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792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
이 글은 4년 전 (2021/10/22) 게시물이에요
학원다니다보면 점심도먹어야하고하면 같이다니는사람이 생기는데 그렇게 다닐정도로 평소 카페도 안가고 못갈정도로 돈없는데 

있는돈없는돈 긁어서 같이밥먹어야하는거? 커피마시거나 돈모아서 뭐사먹거나 사거나 선생님뭐사드릴때?? ㅠㅠ 

아 저 오늘은 못먹어요 라던가 피하면 같이 수업하면서 불편할때 생기더라고.... 

반분위기는 하나가 되어가는데 나만 소외되어가는게싫음.....ㅠㅠ 

물론 국비로 다니면 매달 돈주긴하는데 

그거 생활비고 월세내기도 부족한데....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알바는 어때.. 주말이나 밤늦게나 조금씩 해서 보태는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비는 알바못해ㅠ 자격없어짐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방법이 없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야 국비 매달 돈 얼마나 나와??????
나도 지금 국비로 학원 다니는 중인데 난 담달부터 나온다해서ㅠㅠㅠㅠㅠ
이거때매 알바도 못 다니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번에 처음받아 1회차 ㅠ 근데 아직안들어왔어 근데 난 내일배움이랑 국민취업이랑해서 6개월동안 대략 80나온다는걸루알어ㅠ 나도죽겠다 돈없어서ㅠㅠㅠ 게다가 내일배움은 학원에서 신청해서 돈들어오는 방식인데 학원에서 12월1일에 들어온데ㅠㅠ 참고로 학원 첫 수업날짜는 10월6일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6개월동안 80..?
한 달에 80더 아니고…?
진짜 개망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다가 코로나때문에 올해 돈 더오른거라 내년에 어떻게될지모름 망한한달한달 그리고 하루하루 보낼지두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알바를 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담당 상담사분께연락해봐 한달에 얼마정도는 알바가능한걸로 알고있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고용노동부에 전화하면 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알아보니까 고용보험 가입하는 알바는 무조건 지원 못받는다 써있어서ㅠㅠㅠㅠㅠ
요즘 사대보험 가입안하는 알바가 엄청 드물어………….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내일배움신청할때 상담사분이나 상담했던분있으면 그분이나 고용복지센터같은데 연락해봐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사 면담하면 소문 다나려나
23:12 l 조회 1
중고딩때 성인남자를 조심해야하는거같음
23:12 l 조회 3
젊음은 낭비할때 제일 빛난다는 교수님 말씀
23:12 l 조회 3
삽겹김치찜 먹고 다음날에 스팸 구워서 추가하면 스팸김치찜
23:11 l 조회 4
손목얇은 익들 팔찌 몇cm 사??
23:11 l 조회 3
보톡스 한번에 말고 따로 맞아도 돼??
23:11 l 조회 4
가슴 크다고 하는 사람들
23:11 l 조회 10
원인 불명 열
23:10 l 조회 6
나 27살인데 나이값 못하는거 같아1
23:09 l 조회 18
마이크론 이걸 말아올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3:09 l 조회 20
한국인 입장에선 일본인이 돌려말한다는데
23:09 l 조회 12
얼마전에 릴스에서 본 KTX 애엄마 번따 혼자 주작한거래
23:09 l 조회 15
생리 식욕 잘 참다가 오늘 폭주
23:09 l 조회 7
마이크론 황말올 ~ 반도체 주식 갖고있는 애들아2
23:09 l 조회 24
164에 54인데도 약간 부해보임2
23:09 l 조회 16
이만희 구속되면 신천지의 길거리 설문전도 행위 없어질 줄 알았는데
23:09 l 조회 5
야식 먹고싶다
23:09 l 조회 6
가구 고민!!!!
23:09 l 조회 8
여드름 딱 한개만 화장으로 가리려면 머써야됨?1
23:09 l 조회 10
매일 데이트하고 싶어
23:0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