는 거 싫어해서 스트레스 받는 거 자체가 지금 일이 너무 힘든 거 같은데ㅠㅠㅠ4개월인데도 적응 안 되고 힘들면 다른 일 찾아보는 건 어때? 영업직은 버티면 버틸수록 더 힘들어지는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ㅜㅜ.. 진짜 서비스직처럼 사람 상대하는건 하겠는데 영업직은.. 어쨌든 막 설득하고 실적을 내야하는 부분이잖아..? 😭 설득하는게 너무 어렵다 ㅠㅠ.... 하... 익인이는 혹시 어떤 영업쪽 하는지 물아봐도 될까...? 그래도 쭉 영업직 할 생각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실적때문에 하루하루 스트레스 받고ㅠㅠ 어떤 일하는지는 말하기 힘든데 곧 그만둘 거야... 내가 왜 사람들한테 아쉬운 소리 들어야 되는지도 모르겠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ㅜㅜ... 난 아직 신입이라 올해까지는 실적 크게 신경 쓰지말라는데 그럼 내년부터는 어쨌든 실적 신경써야한다는거잖어? ㅋㅋㅋㅋ ㅠㅠㅠㅠ 하 진짜 넘 어려우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실적 신경 쓰이는 순간부터 헬이었어....마음의 준비 단단히 해ㅠㅠㅠㅠㅠ나는 낯가림도 심하고 소심하고 유머나 재치도 없어서 진짜 안 맞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1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
3:05 l 조회 9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1
3:05 l 조회 7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1
3:05 l 조회 8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1
3:05 l 조회 13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
3:04 l 조회 16
사주에 금 많은3
3:04 l 조회 15
쌍수라인 높이려고 재수술할까말까
3:04 l 조회 4
1년 내내 붙어다니던 친구여도 졸업하면 멀어지는구나
3:03 l 조회 12
와 이거 뭐지? 진짜 맛있어
3:03 l 조회 23
난 진짜 맘 놓고 먹으면 200키로 될 듯 2
3:02 l 조회 13
게임 유튜버 누구 좋아해?
3:02 l 조회 19
이런 계란말이 직접 만드는걸까 만들어져있는걸 보내주는 걸까 40 8
3:02 l 조회 52
청년미래적금 일반형->우대형 3
3:01 l 조회 9
4시다 벌써
3:01 l 조회 7
오늘따라 유독 우리집 강아지가 보고싶네3
3:00 l 조회 14
나 사실 모르는 남자 많이 만나고다님ㅜㅜ..22
2:59 l 조회 84
땀띠 나 전에 로션 하나만 바르고 나은거 같은데4
2:59 l 조회 13
나만 찐친이라고 생각했던 관계 있어?^ㅠ3
2:58 l 조회 24
시외버스?비가 환급됐다는데
2:5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