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296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5
이 글은 4년 전 (2021/10/19) 게시물이에요



이거 체리혈이야? | 인스티즈



양팔에 저렇게 빨간펜으로 찍어논거같은 점이 많거든?

여동생도 있고...

여름에 자외선차단크림이고뭐고 안바르는데 그거때문이겠지?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 존많인데 이름 처음 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저걸 저렇게 부르는구나 나도 이게 뭔데 자꾸 생기지했는뎈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볼펜으로 콕콕찍은거처럼 생겼지?
난 양팔에 많이 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어느순간부터 저거 짱 많이 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무슨 팔을 펜으로 콕콕찍은것처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도 진짜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은근히 많이 생기는구나! 왜 생기는걸까 증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고춧가루라고 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
팔에 고춧가루 한가득..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진짜 고춧가루같이 생겼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난 나만잇는줄 ㅜㅜ 은근스트레스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노화현상이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햇빛 많이 받으면 피부노화된다던데 이렇게 노화가 시작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두 이거 많이 생겨서 뭐지 했는데 찾아보니까 노화현상이네 내 팔 벌써 늙으먄 안되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햇빛 많이 받으면 피부노화된다던데 이렇게 노화가 시작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태어나서 팔에 선크림바른적손에꼽는데 이번 여름부터 와다다ㅏ 생겼어 내나이 24..이제 노화를 걱정할때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 짱많은데 어떡해 노화라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햇빛 많이 받으면 피부노화된다던데 이렇게 노화가 시작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귀첞아서 팔다리 썬크림 안바르긴 했는데...... 미안하다 내 팔다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저거 몇년동안 달고 살았는데 !!!!!!!!
뜨거운물로 너무 지져서그런줄알아ㅛ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나도 있는데 몇개씩 아주 쪼꾸맣게
볼펜으로 콕 찍은거 보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맞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진짜 핵많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 이거 있길래 검색해봤는데 무슨 병명 나오길래 걱정했는데 아니였넼ㅋㅋㅋㅋㅋ체리혈이라고 불리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나는 생겼다가 없어졌다가 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저거 햇빛 잘 안 받는 어깨에 있는데 노화라니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나 햇빛 진짜 안보는데도 몇개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는 옛날에 팔에 주사 맞고 주사기 해놓은 자국인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노화야? 나는 타는거 싫어서 여름에도 긴팔입고 선크림까지 꼭꼭 바르는데 저거 개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하얀 피부인데 저거 꽤 있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고딩 때 갑자기 많이 생겼는데 진짜 빠아알갛게 콕콕 여기저기 있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지 나 중학생 때부터 있었던 것 같은데!!! 많진 않은데 피부 하얘서 엄청 잘 보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거 그 무ㅠ야 손등 때리기 게임 그 고무장갑 그거하면 혈관 터져서 많이 보였는데 껄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유전도 있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아부지한테 물려받은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랜덤스쿱 릴스보다가 격한 분노를 느낌
13:29 l 조회 1
소개팅 애프터는 보통 어디서봐?
13:29 l 조회 1
아빠랑 37살 차이나면
13:29 l 조회 1
20대 초반에 친구없어서 못논게 너무 아쉬움
13:29 l 조회 1
토익 공부 하나도 안하고 675 나왔는데 인강들을까 학원갈까
13:29 l 조회 1
피부 요즘 좁쌀? 오돌토돌하게 뒤집어 지는데 이거 어카묘 (ㅅㅈㅈㅇ
13:28 l 조회 1
블루베리 한가득
13:28 l 조회 3
서울이랑 지방 체감상 가장 큰 차이
13:28 l 조회 4
18살차이가 많이 나는거면 32살 50살도 놀랄 정도야?4
13:27 l 조회 9
웩 어제 술 같이마시던 오빠 눈웃음치던거 생각나서 토나옴
13:27 l 조회 7
작년에 집근처에서 러브버그 한번도 못봤는데 올해 갑자기 엄청 보임
13:27 l 조회 3
내년 서른인데 이제 7000모음2
13:26 l 조회 15
날씨얘기로 스몰톡 걸어도 될까2
13:26 l 조회 7
스타듀밸리 안맞아서 지우고 다시 해볼까 고민중인데 리뷰보니까3
13:25 l 조회 11
가슴 자연적으로 큰게 뭐가 즇다는지 잘 모르겠음8
13:25 l 조회 37
32강 갈줄알고 담주에 축구장케이크 만들기 특강 잡아놨는데2
13:25 l 조회 27
남자 계속 만나자고 약속 잡는거는 그래도 호감은 있다는건가 1
13:25 l 조회 8
샌들 살말 해주라!! 어때??1
13:25 l 조회 13
자아가 비대한게1
13:24 l 조회 18
술똥지린다1
13:2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