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518l 0
나 진짜 아싸여서 친구 1명 없이 다녔는데 말 튼 동기오빠 하고 얘기하다가 내 뒷얘기 도는 거 알았어... 뭔지는 못 들었는데 진짜 소름
 
1개월 전
익인1
아싸인데도 뒷말돌게있나??나도아싸였는데 무섭네
•••답글
글쓴이
ㄱㄴㄲ.. 술자리 같은 데도 간 적 없는데 내 얘기 돌았대서 무서웠음ㅜ..
•••
1개월 전
익인2
사회나가면 뒷말 더붙음
사람들은 남에대해 별로 관심이 없지만 없기때문에 가벼운 뒷말을 더 많이 하는듯?
진짜 사소한 거 하나하나 다 가십거리가 됨
옷입는거 어떤 애인인지 등등 그냥 비교대상 카테고리별로 얘기 나옴

•••답글
익인5
옷입는거까지?! 옷 머라하는뎅?!!
•••
1개월 전
익인3
개무섭닫..나도 혼자다니는데 소문 돌라나
•••답글
1개월 전
익인4
우린 여대라서 ㄹㅇ 1도 없가..개박 소수과인데도
•••답글
익인9
ㄴㄷ... 아싸비율이 더 많아서
•••
익인14
우리도 딱히ㅋㅋㅋ 나도 여대임
•••
익인4
ㅋㅋㅋㅋ 짱조하 짱편해
•••
1개월 전
익인6
ㅇㅈ벽같은 존재로 지내다가 과cc하자마자 고통시작이었음. 프사 바뀌거나 배경 바뀌거나 내릴때마다 헤어졌는지 아닌지 남친통해서 물어봤다는거보고 소름 끼치더라. 또 소식 안 들리면 계속 물어봄 계-속 너무 스트레스였어
•••답글
익인6
잠시 멀어졌을때 물어본 것도 아니고 지들끼리 추측한거면서 하루지나면 기정사실마냥 다른 학년한테 퍼져있었음..자퇴하고 극락찾음
•••
1개월 전
익인7
사람 사는 곳이라 가볍게 지나가듯 걔 그랬대~ 아그래? 하면서 그 얘기의 하나의 주제로 다르게 퍼져나가는건데 어떤 사람들은 가끔 그렇구나가 아니라 피해의식 정도까지 내 얘길했다고? 하고 느끼는 경우도 있더라….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30
대형과인데 과생활 안 하면 존재 몰라서 ㄱㅊ
•••
1개월 전
익인10
나도 진심 트러블없이 조용히 인싸와 아싸의 딱 중간정도로 진짜 잘 지냈다고 자부했는데 졸업하고 나중에 내가 한적도 없는 내가 누구 이간질했다는 얘기 들었다ㅋㅋㅋ어이없어 심지어 이름도 잘 모르던 사람이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아싸는 쟤는 왜 아싸인가에 대한 이유로 얘기하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애들 컨닝한거 내가 꼰질렀다고 소문난 적 있어ㅋㅋㅋㅋㅋㅋㅋ 난 컨닝 목격도 못했는데 개얼탱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나 이시국학번이라 OT MT 다 없었는데 처음으로 간 술자리에서 동기남들이 자리에 없는 여자들 한명씩 말하면서 세상에서 여자가 걔밖에 없으면 사귄다 안사귄다 이런거로 노가리 까더라고 모르면 특징까지 콕 찝어서 생각해내게함 그 저리에 내ㅡ여자가 나 말고도 더 있었는데도 자랑스럽게 하는거 보면 한두번이 아닌거같더라 그 뒤로 우리 과 남자들이랑 말도 안섞어
•••답글
익인14
???????????? 왜저래 와?…..
•••
익인13
이후에 다른 술판에서 남자애들이 또 이러고 있었는데 동기중에 나이가 좀 있는 언니가 그 자리에 갔다가 듣고 여태 이러고 놀았던거냐고 화냈는데 그 뒤로 모든 타겟이 그 언니가 되어서 입학하고 한학기 다니고 자퇴했어
•••
익인14
에?… 타겟이 됐다는게 쟤네가 그 언니 괴롭혔다는말이야???? 와 진심 이해가 안되네 왜저래? 말리는 사람이 하나도 없다는게 이해가 안되네
•••
익인13
내가 그 자리에 있던 동기여자애들한테 항상 이렇게 얘기하는데 너네는 앞에 앉아있었던 거냐고 물어봤는데 그렇다더라 그리고 그 자리에 안나가면 자기 얘기가 나올 수도 있으니까 억지로 나오는애들도있었어 ㅜ
•••
익인14
13에게
아… 너무 슬프다..
•••
익인13
13에게
난 고등학교도 한국에서 안나왔고 내 나이보다 1년 늦게 들어온 케이스라 다 조심스러워서 대학생활 원래 이런줄 ㅜㅜ
•••
1개월 전
익인15
난 비교적 없었어 내가 나름 조용히 다니기도했고 무엇보다 동명이인이 있었는데 걔가 cc도하고 학생회도하고 그래서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아무한테도 얘기한적없는 내 성적이 좋다고 얘기가 돌고있었지..하하..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함 진짜
•••답글
익인17
몰론 뭔 소문인지도 아싸라 모름
•••
1개월 전
익인18
나돈데.. 팀플할 때 딱 내 분량(팀 나눠서 누구는 자료조사, 누구는 발표 이렇게 나눴음)만 딱 지켜서 했는데 지 시간 남을 때 안 도와줬다고 + 남들도 다 가기 싫은데 자기 멋대로 술자리 안 나간다고(술자리 필참일 이유도 없고 솔까 가든 안가든 내맴 아님? 난 술에 입도 안 대는데..) 이기적인 애라고 소문 돌았더라ㅋ
쟤는 성격이 저래서 사회생활은 못할거라는둥 어쩌는둥 했다던데 응^^ 나 사회생활 잘하고 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사람들 남한테 관심없단 거 거짓말임 ㄹㅇ
•••답글
1개월 전
익인21
ㄹㅇ 나 동기들이랑 첨 만났을때 소문까지는 모르겠는데 나에 대해 다 알고있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2
1개월 전
익인23
나도 남의 눈에 띄고 싶지 않아서 조용히 다녔지만
뒷말 하는애들은 아싸던 인싸던 가리지 않고 말 지어내고 씹더라구 걍 그것마져 무시하는 진정한 아싸가 되야함 ㅋ 걍 그런말 하는 애들은 그정더 수준인거고 대부분의 정상적인 사람은 남이 뭘하던 상관 안하니 상처받지마 쓰니

