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698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58
이 글은 4년 전 (2021/10/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LG

👯‍♀️ 세 번 중에 한 번은 이기겠지? 달글 👯‍♀️ | 인스티즈 

 

 

준형이 ㅍㅇㅌ 

❤️👯‍♀️🖤
123

대표 사진
둥둥이1
그냥 .. 보지말까 .. 진짜 짜증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하........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아니 1점차까지만 쫒아가고 또 주자 내보내고 이짓을 왜 최근에 계속 하는거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이번에 또 점수 내주게?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투수마저 난리구나,,, 응 안볼게 너네 화해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심지어 다음 투수 정우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7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내일 쉰다고 아주 다 갈겠다 이거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추격은 하고 역전은 못하는 멍청한 야구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
필승조 삼일 내내 갈아넣고 지금까지 2패 아 꿈인가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쟤도 오래 쉬었지 제구가 막 좋아보이진 않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그래 다음 회에 점수내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아휴 그래 우영아 고마워 고마워 내가 널 의심했구나 미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최대 미스터리 중 하나:은성이 연봉은 3억이고. 이나마도 6퍼센트 깎인 연봉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ㄹㅇ 플레이는 3천만원짜리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
저걸 계속 잡아주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야이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
웅 그래 끝내기 쳐주려는 거지 ??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56 맞냐?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토나오는 경기력 예,,,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3일 다 1점차로 스윕당하면 기분이 좋니? 뭐 따라가려는 노력상 뭐 이런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7
ㄹㅇ 3일 연솓 1점차 ㅋㅋㅋㅋㅋㅋㅋ이기고자 하는 노력이 없냐?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오늘 투교 보면 그나마 공 잘던지는 투수들 다 갈아서 정말 지면.........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8회말엔 점수날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아니 강의 듣고 왔는데 왜 또 1점차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나 오늘 생일이야 농담 안하고....... 제발 야구 좀 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시험도 끝나서 째진 기분 망치고 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무라도 캐던가 아님 이기던가 둘 중 하나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
우영이 요새 계속 멀티 잘 막아주는데 그냥 빠따들 개빡침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이형종은 왜 자꾸 내나,, 학습효과가 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홈런 하나 보고 이형종 쓰는거야 ?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역시는 역시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7
대타 왜씀?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
너무 야수 정면이었다 ...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개스트레스받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어제는 9회말도 따라가더니 오늘은 또 파업이니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7
걍 이럴거면 영빈이 그대로 나오게 해주지..ㅋㅋ굳이 대타로…이형종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뭐했다고 벌써 열시냐.....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그와중에 삼진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7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하늘에게 버림받은 시리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또 애한테 부담주네 이형종 유강남 너넨 뭐했냐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나 참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에휴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9회엔 점수 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7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머하세여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순삭 노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둥둥이 워딩 조심!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왜 공놀이 따위가 이렇게 내 들떳던 맘을 차게 식게하는거지? 생일선물 잘 받고 있다 엘지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
나 나를 위한 생일선물로 이형종 포카 산 거 오늘 왔는데 이형종 죽쒀서 진짜 너무 슬픔 눈물 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
온갖게 다 짜증나고... 니네 이럴 거냐 진짜 속상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시즌 막판만 되면 귀신같이 꼬라박는거 너네 종특이라 아는데,,,그러면 초반에 잘해서 좀 벌어놓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고우석까지 내고 지는 경기,,, 잘봤습니다 네^^ 걍 6위하고 가을야구 가지 마세요 가을야구 가는게 수치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고우석까지 쓰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
