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47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라스에서도 아슬아슬했다는 양상국 발언..JPG
112
28일 전
l
조회
95633
인스티즈앱
ㅊㅊ ㄷ/ㅋ
4
익인1
그 발언 하나로 옛날거까지 하나하나 발굴해와서 까는 거 무섭네
28일 전
익인2
저거 최근건데요? 근데 발굴 하면 안될 이유가 있나요?
28일 전
익인1
발언 하나 마음에 안 든다고 커뮤에서 단체로 하나하나 발굴해서 사람 묻는게 정상은 아니죠?
28일 전
익인30
묻을라는게 아니고 쌔한 발언 하나 보면 전에 했던 게 아 그때도…하고 생각 나는 거 보통이라고 봐욤 원래 연예인은 뜰때도 망할때도 그 연속구조로 플로우 타는 거고
28일 전
익인1
범죄를 저질러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것도 아니고 단순히 집 데려다 주는 관점 발언 하나로 마음에 안 든다고 그 때부터 이것저것 발굴해와서 까는 게 정상이라곤 전혀 안 느껴지네요
바로 밑 익3 인신공격 발언 좀 보세요
과연 양상국을 욕할 자격이 있는 사람들일까요?
발언,말투 마음에 안 들다면서 본인들은 인신공격성 발언을 단체로 쏟아내는 게
진짜 맞는 일인지 이해가 안가요
28일 전
익인30
1에게
머 연예인 좋아할 때 사회에 도움되는 거 1도 없고 사람들 대체 왜 좋아하는지 몰라도 이번 작품 뜨면 전작 끌고 와서 또 붐업하고 영업하고 그러는 거랑 똑같이 비호발언 나오면 전에 쌔했던 거 끌올 당하고 그게 화제성인거죠 정상성이나 다수의 이해랑 상관 없이 산업 자체가 이미지로 먹고 사는 싸움이고 이렇게 돌아가는 거라 정상일까? 아닐까? 생각하면 연예인들 출연료랑 광고계약료부터 이미 상식선을 벗어나있어서 어쩔 수 없는 특성 같기도 해요. 현상과는 별개로 저도 너무 과한 악플이나 악의적 끌올은 좀 눈쌀 찌푸려진다는 생긱은 드네욤 그리고 타 댓글보다 다수가 보는 방송에 나와서 동료에게 저런 발언 하는 인성의 양상국은 더 눈쌀 찌푸려지고용… 방송인이 방송했고, 자료가 남았고, 그걸 누구나 볼 수 있는 건 당연한 건데 본인이 이상한 발언 안 했으면 될 일
28일 전
익인50
옛날것도 아님 3월 방영분인데
28일 전
익인3
개꼴통 촌놈이 경희대 앞에서 나대고 나빠졌네
위덕대?? 어디 있는 듣보대학 휴학인지 중퇴해놓고ㅋㅋㅋ 머굴은 장식품이노
28일 전
익인16
장도연님 중앙대 아냐?? 그것도 토익 900점 받아서 들어간건데 거기다가 대고 저런 말을 하네 ㅋㅋㅋ
28일 전
익인18
편입하셔서 경희대가 최종 학력아닌가?? 나도 왜 경희대로 알고있지 ㅠ
28일 전
익인16
악 경희대네 미안...!! 내가 헷갈렸다 ㅠㅠㅠㅠ 미안해
28일 전
익인18
아냐 ㅎㅎ
28일 전
익인20
경희대 시디과
28일 전
익인24
멀또 유치하게 대학가지고 이러고 있니
28일 전
익인3
너한테 말하는거 아니니까 신경꺼ㅋㅋㅋ
28일 전
익인38
양상국이야?
28일 전
익인70
지방대라 긁혔니.. 맞말인데 왜 그래
28일 전
익인99
그러면 서울대생이면 저런 말 해도 되는거야?ㅋㅋㅋㅋ 그냥 양상국이랑 똑같은 사람이네 너도
18일 전
익인4
말을 진짜 함부로 한다
28일 전
익인6
나도 보면서 나같으면 빡칠것같은데 넘어가주네???? 이러면서 봄
28일 전
익인7
장도연 님 독서 신문읽기로 채운 지식으로 선 안 넘고 게스트 편안하게 할 줄 알고 재밌는데 양상국 님은 동기를 무례하게 비난하죠? 하 정말 불편함.
