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565l 1

예전에 게임에서 만나서 연애 좀 했음 1년

한 2달 게임에서 보다가 9달인가 10달인가 실제로 만나서 연애함

겜 할 때 디스코드로 노래 틀면 같이 들을 수 있는데 내가 특정남돌 데뷔때부터 팬이라 그 노래 많이 틀었음

이 게임판이 하도 좁은 곳이라 게임 복귀하고도 돌아다니면 만날 수도 있는데

그냥 귀찮기도 하고 다 보던 사람인데 걍 모르는 사람인 척 하고 게임함

그러다가 전여자친구 있는 그룹 들어와서 (알고 간 거 아님) 한 1~2주 게임하고 있는데

톡방에서 남돌 노래 듣는다고 막 가사를 읊음

다 내가 틀어줬던 노랜데 그때 틀어줄 때는 듣는채도 안 하고 지겨워했는데 지금 보니까 달달 외우고 있음

놀러가서 내가 막 안무 춰주고 그랬었는데 ㅋㅋㅋ 뭐라고 해야되지 음... 걍 그렇네 그때랑 참 변한게 없냐

 
1개월 전
익인1
그정도면 그 특정남돌 팬된거아녀?
•••답글
글쓴이
맞지 ㅋㅋ 이 특정남돌 노래가 어마어마하게 많은데 내가 틀어준 것만 근데 읊음 가사 그게 엄청 옛날에 나온 노래들인데
•••
1개월 전
익인2
기분 이상하겎다
•••답글
글쓴이
근데 약간 웃긴 거 있음
•••
익인2
궁금하게 만드네?
•••
글쓴이
궁금하게 하려고 한 건 아닌데 걍 내가 말하고 싶음 ㅋㅋ
약간 게임 많이 해 본 애들은 알텐데 약간 그 그룹에서 남자들 약간 마음에 다들 알게 모르게 호감 쌓아두는데 그룹이라서 조심스럽게하는 그런 포지션인 애들 있는데 딱 그 포지션
근데 그 그룹의 방장? 리더 격인 애가 걔 좋아함 ㅋㅋㅋㅋㅋ (얘는 좀 티나게 좋아함 지금)
어떤 거의 막내급인 남자애가 나한테 막 톡으로 물어봄 ㅋㅋㅋ 지도 좋아하는데 약간 좋아하면 안 될 거 같은 눈치

•••
익인2
너랑 둘이 사귀었던 거 다들 아는 모양이야? ㅋㅋㅋㅋㅋ 그거 보는 니 기분은 어땠는데? 나는 그게 더 궁금해 ㅋㅋㅋ
•••
글쓴이
2에게
게임만 하러 들어간 거고 딱히 내색하고 싶지도 않고 알아주길 바라는 마음도 1도 없음 걍 이대로가 좋다는 생각도 있는데
일단 애초에 전여자친구 나인 거 모르고 나는 하도 그게임 오래해서 다 보면 누가 누군지 아는데 거기 그룹에 있는 애들 한 절반 이상은 누군지 앎 당연히 다른 사람들은 그냥 지나가던 신입1인 걸로 알고 있음
근데 솔직히 내가 틀어줬던 노래 좋아한다고 하니까 좀 묘함 ㅋㅋㅋ 원래 헤어지고 나서 전애인 생각하면 좋은 부분만 보인다고 예전 만나서 막 안무하고 웃고 놀고 그런 기억만 나니까 좀 그럼...

