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67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5
이 글은 4년 전 (2021/10/21)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진짜 대단한듯 집공으로 한사람은
대표 사진
익인1
응 인강 학원 과외 1도 없이 명문대 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엉? 그게 가능..? 뭘루공부했어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학교에서 수업시간에 집중하고 쉬는시간에 기출풀고 집와서 ebs풀고ㅋㅋㅋ 독학이 체질상 맞았나봐 지금도 공부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 집독재 s대 갔는데 대박임 죽고싶었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걸 집공으로 가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현역때 완자랑 기출로 수학 빼고 올1떠봄ㅎㅎ 독서실 안다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의힘듬 멘탈이나가서 멘탈때문에 힘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아는 언니도 독재해서 중대 경영 정시로 뚫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현역때도 잘하셧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영어 수학 둘 다 3-4 이랬을 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대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변에서 딱 한명 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친오빠 한번도 학원, 과외 없이 집공으로 정시 중대 경영갔어… 독한 인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작년에 집에서 설렁설렁 놀면서했는데 인서울 4년제 잘만 들어감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진짜 현역때잘했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냐 나 현역때 4-5등급나와서 집에서 전믄대라도 보내려고 했다가 그때 찾아본게 한양여대였나..근런곳도 못넣을 성적인거야 그래서 유학갈준비하다 코로나때문에 독서실은 못가고 주 4일 집에서 하루 5-6시간했는데 올2등급빋고 숭실 숙명 붙어서 숭실왔어!
물론 인강은 대성 패스 하나 들었는데 커리를 좀 잘짰던거 같애 ㅈ금생각해보면 공부한적도 없었으면서 그때 짠 커리는 지금봐도 괜찮은게 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겅부 성향이 아니라…이정돈데 밑댓글 익인들처럼 열심히하면 더더 잘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학원 과외 인강 다 없었고 수급자라 수특이랑 문제집 학교에서 공짜로 받아서 공부해서 서강대 성대 정시 최초합함 고대 하위도 갈 수 있었음 그때는 가고 싶은 과 없다고 안 썼는데 지금은 개후회해...... ^^ 바보같은 나자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멋진사람왜케많니여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소심쟁이에 집순이라 수능대박도 집공 공무원단기도 집공...그래서 집에서 일시켜줫으면 좋겟어... 하루 근무 한시간안에 다 끝낼수잇는데.. 사람들이랑 있는거 기빨린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강만봣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3때 반장 집공으로 시립대 가긴 함... 근데 걔 1년동안 집에서 두번 나왔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밖에 나가는 거 귀찮아서 독서실 끊어놓고 안 갔는데 s대 가써... 지균이긴 했지만 최저 맞췄으니까 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친구 현역때 4-5이랬는데 집독재해서 경희대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어케 그러지
마음가짐이 바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현역때 점수 나오자마자 나 2월부터 재수할거야 하고 1월까지 미친듯이 놀더니 2월부터 하루도 안쉬고 낮12시-새벽1시까지 공부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낮12시전 오전엔 머햇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잠 1시까지 공부하고 4시까진 놀았음 4-11자고 새벽에 이만큼이라도 안놀면 어차피 번아웃와서 금방 때려친다고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오빠 고3때 학교 갈때빼고 집에서 박혀서 공부해서 고대 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오빠 따라하다가 망해서 재수함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혈육.. 그렇게 해서 스카이 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집에서 인강만으로 독학 반수해서 경희 정시로 왔다 막 엄청 좋은 대학은 아닌데 나름.. 나쁘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집이 부모님부터 공부하시는 집안도 있더라... 내친구가 그랬어 교수님들이심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친구 그래..... 근데 집 놀러가니까 티비도 없고 적막 그자체여서 신기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들 대단하다..집독재 해봤는데 그거 1년동안 하는거 진짜 쉬운일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할사람은 다 하더라 내 혈육도...그렇게 스카이감 나는 그냥 감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지금도 집공.. 스카 비싸고 나가기 귀찮아서 의지만 있으면 됨 카공은 진짜 나가고 싶거나 쿠폰있을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친구 집공으로 의대 갔는데
일부러 방에 부모님 앉힌 다음 공부한대
감시하는 느낌 들도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주변만 봐도 집공 잘하는 사람은 잘했던거같애 벌써 4년전 얘기긴 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나 재수할 때 집공했는데 8월말부터수능전까지 집밖에 딱 3번 나갔어
한번은 집앞 편의점이랑 산책 나갔고
한번은 한의원 침맞으러
한번은 배아파서 병원가러