28일 전
익인8
불쳔하진 않음 근데 오래는 못 가겠다 싶음 이미 가신거 같긴 하지만 ㅋㅋ
28일 전
익인9
ㅎㄱㅎ이랑 다르게 고정 안 되는 이유가 있음 잠깐 추억팔이 느낌으로 다시 올라온 거지 금방 제자리로 돌아가실 듯 ㅎㅎ
28일 전
익인10
모르는 사람들 다있는데 머리가 비었다고 막 말하네 둘이있을때 한것도 아니고..
28일 전
익인11
둘이 엄청 친해....옛날 방송보면 세게 놀더라고
28일 전
익인12
자기소개…
28일 전
익인13
또또 시작이네
28일 전
익인14
둘이 사석에서 친하다고 쳐도 시청자 입장에서는 원래 저러고 노는지 알 길이 없으니 당연히 안 좋게 보이지.. 방송에선 말 좀 가려서 하셔야 될 듯
28일 전
익인15
아무리 친해도 밖에서 저러는 건 좀 그렇다
28일 전
익인17
언제 방송인지 궁금해하는 사람 있을까봐 올림
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 955회에는 양상국, 오승환, 조현아, 이철민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https://v.daum.net/v/20260305040101103
2026년 3월 4일 방송임
28일 전
익인19
진짜 비호감이넼ㅋㅋ 시청자 입장에서 내가 어떻게 보일지 생각 못하고 내뱉는거 자체가 프로가 아님 ㅠ
28일 전
익인20
이건 너무 이때싶인데..저 회차 봤지만 저정도는 솔직히 유머로 넘겨졌음 텍스트로 보면 심각할수있는데 영상으로 보면 별것도 아님 핑계고 영상은 안봤지만
28일 전
익인21
지금처럼 뜨기 몇달전에 부산 미니언즈 런 사회보러 왔는데 약간 말투나 멘트들이 선타는 느낌이 있어서 묘하게 기분나쁘네 싶었음
28일 전
익인22
갑자기 저 사람이 어디서 떳다고 나오는지 이해x
ㅎㄱㅎ처럼 개그유행어가 있는것도 아니고
28일 전
익인23
핑계고 터지기 얼마 전에 어디 전화연결하는 거 들었는데 그때도 전화받는 말투나 태도가 별로인 거 같아서 뭐지... 컨셉인건가...했는데 이번 일로 진짜 별로인 사람 맞았구나 알게됨
28일 전
익인25
시대의 흐름을 읽지 못하면 도태되어야지
저런류의 토크는 예전이야 빵빵 터졌지 지금은..
28일 전
익인26
진짜 싫다
28일 전
익인27
근데 저 사람은 원래 공중파 스타일 개그가 아님 유튜브 같은데서 막 얘기하고 아슬아슬하게 웃기는 타입이었지...갑자기 공중파 많이 나와서 좀 신기하긴 했음
28일 전
익인28
뜰때 저렇게 입조심 못하는 애들은 꼭 입으로 알아서 망하더라
28일 전
익인29
그냥 보면 재미가 없고 유쾌하지가 않아
28일 전
익인31
장도연 맨날 아침마다 신문보고 그러던데 장도연만큼 고급개그 못 봄
28일 전
익인32
사람 기분나쁘게 하지 않고 웃기는게 눈치가 진짜 빠르고 머리가 좋은거임 ㅋㅋㅋ
28일 전
익인33
뭘 자꾸 파서 묻는다는 건지..... 보통은 파묘하는 걸로 과하다고 해도 오년전 십년전거 억으로 들고올 때나 하는 말이지 무슨 나가는 프로그램마다 진행형으로 저런 소리 하고 다니는데 저건 걍 본인이 땅 파는 거 아닌가.. 한동안 왜 얼굴 안 보였는지 알만도 함
28일 전
익인33
그리고 다 떠나서 저 모든 무례의 끝이 그닥 재미있지도 않음 주변에 앉은 누군가가 억지로 웃어줘야 겨우 넘어가는 발언들..