고우석 삼연투까지 시켜놓고 지금까지 2패 진짜 짜증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연투는 상대팀도 겁나 투수 갈아넣고 있어서 더 말은 못하겠는데 이렇게 다 갈아넣고 스윕당할까봐 화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솔직히 오늘은 이길줄 알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7
맨날 1점차로 지면..뭔가 깨닫는게 없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이 분위기로 9연전 뭐 가능은 하신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나는 우리가 막 연승해서 2등도 탈환? 하고,,, 1등도 노려보길 바랬는데,,, 귀신같이 연패를 하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내일하고 내일 모레 함 지켜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내일은 휴식일일걸? 모레랑 글피 3연전,,, 아 타팀 경기하는거 말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사실 그 경기들도 지켜봐야 우리가 2위라도 노릴지 말지가 보이지 않을까 싶어서였어.. .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6에게
그건 맞지,,,, 하 근데 그게 얘네가 이겨야 좀 희망이 보이고 하는거지 지면 무슨 뭔소용인가 싶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7
지금 마무리 맞지..?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제발 가운데로 좀 던져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고우석 그는 마무리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저게 뭐하는 짓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7
진짜 개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7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아니 님 1점차로 지고 있어요 우리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이기는것도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아 우석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7
아니 마뮤리 맞냐?……머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상영이 오늘 1군 올라오자마자 나오게 생겼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대체 왜 이시간까지 이런경기를 하고 있는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7
개짜증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7
마무리라는 애가 이렇게까지 안정감이 없는데…계속 쓰는 감코도 이해가 안되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운이 좋았네 우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식겁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게임 터질 뻔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
와 보경아 .. 사랑해 ....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이제 점수 내서 무 캐던가 이기면 아무 말 안할테니 그렇게 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그래 점수 내 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하 창기 역시 창기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좋아 가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
야 씨 야 대박 이거 진짜 또치가 살렸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아놔 여기서 패는 안락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안하겠지 저기요 제발요!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2
얘들아!!!!!!!!!! 제발 이겨!!!!!!!!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용의형 억대연봉 맞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비긴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ㅠㅠㅠㅠㅠㅠㅠ안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아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이틀동안 이걸 못해서 우리가 얼마나 힘들었는데 이눔들아 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안지는거에 눈물이 나올줄 몰랏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하 0.1초간 설렜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비겼어 해냈다 해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
그래 뭐 .. 비긴 거에 의의를 두자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아휴 오늘 경기 안한거다 암튼 그런거다 수고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아니 이게 왜 눈물이 나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그래 무가 어디야 지지 않아서 다행이다 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
9말에 1점 내고 겨우겨우 비긴 건데 왜 또 기분이 풀리냐 진짜 ㅋㅋㅋ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그러니까 우리가 팬인거지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8
하 진짜 나 오늘도 지는 줄 알고 울 뻔했다 ㅠㅜㅠㅠㅠㅠ
4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성주야 그냥 욕머거라
20:54 l 조회 8
뭐 자동아카라고 조롱하던 애들이 연속 안타치네 ㅎ2
20:52 l 조회 33
보경이카드가 너무 고프다..
20:51 l 조회 8
.
20:50 l 조회 21
보경이 대타쓰고 빠지면안되나 생각했다가
20:49 l 조회 21
하 타선에 찬의만 있었어도 11
20:42 l 조회 107
투수들 다 안 좋다 감자빼고 🤯
20:42 l 조회 16
성주는 피지컬의 한계같음.. 1
20:40 l 조회 70
찬의도 없고 (무게 말고 도움안되지만) 보경이도 없고.. 3
20:38 l 조회 68
. 2
20:38 l 조회 55
. 2
20:31 l 조회 177
열받는 와중에 웃긴거 1
20:30 l 조회 64
성주 부상복귀 후 길게 헤메는것도 루틴이긴 해…2
20:30 l 조회 69
#혹시모름 5
20:28 l 조회 49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난 투수들이 터져서 타자들 ㅈ됨 감지기 켜진거라고 보긴 해1
20:28 l 조회 50
병살 또 열받네.. 2
20:26 l 조회 50
아 실점만 덜하지..4
20:26 l 조회 74
오스틴한테 그냥 구단 주죠? 3
20:25 l 조회 52
금요일에 정빈이 선발이였으면 달랐을까 1
20:25 l 조회 24
스틴이는 이미 내 맘 속 영결이야
20:2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