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592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4년 전 (2021/10/20) 게시물이에요
내가 못가서 ㅜ 뭐라도 줄라하는데 뭐가 좋을까.. 오늘 시작했대 졸전 ㅜ
대표 사진
익인1
헐 너무좋아 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ㅜㅜㅜㅜ 그럼 다행인데.. 못가니까 저런걸로 줘도되나 싶네 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좋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럼 저걸로 보내야겠다 다행이다 ㅜㅜ.. 친구들이랑 먹거나 혼자 시켜먹으라고 해야지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거 하나만 물어봐도돼? 3만원보단 보통 졸전이니까 그래도 5만원짜리가 나을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받는 입장에서 3만원도 충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못오는거면 그걸로 보내주는거 완전 감사지... 사실 뭘 줘도 감사햌ㅋㅋㅋㅋㅋㅋ 뭘 이런것까지..싶어섴ㅋㅋㅋㅋㅋ 와주면 오히려 진짜 와주는거만으로도 고마운데ㅠㅠㅠㅠ 따로 챙겨주는것도 ㄹㅇ감사할즛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럼 용기내서 선물할게 ㅜㅜ 의견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내가 쓴윗댓 봐줄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친구랑 어느정도 친한지 보통 어느정도로 주고받는지에 따라 다를 것 같긴한데, 3만원도 충분!!! 타과는 어떤지 모르겠는데 우린 글케 막 크게 주고받고 그러지않아서.... 가면 막 작은 먹을거 놓여ㅇㅣㅆ고 그랭..!!!!
쓰니 마음이 크면 5마넌인데 난 3마넌도 충분하다고 봄 받는 입장에서 생각해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년친구인거 감안하면 3만원이ㅜ작다고 느껴져서 흑흑 그래도 의견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포모와서 청년도약 깨고 하니까 샀는데
7:58 l 조회 1
난 돈이 있어도 하닉 살수가없음
7:58 l 조회 4
오늘 뭔 날이야?1
7:57 l 조회 6
다들 프장에서 사니2
7:57 l 조회 12
삼전 1주밖에 못살바엔
7:57 l 조회 12
주린이도 알기 쉬운 마이크론 요약
7:57 l 조회 17
3호선 노답이네 뭐냐
7:56 l 조회 22
블랙염색 안빠지는 법 없나...ㅠㅠ2
7:55 l 조회 5
반차쓰고 싶어
7:55 l 조회 12
쏠탑투 물 타야되나..3
7:55 l 조회 41
체력만 되면 겸업하고 투잡 뛰어도 상관없지?
7:54 l 조회 6
폭락장에 하닉 레버리지 산 나 자신 뿌듯하다
7:54 l 조회 16
어차피 주식으로 꺼드럭 거리는 애들 다 잃을거임ㅋㅋㅋ4
7:54 l 조회 37
삼닉 둘 다 풀매수 해둔 저는
7:54 l 조회 56
올영 워터프루프 선크림 추천해줘!!!
7:52 l 조회 5
지피티한테 산리오 느낌 캐릭터 만들어달랬는데3
7:52 l 조회 46
200% 먹었는데 오늘 부분익절좀 해야하나
7:52 l 조회 42
주식 설레발 치지 말라는 건 진심ㅋㅋㅋ
7:51 l 조회 66
아침인티는 주식얘기뿐이구나3
7:51 l 조회 60
오늘도 다들 파이팅
7:4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