사람 재밌게 웃겨주는 개그도 아니야 듣기 좋은 말도 아니야 남 까내리는 것에 지나지 않은 말들이 하나하나 빻기까지 하니까 자꾸 부정적으로 끌올되지..ㅋㅋ 저 나이대에, 어른이 됐어도 한참 어른 된 연예인한테까지 아들무새 감성 발휘하는 사람 있는 거 진심 신기하다
28일 전
익인34
남 기분 안상하게하고 깎아내리는 개그 안하는 사람한테 저런 “개그”랍시고 하는 한마디 한마디 다 주옥같다..
28일 전
익인35
책잡는다 묻으려 한다 이러는 분들은 그럼 본인들이 그 논란들을 상쇄시킬 좋은 부분을 알릴 게시물을 올리세요 모든 방송인들이 비슷한 리스크 가능성을 갖고있음에도 불구하고 누구는 발언마다 논란이고 누구는 논란이 없고 하는 이유가 뭔데요 요즘 같은 미디어 전파력 미친듯이 빠른 시대에;
28일 전
익인36
그냥 양상국은 까는 개그 하고 있는거고 장도연은 탱킹하고 있는거임...
저런 스타일의 개그가 안맞을 수는 있는데 저걸 가지고 무슨 장도연 무시한다 이건 너무 간거같네
정준하는 그러면 동료들이 전부 무시하고 있는건가?
28일 전
익인37
저 동기 모임 보면 서로 저런 말 하는거 엄청 자연스럽던데.. 방송이라 좀더 검열이 필요했던 듯
28일 전
익인39
전화에서 욕하는게 더 별로였음....
28일 전
익인40
그냥 말투 억양부터해서 너무 취향아니라 채널 바로 돌려버림... 부산 사람인데도
28일 전
익인41
내가 이래서 tv 안보고 유튜브 예능 보는건가 난 양상국 개그 드립 좋은데
28일 전
익인42
입 조심만해도 반은 간다...
28일 전
익인43
쟤는 안되겠다
28일 전
익인44
근데 장도연이랑 비교되긴한다..
장도연을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유가 남을 안까내리고 모두가 유쾌한 개그해서 사람들이 좋아하는건데...
까는걸 떠나 공중파 유투브 잘나오는 개그맨들은 시대를 읽는데..참 안타깝네요
28일 전
익인45
오래된 개그..
28일 전
익인46
날것의 유튜브 나가면 잘 맞을듯
28일 전
익인48
222
28일 전
익인47
요새 남까서 개그하는게 대중한테 외면받는다는 걸 잘 모르는거 같네 근데 저번에 보니까 sns에서 안좋은 반응에 일일이 사과하던데 달라진 모습으로 방송할 수 있길 바람
28일 전
익인49
잊혀지는것 보단 욕을 먹는 쪽을 택한건가? 아님 원래 저런 사람이였나?
28일 전
익인51
ㅎㅎ 오냐오냐해주다가 나락갓네
28일 전
익인52
하... 이 정도도 예능에서 웃자고 하는말 못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싶 과거 영상 끌올하고 대사 하나하나 다 검열하노 ㅋㅋㅋㅋ
진짜 조선인들 너무 피곤하게 산다 ㅋㅋㅋㅋㅋㅋ
28일 전
익인54
본인 타국인이신지?
28일 전
익인78
명예 백인, 일본인, 중국인, 아랍인 그 외 국가 출신임가봄 의탁하면 본인이 그 나라 사람되는지 아는가보네 신기하네 ㅋㅋ
28일 전
익인53
옛날엔 어땠을지 몰라도 적어도 지금 어느쪽이 비어있는지는 확실하네
28일 전
익인54
본인은 차있다고 생각하는게 웃기네
28일 전
익인55
언제적 타인 비하 개그야 자학개그나 해라
28일 전
익인56
장가 못 간 데에는 다 이유가 있음
28일 전
익인57
개그계 선배들이 푸쉬해줘도 못 받아먹는 이유
28일 전
익인58
보면서 즐거워야지 불편함을 주면 안 됨... 그렇다고 재미있는 것도 아님
붐처럼 그래 너 싫지만 그래도 진행은 잘하더라 이런 거라도 있어야 하는데
웃자고 하는 말이라는 게 남을 공격하면서 웃자고 하는 말인데 왜 진지하게 싫다고 해? 라고 선언해 버리면 그건 그냥 상식의 부재임
예시로 경상도 사투리를 쓰면서 재미있게 말할 수 있는 거랑 비하하듯이 놀리듯이 과장되게 말하는 거랑 다름 사용자가 불쾌하다고 하는데 웃자고 한 말이잖아 < 이러는 게 정상인가
28일 전
익인59
자기보다 선배인 경규옹이나 명수옹 같은 분들이 롱런하는 이유를 모르나봄 벤치마킹할 생각도 없어보이고. 심지어 경규옹은 장도연님보고 개그 잘한다고 칭찬하셨었는데.
