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592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4년 전 (2021/10/20) 게시물이에요
내가 못가서 ㅜ 뭐라도 줄라하는데 뭐가 좋을까.. 오늘 시작했대 졸전 ㅜ
대표 사진
익인1
헐 너무좋아 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ㅜㅜㅜㅜ 그럼 다행인데.. 못가니까 저런걸로 줘도되나 싶네 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좋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럼 저걸로 보내야겠다 다행이다 ㅜㅜ.. 친구들이랑 먹거나 혼자 시켜먹으라고 해야지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거 하나만 물어봐도돼? 3만원보단 보통 졸전이니까 그래도 5만원짜리가 나을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받는 입장에서 3만원도 충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못오는거면 그걸로 보내주는거 완전 감사지... 사실 뭘 줘도 감사햌ㅋㅋㅋㅋㅋㅋ 뭘 이런것까지..싶어섴ㅋㅋㅋㅋㅋ 와주면 오히려 진짜 와주는거만으로도 고마운데ㅠㅠㅠㅠ 따로 챙겨주는것도 ㄹㅇ감사할즛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럼 용기내서 선물할게 ㅜㅜ 의견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내가 쓴윗댓 봐줄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친구랑 어느정도 친한지 보통 어느정도로 주고받는지에 따라 다를 것 같긴한데, 3만원도 충분!!! 타과는 어떤지 모르겠는데 우린 글케 막 크게 주고받고 그러지않아서.... 가면 막 작은 먹을거 놓여ㅇㅣㅆ고 그랭..!!!!
쓰니 마음이 크면 5마넌인데 난 3마넌도 충분하다고 봄 받는 입장에서 생각해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년친구인거 감안하면 3만원이ㅜ작다고 느껴져서 흑흑 그래도 의견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매번 비온다면서 안오는 서울...
11:20 l 조회 1 l 추천 1
근데 하는거보니까 이겨도
11:20 l 조회 1
패스 왜이래ㅠ
11:20 l 조회 2
멕시코 득점 장면을 현장에서 보여준다고?
11:20 l 조회 2
토익인강츄천해주라!
11:20 l 조회 2
귀 뚫는 거 집 가까운 데 가야돼??
11:20 l 조회 3
나만 생리하면 아래가 욱신거리면서 아픔? 3
11:19 l 조회 7
롯데리아 나폴리 모짜렐라 맛있어?? 이거1
11:19 l 조회 12
남아공 피지컬 진짜ㅡ쩐다1
11:19 l 조회 8
일본 지진썰 작년이 아니고 올해 아니냐 이거1
11:19 l 조회 14
공시 행정학 26년도 기본 강의는 다 들었는데1
11:19 l 조회 7
가슴 작으니까 훨씬 날씬해보이는데? 4
11:19 l 조회 17
종합병원 행정쪽에서 일하는 사람있어 ? ㄴ 3
11:18 l 조회 11
혹시 어제 행복두배 템플스테이 그거 한 사람 있어???
11:18 l 조회 7
브왁하니깐 넘 좋아
11:18 l 조회 7
손흥민이랑 옌스 뛰어다니네1
11:18 l 조회 19
축구 오늘 지면 끝이야?!! 3
11:18 l 조회 28
내친구가 손흥민보고 소농민 이래서 자꾸 웃겨 2
11:18 l 조회 15
따쉬!!!!!!!
11:17 l 조회 10
옌스 잘한다1
11:1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