+여기에 수능 원서 접수도 가긴 갔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금도 공부 다 집에서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안답답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원래 주위사람들 다 인정하는 최강 집수니야ㅋㅋㅋㅋㅋ그리고 반수한거라 공부를 늦게 시작해가지고 맘이 너무 급해서 답답하고 뭐고도 없었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와...우와 진짜 대단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집공으로 잘하는 애들은 뭘해도 잘하는 애들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울오빠도 집독재로 서울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열심히하는 사람은 집에서 해도 잘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울 오빠 맨날 엄마한테 제발 좀 집에서는 공부하지말고 쉬어라 소리 들음 고려대 경영 정시로가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떤 사람은 독서실보다 집이 공부 더 잘된다는 사람도 있더라 그냥 공부성향 차이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는 사람은 잘하더라,,, 내 친구도 집에서 반수해서 고대에서 의대감 ㅋㅋㅋㅋ 난 절대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 주변에 그렇게 해서 재수로 교대 간 애 있었는데 얘는 공부도 그렇고 모든 면에서 모두 얘 얘기하면 아…하는 엄청 독한 애였어! 난 재수할 때 학원, 개방형 독서실 아니면 공부안해서 좋아하는 친구는 아니지만 진짜 대단하다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가족들이 배려해주면 가능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가 아는 애 3등급대에서 집독재해서 지방의대 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공부머리가 있는 사람은 가능한데 난 머리도 안좋은데 학원 다닐 여건이 안됐고 독서실도 자주 못갔었는데 집에서는 가족들 티비보고 밥먹고 이런 생활 소음에 예민해지고 집중 안되고 그랬던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재수는 학원+독서실 다니고 반수할 때는 집공햇는데 집공이 진짜 효율 최고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요즘 인강 짱이라 굳이 학원 다닐 필요 없으니까 혼자 집중만 잘하면 인강 공부 충분한 듯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인강으로만으로 수능준비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인강 커리 따라가면서 책사고 하면 가능이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인강 학원 과외 없이 경희대 옴... 명문대까지는 모르겟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이제 졸업생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근명문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여기 기준이 높더라구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커뮤는 90퍼가 폰스카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혼자 살면 집공 꿀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0년전엔 독서실같은거 잘없어서 집공해서 시립대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집에 티비 없애고 책상도 거실로 빼서 매일 집에서 공부했어 ㅠ 방에서 하면 안할거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사람 성향 따라 다른 듯 근데 진짜 그렇게 해서 갈 사람은 잘만 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친구중에 하나는 집공으로 의대가고 하나는 집공으로 부대가더라...진짜 신기 나는 절대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인강 학원 없이 교대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인강도 빼고 생각한다면 진짜 대단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있더라 물론 난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다들 대단하다 우리집은 집공 하려거 하면 시도때도 없이 나 불러서 한탄하고 이래서 집 나갔는데....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충분히 가능 의지만 있으면 오히려 집공이 더 좋아 왜냐면 밥먹는시간 스카왔다갔다시간 줄일 수 있어서 더 이득이라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근데 윗집에 애기들 너무 뛰어다녀서 진짜 살인충동 느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기숙이나 재종 가는애들은 의지박약이라서인가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머 꼭 그런 건 아니겠지..? 주변 사람들을 보며 자극을 받는 스타일일 수도 있고 궁금한 걸 물어보면서 해야하는 스타일일 수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러코만.. 인강으로듀 잘볼순잇단말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웅 사바사긴 한데 충분하징 나는 수학은 물어보면서 해야해서 수학학원 다니고 나머진 집에서 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집공 가능한 야들 진짜 멘탈 장난 아닐듯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자취했는데 사람들 신경이 너무 많이 쓰여서 오히려 집공으로 해서 엔수 성공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9급공시는 집공으로 6개월 합해봄 서울시일행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식당에 들어갔는데 김밥한줄 9천원부터면 먹어?아님 나가?
15:37 l 조회 5
마운자로 결제했다…
15:37 l 조회 6
땡처리 항공권이라는게 언제 예매해야되는거임
15:37 l 조회 6
헬스장 3개월 23이면 비싼편이지?
15:37 l 조회 4
쓰나미 꿈 꿨음;;
15:37 l 조회 4
헐 엽떡 내년에 가격 오르네...2
15:36 l 조회 20
대학교는 학기 종강하고도 방학식 안해?2
15:36 l 조회 8
주취난동 현장 출동했었는데 너무 씁쓸했어
15:36 l 조회 13
블로그에 맛집간거 혼밥한것만 올리면 친구 없어보임?
15:36 l 조회 4
초고추장 왜이렇게 맛있지...
15:36 l 조회 4
국취제 1유형 해본 익들 질문 있어 ㅠㅠ
15:36 l 조회 7
엄마 동생 통제안되니까 나보고 뭐라해보라는데 어쩌란거임
15:36 l 조회 9
음 30살에 1억 초록글 현타온다3
15:36 l 조회 23
사촌이 조헌병 트랜스젠더인데 여경 두들겨패고 자기집에 감금시켜서 유치장 갔대
15:36 l 조회 10
"잼얘가 하나 있습니다"
15:35 l 조회 9
카페에서 교수님께 전화해도될까..?
15:35 l 조회 10
사회성 아니 예의 없는 사람 너무 많음4
15:34 l 조회 26
나이 어린 사람한테 친한 척 하지 말란 소리 들음
15:34 l 조회 18
근데 나 주식 알못인데 지금 삼성전자보다 하이닉스 사는게 더유리해??
15:34 l 조회 25
60일동안 7키로 감량한거면 많이 뺀 편이야?14
15:33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