28일 전
익인60
근데 당신이 더 비었잖아...
28일 전
익인61
앞으로 안보고 싶..ㅎ
28일 전
익인62
방송에 안나오셧으면 ;;
28일 전
익인64
2222
28일 전
익인89
핑계고?에서 무슨일이 있었어요???
28일 전
익인63
남 까면서 개그치는거 오래 못가지..
28일 전
익인64
와..지발로나락길가네
28일 전
익인65
아 나는 라스 나온 거 처음 봐서 좀 별로던데;; 요즘 뜬다고 해서 나오던데 왜 뜨는지 이해가 좀 안됐음. 사람이 좀 '날 것'임...
28일 전
익인66
요즘엔 이런게 안먹힌다는걸 모르는듯..
28일 전
익인67
핑계고 경상도 발언은 진짜 별로였음 왜 본인이 경상도남자 대표인양 얘기하는건지..
28일 전
익인68
50년대생도 요샌 이런개그 안침…
28일 전
익인69
김해 욕먹이지 마세요......
28일 전
익인71
진짜 그 짜증나는 목소리 사투리 너무 싫어
28일 전
익인72
난 친하다고 말 함부로 하는 사람들 젤 싫음
28일 전
익인73
왜저래 저게 재밌다고 생각하는건가 그럼 감이 영없네...
28일 전
익인74
나이 들면서 시간내서 지식 채우는게 쉬운것도 아닌데 본인이나 하지
28일 전
익인75
요즘은 남 까는 개그하면 침몰하는데.
28일 전
익인79
2 소속사에서 안 알려주나
28일 전
익인76
웃기지도 않고 보기 안좋음..
28일 전
익인77
전형적인 그쪽남자임.. 그 출신이라서 앎
28일 전
익인81
남을 깎아내리면서 웃기려는 개그는 가도 한참 멀리 갔죠 요즘은 그런게 안통함
28일 전
익인82
언격이 인격인걸 저사람 보고 또 느낌.
사람이 어쩜 저리 가볍고 무례한지..
대중인기로 벌이하는 사람이 진짜 생각 없네... 기회를 지발로 뻥차버렸ㅋㅋㅋ
28일 전
익인83
궁금한데 양상국은 조용하다 왜 갑자기 이렇게 까이는건가요?
28일 전
익인85
최근에 나오는 방송들마다 선넘는 말을 해서 그런 것 같아요. 가장 큰건 핑계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28일 전
익인84
말하는거 진짜 무례하다
28일 전
익인85
발굴한다 치기엔 양상국이 최근에 한 말들인데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 스스로 무덤 파는거지 이게 왜 네티즌 탓인지? 개그라면 웃기기라도 해야지 남까고 헛소리 찍찍 뱉는게 개그임? 우리 동네 주민센터 가보면 욕 많이 하고 헛소리하시는 할아버지 계신데 그분도 개그맨이겠다
28일 전
익인86
언행방식 꼴보기싫어 죽겠음 자꾸 경상도사람은 본인이 표준인거처럼 떠들고 다니지 마세요 같은 경상도인 진짜 짜증나니까 그리고 세상에서 제일 후진 사람이 남 인정안하고 고집부리고 상대 까내리는 겁니다 당신은 이걸 다 갖고 있더라고? 그게 개그건 뭐건 간에 성격 고치고 캐릭터를 바꾸던가 본인같은 결의 프로만 나가던가 하쇼 쫌 ㅋㅋㅋ 요즘 대중 반응 봐서 알겠지만 당신 보는 사람 팔할이 거부감 느낌요;; 왜 허경환은 반응 좋고 본인에겐 나쁜지 스스로 좀 생각해봐 모르겠으면 그냥 방송 나오지마세요
28일 전
익인87
....왜저래...
