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러 그러는건가?
대놓고 노린 음악에 춤 추면서 댓글로 "언니 그거 안좋은거예요ㅠㅠ" 하니까 "왜요..? 저 잘 몰라요.." 하는거 10명 중 9명이 그러던데
알면서도 모르는척하는거야 아니면 진짜 모르고 추는건가
| 이 글은 4년 전 (2021/10/22) 게시물이에요 |
|
일부러 그러는건가? 대놓고 노린 음악에 춤 추면서 댓글로 "언니 그거 안좋은거예요ㅠㅠ" 하니까 "왜요..? 저 잘 몰라요.." 하는거 10명 중 9명이 그러던데 알면서도 모르는척하는거야 아니면 진짜 모르고 추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