•••답글
1개월 전
익인24
ㅁㅈ 얘기는 꼭 나오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25
ㄹㅇ? 내 존재 자체를 모르던데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9
22 ㅋㅋㅋㅋ 사실 뒷말돌아도 나한테까지 안들어올 것 같기도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6
ㅇㅈ 대학교는 말 도는 거 너무 심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7
ㅇㄴ아직 대학 안 들어갓는데 넘 무섭다 그냥 뒷말한 게 내 귀에 들어오지만 않았으면… 모르는 게 약일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아싸는 오히려 더해...
•••답글
1개월 전
익인31
높은확률로 쓰니 예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2
오히려아싸니까 안사려서 더함
•••답글
1개월 전
익인33
나 누구랑 같이다니고 이런거 귀찮아해서 대학교 들어왔을때부터 계속 조용히 지내고 거의 2학년까지 일부러 친구 한명도 안사겼는데
나중에 동기들이 나한테 말걸어서 친해졌는데 내 얘기 진짜 많이 했다더라.. 진짜 아싸였는데 내 헤어스타일, 옷 스타일, 성적 등등 걍 모든걸 다 기억하고 있는게 신기...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헐 베이징올림픽 홍보영상에 한복나옴..1114 12.06 15:47 81199
잡담 "이거 먹어서 살 찐 것 같다" 하는 음식 있어??406 12.06 23:21 11994 0
이성 사랑방 대놓고 이상형이 골반 넓은 사람이래424 12.06 18:20 43819 8
잡담 나 너네가 다 아는 유행어 내가 시초임 ㅎ... 볼때마다 ㅣ기분 개좋음297 12.06 19:14 16029 2
웹소설 양아치공x범생수 vs 범생공x양아치수85 12.06 16:14 9605 1
46653342 캐나다에서는 써클렌즈같은거 안흔함? 9:40 1 0
46653341 잘 먹는 사람들 안타까우면서도 신기하다 9:40 1 0
46653340 하 나 생산직 하고 싶어 9:40 1 0
46653339 나 진짜 앞으로 어떻게 살지... 9:40 1 0
46653338 와 브라가 명치 눌러서 야마돌아 진짜 화나죽겠어 벗을까? 9:40 1 0
46653337 이성 사랑방 결혼생각 많은 여자분과 이야기해보고싶다 9:39 4 0
46653336 나 아는분 코로나 걸렸었는데 신상 다 털렸었음... 9:39 6 0
46653335 같거나 크다 <=이거야 =<이거야? 9:39 3 0
46653334 집에서 놀땐 없다가 일만하면 과민성 대장증후군 생기는데.. 9:39 2 0
46653333 이성 사랑방/연애중 만난지 200일인데 한 2년은 같이 산 것 같은 커플이 됐어 9:39 6 0
46653332 기숙사에 확진자 생겨도 밀접접촉자 아니면 자가격리 안하지? 9:39 3 0
46653331 울산익...현대차 노조 인식 싹 바뀜 9:39 13 0
46653330 내 친구 좀 음흉하고 그래서 무서워 9:39 5 0
46653329 이성 사랑방/이별 나 새벽에 차였는데 한번 봐줄사람.. 9:39 11 0
46653328 피티할때 나이키 상의 이거 입으면 어케 생각해? 9:39 16 0
46653327 태어나서 처음으로 보이스피싱 전화 받아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9:38 8 0
46653326 19살인데 알바로 200만원1 9:38 24 0
46653325 비수도권 오미크론확진자 충북이 해냅니다1 9:37 45 0
46653324 원래 바지 허리측면 36cm입는데4 9:37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9:38 ~ 12/7 9: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7 9:38 ~ 12/7 9: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