28일 전
익인88
요즘 남까내리는 개그 안 먹히는데 모르셨나.. 모르면 좀 배우셔야할듯 공중파랑 여러곳에서도 고정자리있는 장도연님한테 비었다고 할게 아니라 본인 아니실지 한번 생각해 보세요
28일 전
익인90
아니 사적으로 친하든 말든 일단 개그맨이면 웃겨야되는데 걍 안웃기고 정색하게 만들잖음
28일 전
익인91
애초부터 저런 컨셉이엇음 잘 나간다 싶으니 문제 삼는거
28일 전
익인92
다른걸 떠나서 요즘 개그스타일이 아니다 요즘 남 까내리는 개그스타일 되게 민감하고 싫어해요 예능인이면 그런거 파악을 잘 하셔야될듯
28일 전
익인93
애지간히 좀 해라… 요즘 커뮤는 작은 잘못 하나로 사람 매장시키려는 게 많은 듯
28일 전
익인94
뭔..범죄저지른줄
28일 전
익인96
좋아하는 프로그램마다 나와서 매번 똑같은 문제로 보는 사람 불편하게 해서 보지도 못하게 하는게 별로인데. 한 번의 방송 한 번의 실수로 자꾸 발굴되는게 아니지 않나? 이것저것 파묘되는게 뭔 1년전 일도 아니고 최근에 이렇게 터지는건데 스불재를 누굴 탓 해
26일 전
익인97
근데 과거영상 파묘가 아니라 최근영상인데??? 지금 같은시기 영상 줄줄이 반응 터진(n)거지 저거 영상으로 보면 더 심함
22일 전
익인98
그냥 남을 공격하는걸 하지마세여
저게 개그소재였다쳐도 그걸 듣는 상대방에게는 부정적인 내용이니까 쉴드를 왜쳐 저런 말을 했으면 지도 들을거 예상하고 말하는거 아님??
20일 전
익인100
예전처럼 일이 또 싹 끊겨봐야 입조심하지
18일 전
익인60
당신 얼굴이 제일 꼴보기 싫어
방구석에서 혼자 악 쓰길 바람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샌드위치 만들엇다
일상 · 2명 보는 중
지하철이 토하고 있는데요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충격적이라는 방탄 해외인기 실체..JPG
이슈 · 2명 보는 중
스웨덴 왕실 침대가 사고 싶은 김숙
이슈 · 1명 보는 중
나 때문에 여직원 또 그만뒀대
이슈 · 3명 보는 중
AD
대상 진짜 잘뽑았다는 이번 백상
이슈 · 1명 보는 중
혈당 스파이크를 완화 시키는 식사 방법
이슈 · 3명 보는 중
AD
💰 증권사가 장기보유하려던 내 주식을 다 팔았어요 📉
이슈 · 1명 보는 중
펜션 사장이 퇴실 시간을 오후 2시로 늦춘 이유
이슈
AD
현직의사가 경악한 요즘 MZ세대
이슈 · 2명 보는 중
장인어른이 카톡으로 "ㅋㅋ"만 보냈어요
이슈 · 1명 보는 중
카카오톡 선물하기 순위에서 밀리기 시작한 스타벅스 기프티콘
이슈
AD
정부 들이박고 대통령 발목잡는게 취미인 추미애
이슈 · 3명 보는 중
시세 차익을 왜 집주인이 가져가는거임?
이슈
AD
이거임신이야?
