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있잖아 산을 비료포대타고 내려올래 트월킹추면서 올라갈래? 그 질문 N인 애들 다 진지하게 고민하면서 난 트월킹 못추니까 차라리 엉덩이가 갈리는게 좋지않을까? 아냐 그래도 엉덩이 갈리는것보단 힘든게 나음ㅠ 이러고잇고 S인 애들이 ㄹㅇ 이해안간다는 듯이 그걸 왜함; 이러고 잇어서 개웃겻네 진짜
| 이 글은 4년 전 (2021/10/23) 게시물이에요 |
|
그거 있잖아 산을 비료포대타고 내려올래 트월킹추면서 올라갈래? 그 질문 N인 애들 다 진지하게 고민하면서 난 트월킹 못추니까 차라리 엉덩이가 갈리는게 좋지않을까? 아냐 그래도 엉덩이 갈리는것보단 힘든게 나음ㅠ 이러고잇고 S인 애들이 ㄹㅇ 이해안간다는 듯이 그걸 왜함; 이러고 잇어서 개웃겻네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