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67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4년 전 (2021/10/21) 게시물이에요
이게 이틀 전 일인데 그땐 공부 충분히 했고 공부시간 딱 1시간 남겨둔 상태에서 잠깐 쉴 겸 블로그에 글 하나 간단하게 쓰고 

쯔양 먹방 올라왔길래 하나 보고 다시 빡세게 공부했는데 너무 죄책감이 느껴져 ㅠㅠ 

 

내 목표가 인서울 의대라서... 

친구한테 카톡으로 물어보니까 "너 전보다 풀어졌네 정신차려" 라고 해서 무서워.. 

지금은 쉬는 시간이라 잠깐 인티에 물어보려고 들어왔어 

 

물론 얼마 안 남은 거 아는데 내가 로봇도 아니고 공부만 10시간 넘게 할 수도 없는데.. 

잠깐 쉴 때 이러는 거 좀 그런가? 😭 

 

매번 이러는 거 아니고 너무 답답할 때만.. 

보통은 쉬는 시간엔 음료수 좀 먹다가 또 공부하고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쉴때는 당연히 쉬어줘야지 답답하고 피곤해서 그런걸텐데 그런걸로 죄책감 갖지 말자ㅜㅜ공부는 하더라도 쓰니의 일상도 지켜가면서 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끼리...그런말도 하는구나 거진 부모님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것도 안하고 살면 어떻게 버텨 한달을 괜찮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뉴진스 로카티 얻었다
7:52 l 조회 3
나보고 인내심 가지라는 소리가 너무 어이없었음
7:52 l 조회 6
상가 약국은 아무리 그래도 돈 꽤 벌겠지..
7:52 l 조회 4
애인이 어린 여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
7:52 l 조회 6
어깨 넓은 거 개스트레스야ㅠ 어제 수업 끝나고 동기오빠가 2
7:52 l 조회 6
인티 좀 에러인거같아요
7:51 l 조회 8
직장다니면서 쌍수7
7:51 l 조회 10
아 어제 심야괴담회 본다고2
7:50 l 조회 7
인터넷 쇼핑몰은 진짜 하기 힘든건가봐
7:50 l 조회 24
빵냄새 왜케 맛있게 나냐...
7:50 l 조회 5
겉옷 입고 나갔어? 1
7:49 l 조회 7
주식은 빛내면서 하면 안되나봄
7:49 l 조회 19
이거 욕먹을 일이야? 익들이면 어떻게 해?5
7:49 l 조회 17
이때도 통통해보여?? 1
7:48 l 조회 25
싸우면 숨거나 도망가는 거 어떻게 고쳐?4
7:48 l 조회 18
부동산 차리면 돈 많이 벌어?1
7:47 l 조회 6
화장실 갔다왔는데 티 안에 들어간 거 몰랐어
7:47 l 조회 14
내가 먼저 연락해야하는 부분?
7:45 l 조회 15
러브버그들 에프킬라 들고다니면서 뿌리면 죽나?
7:45 l 조회 5
커뮤 ㄹㅇ 정신병 너무심하다2
7:4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