일상 · 4명 보는 중
AD
카페왔는데 생일이라고 아메리카노 공짜래
일상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기 𝙅𝙊𝙉𝙉𝘼 쎄다는 박보영 잠실사태 먹금.JPG
148
14:51
58808
31
정보·기타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144
1:53
133715
21
이슈·소식
현재 파묘중인 제베원 박건욱 태도..JPG
88
14:16
37350
1
이슈·소식
송파 공무원 단톡 폭로 터짐.kakaotalk
179
3:12
107870
53
이슈·소식
현재 완전히 폭도가 돼버린 잠실 부정선거 시위대
144
13:35
44201
10
이슈·소식
한 유튜버의 이번 시위에 대한 소신발언
95
15:18
31073
9
정보·기타
남직원들이 여직원이랑 같이 밥 안 먹는 이유
68
10:08
64494
1
이슈·소식
김밥 때문에 탈났다고 민원넣는 잠실피크닉..JPG
60
11:30
55418
0
이슈·소식
빠순이들 표독스럽게 패는거 𝙅𝙊𝙉𝙉𝘼 웃김..JPG
76
15:38
33026
12
정보·기타
한국인 공통 말버릇
46
12:51
29784
0
유머·감동
개처웃긴 극우들 세계관 붕괴
88
16:23
18628
24
정보·기타
준오헤어의 진실
64
0:13
124654
4
이슈·소식
(소름주의) 현재 너무 조용하다는 대한민국..JPG
60
16:42
21374
6
이슈·소식
예쁘게 못태어나서 어쩔 수 없이 공부한다는 딸
52
16:17
20682
0
유머·감동
실시간 일본에서 욕먹고 있는 하투하.jpg
54
15:04
35572
7
아버지 키가 190이라는 남돌 키.jpg
17:35
l
조회 898
T1 페이커 좌파라고 나락 가기 시작 ㄷㄷ.jpg
5
17:31
l
조회 1603
콘서트 팬들 쓰라고 부른 통신차량도 날조하는 극우들
3
17:24
l
조회 2461
독서하면 좌파됩니다. 책 사지 마세요 ㄷㄷ
5
17:19
l
조회 2262
l
추천 2
실시간) 시위 구호 부정선거로 바꿀려다가 쫓겨나는 여성분
1
17:16
l
조회 1267
지금 내 나이에 나를 낳은 엄마...JPG
1
17:12
l
조회 2928
발매 19년 만에 역주행 터진 씨야 노래...jpg
17:11
l
조회 864
전설의 파란티 여시 사건
17:08
l
조회 7554
진짜 마음고생 심하게 한 것 같은 애국가 논란 가수
3
17:00
l
조회 1616
헐.. 문어괄사 샀는데 얘가 지꺼래.x
4
17:00
l
조회 8933
요즘 유튜브에서 평범한 중국인들이 활동하는 이유
17:00
l
조회 958
대구 노인이 너무 많아 보수의 심장 안바뀜..
3
17:00
l
조회 3460
잠실7동 투표함 반출 여전히 대치…선관위 "오세훈 당선 확정 못해”
17:00
l
조회 293
대만인들은 왜 우리나라 극우 편들어?
17:00
l
조회 359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22명 찬성 (목표 20명)
ZB1(3)
11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23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9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11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27명 찬성 (목표 20명)
서인영
0명 찬성 (목표 20명)
10년 전 "10년 후 아이오아이에게 남긴 영상편지" 보고 눈물 터진 멤버들
17:00
l
조회 639
이제 서울에 지어질 건물들
17:00
l
조회 828
서울시민 한장요약.twt
17:00
l
조회 833
시청자들 눈물 콧물 쏙 빼게 만들었던 드라마 내일 6화
17:00
l
조회 290
이재명 "국회·대통령실 세종시로 완전 이전 추진”
19
16:52
l
조회 7434
l
추천 1
최근 일부 사람들이 쇼핑하지 않는 이유 -허위 욕망
16:48
l
조회 4939
l
추천 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46
1
헐.. 문어괄사 샀는데 얘가 지꺼래.x
3
2
이재명 "국회·대통령실 세종시로 완전 이전 추진”
18
3
전설의 파란티 여시 사건
4
대구 노인이 너무 많아 보수의 심장 안바뀜..
3
5
운동할때 레깅스가 필수다 레깅스 안입고하면 운동알못이다 레깅스글에 이런댓글 많던데 넘웃김 오히려 운동해보면 알..
18
6
콘서트 팬들 쓰라고 부른 통신차량도 날조하는 극우들
3
7
부정선거무새들 이제 페이커도 사이버 테러하는 중
35
8
개처웃긴 극우들 세계관 붕괴
55
9
지금 내 나이에 나를 낳은 엄마...JPG
1
10
(소름주의) 현재 너무 조용하다는 대한민국..JPG
50
11
아버지 키가 190이라는 남돌 키.jpg
12
예쁘게 못태어나서 어쩔 수 없이 공부한다는 딸
45
13
실시간) 시위 구호 부정선거로 바꿀려다가 쫓겨나는 여성분
14
T1 페이커 좌파라고 나락 가기 시작 ㄷㄷ.jpg
5
15
독서하면 좌파됩니다. 책 사지 마세요 ㄷㄷ
5
16
발매 19년 만에 역주행 터진 씨야 노래...jpg
1
아니 애들아 저거 재선거 못해
37
2
홍대에 난리난 설치 조각상이래 ㅋㅋㅋㅋㅋㅋ
6
3
잠실시위 조롱하면 안되는 이유
29
4
C에서 A컵 됐는데 원래 A가 이 정도 크기?인가..?
