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22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4
이 글은 4년 전 (2021/10/1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나 공시생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공부 하기싫을 때 어떻게 해 ??!! 그냥 하루 푹 쉬는편이야? 난 완벽주의 성향이 너무 심해서 불안해죽겠어..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공부 하기 싫을때 잡고 있으면 진짜 대충하게 돼서 하나마나더라고!! 그래서 그냥 집에서 쉬어! 원래는 영화보러도 잘 갔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대단하다 ㅠㅠㅠㅠ 비꼬는게 아니라 내 입장에선 너무 부러워..난 쉬면서도 너무 불안해가지고 그냥 하루를 어영부영 날리는 느낌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도 불안하긴한데 하기 싫을땐 앉아있기도 싫더라고ㅠㅠ 그대신 영어단어는 외우고 쉬는 편이야 나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멋있다 .. 나도 어제 하던건 마저 끝내고 쉬어야겠오 ...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하기싫어도 그냥 해 ㅠㅠ 일년 더 해야한다 생각하면 끔찍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그래 ㅠㅠ 대단하다 !! 요즘 진짜 공부가 안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경시생! 나는 그 하루하루가 쌓일까봐 한과목이라도 한다.. 아님 기출을 풀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나도 경시생인데 그래볼까ㅠㅠ 난 보통 평소에 하루 순공 8~9시간 정도 하는데 다 못채우면 하루종일 불안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쓰니가 너무 시간에 얽매여 있는거 아닐까?! 나는 순공시간 안재고 늘 하는 루틴이 있어서 내가 딱 하루동안 할만큼 하면 다했다! 이거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시간에 얽매여있는 거 맞는 것 같다ㅠ 근데 이게 진짜 고칠라해도 안고쳐져😭 난 먼가 순공시간을 채워야 오늘 공부 성과가 보이는 느낌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직 경찰 끼어도 되나요..? 20년도 합격임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부 하기 싫을땐 안했어유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완전 되죠ㅠㅠㅠㅠㅠㅠ 합격생의 조언이 너무 간절....🥲 팁 같은 거 조언해주실 수 있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 사람마다 다르긴 할건데😅
나는 공부 안할땐 그냥 운동만 했고
공부 할땐 거의 몰아서 하는것마냥 뽝 했어
글고 이제 과목 개편이라ㅠ 법과목 위주로 알려주자면 형/형소 기본서 무조건 2회독은 해! 이제 시험 문제 많이 어렵게 나올거야 그리고 운동 제발 평소에 꼭 하고ㅠㅠㅠ 오전조 오후조 과락 두세명씩 나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빡공할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공부하기 싫을때..
나는 수험기간 8개월이었어

+그리고 공부 시간 너무 연연하지 않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헉 최고다... 진짜 젤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 11시간은 어케하는 거람...ㅎ 8개월만에 붙은것도 최고 수ㅣ는 날은 운동이라도 해야 죄책감이 안들겠지 ㅎ,, 고마워용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운동은 웬만하면 주에 5번은 꼭 해ㅠㅠ 생각보다 체력/면접에서 많이 갈려 내 동기도 1.2배수로 필기 합격했는데 최종 0.4배수까지 갔어 체력 잘봐서! 필기는 입장권인거 꼭 기억하기,,, 그럼 화이탱 쓰니 응원한다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최고 ㅠㅠ 진짜 너무 고마워요 😊😊 갑자기 힘이나는걸 공부 쫌하다가 운동 가야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에게
와 8갸월 경이롭다....나 지금 3개월짼데 이제 회독시작하고 기출하는중 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달 사진 찍었는데 왜 이래?
2:20 l 조회 1
아빠 60대인데 70-80대 노인같음
2:20 l 조회 1
남친한테 어떤 말을 들었을대 제일 설렜어?
2:19 l 조회 1
사주 잘 맞는거 같아?
2:18 l 조회 3
밑에서 생선 비린내..? 썩은내? 나는 거 치료 가능한가?1
2:18 l 조회 10
동성(女) 사랑 술마시니까 전화하고싶네
2:18 l 조회 3
국민대 나왔다고하면 인식이 어때...? 1
2:18 l 조회 8
고민글에 열심히 댓 달아주면 1
2:18 l 조회 7
러브버그 계속 보니까 안징그럽다…2
2:18 l 조회 11
야간 편순이 러브버그...1
2:17 l 조회 15
두근두근타운 내 위시냥 또 언제 나오냐
2:17 l 조회 5
미친 쿠팡 4시간만에 옴;; 뭐야2
2:16 l 조회 13
주스류는 왜 제로가 없지..3
2:16 l 조회 13
제로콜라 마시다가 오리지널 먹으면 맛 이상해2
2:16 l 조회 5
개 얼빠인데 번따 성공했어
2:15 l 조회 16
아니 익들아 박지성 선수 인스타 안함?? 2
2:15 l 조회 27
연애 많이 해본 남잔데도 연락텀 개느릴 수가 있나?11
2:14 l 조회 39
수험생 공부루틴 이래두 됨?2
2:14 l 조회 18
바람피는 버릇 어떻게 고쳐? 5
2:14 l 조회 23
아파트이름 이쁜거 뭐있어?2
2:1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