7
5
넷사세 거르고 현실에서 너네 주변 시위 반응 어떰?
43
6
근데 민주당은 왜 재투표 시위 안 해?
34
7
불과 보름전에 5.18 탱크데이라며 깔깔대던 애들이
7
8
핱시 ㄱㅈㅁ 관상이 있음
1
9
시위 극우 반응 좀 웃긴게
11
10
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
12
11
이 댓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
3
12
실수령 1200에 용돈 30 너무적나?
2
13
가슴 크림 난 효과 있었음
4
14
회사 사람이랑 썸타다가 썸붕내려면 어떻게 해야되냐...?
10
15
부지런한 나의 저녁
1
16
피부 많이 하얘졌다..
1
17
친구가 식당 갔는데 서비스 받았대
18
키링 스트랩 이렇게 생긴거는 녹슬려고하는거야?
19
나 턱근육 많아보여?40
4
20
매불쇼 탱크드립이랑 20대 몽둥이로 패야한다는 조용하네
3
1
영크크밈 사망선고……
41
2
잠실에 BBQ 113마리 지원갔대
25
3
헐 유다빈밴드 아는 익?
1
4
울 조카가 죽었는데 엄빠 할머니는 새언니를 탓 해...
34
5
정보/소식
부산 호텔에 문의했다가 쌍욕먹은 해외 BTS팬
3
6
리센느 주말에 도쿄에서 찍힌 갸루 사진 고증 진짜 잘했다 ㅋㅋㅋ
7
근데 재선거 재선거 이러잖아 이러다가 ㄹㅇ 재선거하면 끝임?
24
8
넷사세 거르고 현실에서 너네 주변 시위 반응 어떰?
27
9
장하오 한유진의 뽀뽀를 동시에 받음
14
10
오늘 재현 팬콘 누구 왔어??
1
11
에스파 복고착 음방에서 안 한이유가
5
12
아까 인스타에서 본 건데 날벌레(벼룩파리나 모기 등) 잡을 때 좌우로 잡지 말고 상하로 잡으래
5
13
헐 성찬 이 사진 미쳤다
4
14
시위 언제까지 갈까
5
15
숨쉬면 좌파 됩니다. 숨쉬지 마세요
7
16
이번달 밈 빡세다
7
17
그림 잘 그리는 사람들이 글씨도 잘 쓰나?
5
18
박정희가 원래 남로당(공산당)출신이잖아
1
19
반바지가 막이래
20
갑자기 저런 애국정신이 어케 발현됐는지도 신기...
1
1
유재석캠프 공개 후 자기한테는 힐링캠프였다며 제작진에게 감사연락한 변우석
13
2
참교육 진기주 왤케 잘 어울리지 했는데 헐
11
3
멋진신세계
뭐야 나만 순진했던거야?
24
4
티비엔 드라마 왜 안하는지 아는사람??
7
5
급상승
멋진신세계
발연기는 뭐 아무나 하는 줄 아나
3
6
멋진신세계
허남준 근육이 되게 잘 보이는 타입이라고 해야하나
3
7
김무열 참교육 한거
11
8
멋진신세계
서리방에 세계가 준 오르골 있대
2
9
멋진신세계
허남준소속사 서치좀 하나보넼ㅋㅋㅋㅋ
7
10
나완비가 청률 잘나온거였구나
1
11
멋진신세계
신서리 본래 인격은 어디갔어?
1
12
멋진신세계
서리 조선 돌아가서 얼마나 불편할까..
4
13
김무열 참교육 한거 너무 이해감
28
14
멋진신세계
안종이 일부러 단심이 안죽인건가?
4
15
멋진신세계
서리 이 장면 아직 안 나왔지? ㅅㅍㅈㅇ
2
16
이거 일코 짤이다
17
올해 상반기 넷플드들 그래도 두루두루 잘나오는중임
18
멋진신세계
차세계 >>커플<<< 소리에만 반응하..
1
19
강회장 선공개 댓글 보는데 재벌집 본 사람들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
20
멋진신세계
다른데서 봤는뎈ㅋㅋㅋ 신서리 미쳤어? 를 대사로 달고 살지만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