•••
익인2
글쓴이에게
안 좋게 헤어진 거 아닌 이상 너인 거 숨길 필요 있나 싶은데 굳이 말하는 것도 어쩐지 웃기다 ㅋㅋㅋ 그냥 이대로 가만히 있는 게 제일 깔끔하네 솔직히 내가 너면 내가 걔한테 영향 줬다고 생각 들 것 같애 니 말대로 예전 좋았던 기억 생각나고 ㅋㅋㅋㅋ 좋아한다는 건 아니지만 그런 마음 있잖아 사랑했던 상대한테 드는 거
•••
글쓴이
2에게
헤어졌던 게 내가 그냥 연락을 안 했는데 아예 안 한 건 아니고 약속 어기게 되고 별 안 바쁜데 바빠지고 약간 그런 것들 근데 얘도 자존심이 있어서 그렇게 져가면서 연애하는 거 안 해서 연락 어느정도 이상 안 하면 그냥 차단 다른 걸로 연락하면 차단 풀어주고 무한 반복하다가 겜 접음 근데 전애인 생각할 때 좋은 기억만 나니까 진짜 냉정하게 나빳던 기억만 떠올릴려고 노력함 근데 인위적으로 만들려는 내 감정이랑 그게 대입이 되나 실제로 ㅋㅋㅋ 어쩔 땐 아 티내고 싶다 아 안 된다 개오바다 참고 저런 거 보면 또 하... 이상한 느낌임 ㅋㅋㅋㅋㅋㅋ
•••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 걍 대화 한번 해 봐 게임 친구로 지내게 될지 누가 어떻게 알아
•••
글쓴이
2에게
같이 게임하니까... 대화야 계속 하게됨 한두번씩 어차피 또 지나면 질려서 아이디 또 바꿀듯 ㅋㅋㅋ 근데
•••
익인2
글쓴이에게
그런 대화 말하는 게 아닌 거 니도 잘 알면서? ㅋㅋㅋ 근데 뒷말 얼른 말해 재미있네
•••
글쓴이
2에게
밑에 이은 거 봐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
글쓴이에게
아 개웃기다 너 보면서 나쵸 안 씹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에서 웬 치정극이야
•••
글쓴이
2에게
진짜 치정극 수준이 아니라 심각한 얘기도 많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
글쓴이에게
아 ㅋㅋㅋ 니도 장난 없네 다시 봤을 때 기분 어땠어? ㅋㅋㅋㅋ 좋아해서 잔 건 아닌 것 같고 아니 걍 니는 관전 중이면서도 어느 정도 B 저 사람이랑 연관 있는 게 웃기다 ㅋㅋㅋㅋㅋ 니가 말한 것 중에 사실 걔랑 잤었는데만 볼드체인 것 같아 보여 ** 웃기다 개뜬금없이 뱉는데 이게 뻘하게 웃기네?
•••
익인2
글쓴이에게
원래 이렇게들 막장이니? 아니면 저 인간들이 유독인 거니?
•••
글쓴이
2에게
혹시 아프리카아니 젊은 남녀 막 선남선녀 있는 곳은 안에 들여다보면 진짜 막장 쓰레ㅣ인거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그래서 더 그런 거 같음... 저게임 오래하다보면 만나고 설키고 하다보니까 오래할 수록 좀 더 무뎌지는 거 같고 진짜 지금 말한 건 빙산의 일각임 ㅋㅋㅋ 내가 여러게임해봤지만 저 게임만큼 유독 심한 곳은 본 적이 없네 ...
•••
익인2
글쓴이에게
무뎌지지는 말기 ㅋㅋㅋ 아무것도 모르는 내가 봤을 때는 남녀 관계 이렇게까지나 얽히고설키는구나 싶어 ㅋㅋㅋ
•••
글쓴이
2에게
C여자가 남자 꼬셔서 그 남자 좋아하던 다른 남자애가 실제로 성전환한 것도 있음 비하인드 스토리가 더 충격적인데
•••
익인2
글쓴이에게
예? 예? ㅋㅋㅋ 상상 이상이다 진심
•••
글쓴이
2에게
나 한참 안무 연습하고 놀 때 내가 좋아하는 남돌 좋아하는 애들끼리 놀면서 놀이공원도 가고 룸카페가서 같이 노래틀어놓고 안무하고 놀았었는데 남자 A가 진짜 그 남돌 멤버 한 명 닮았었음 막내가 걔 좋아했었는데 이상하게 계속 철벽침 그 남자A 나중에 나 좋아한다고 밝힘 나도 순진할 떄라 다른 여자애가 나 갖고 놀았는데 ㅋㅋㅋ 진심으로 나 좋아하는 여자애랑은 나이 차이 때문에 미안해서 사귀지도 못했음
•••
익인2
글쓴이에게
니 썰 진짜 뭐가 많다 ㅋㅋㅋ 신기해 죽겠네 걍 이리저리 남녀 구분 없이 다 얽혀 있는 것 같애
•••
글쓴이
2에게
맞아 그런 거 같다 질렸을 텐데 계속 댓글 달아주네 ㅋㅋㅋ 고마워
•••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 나? 누구랑 잤는데부터 약간 갸우뚱했는데 재미있더라고
•••
글쓴이
2에게
하... 그건 뺄 걸 ㅋㅋㅋㅋ 아오
•••
익인2
글쓴이에게
아 ㅋㅋㅋㅋㅋㅋㅋ 아오가 개웃기네 커뮤에서 이렇게 대화처럼 연이어 달아 본 것도 처음이네 니 얘기가 흥미롭기는 ** 흥미로웠던 탓 ㅋㅋㅋ
•••
글쓴이
2에게
솔직하지 못한 건지 진짜 성격이 착한 건지 약간 연애하면 보살 스타일 같네 ㅋㅋㅋ
•••
익인2
글쓴이에게
나? ㅋㅋㅋ
•••
글쓴이
2에게
ㅇㅇ 정반대??
•••
익인2
글쓴이에게
니가 말한 거 내 바운더리에서는 일어날 일 없는 일이라서 관조하게 된달까?
•••
글쓴이
2에게
내가 동물원의 우리 안에 있는 거 같네 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
글쓴이에게
그런 의도는 아니었다만 불쾌했다면 사과할게 ㅋㅋㅋㅋ 걍 문자 그대로야 내 주변은 저리 휘황찬란하지 않거든
•••
글쓴이
2에게
그래서 자꾸 보다보면 무뎌질 수 밖에 없다는 거야 ㅋㅋㅋ 아 저기서 또 그런 일이 가끔 신선함을 느끼면서도 아 뭐... 또... 로 치부되고 마는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
글쓴이에게
아 듣다 보면 도덕심 저하될 것 같아 ㅋㅋㅋㅋㅋ
•••
글쓴이
2에게
맞아 너도 빨리 모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
글쓴이에게
뭔 나도 빨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 ** 웃기네 얘 좀 봐
•••
글쓴이
2에게
이 안에서 당연히 쓰레ㅣ도 있어서 지들끼리 유출이니 뭐니 고소 당해서 법정간 사건도 있움
진짜 내가 지금 말한 것중에서 거짓말 과장 하나도 안 보태고 실화 아닌 거 없어

•••
글쓴이
근데 약간 호...ㅜ스타일이라고 해야되나 좋게말하면 순정파 이런 느낌이라 그닥 막 잘생겼다 이런 건 아닌데 그렇다고 막 ㅈㅈ질한 것도 아님 근데 방장이라 그런가 약간 인기 있음 근데 둘이 잘 놀았던 거 같은데 약간 내가 오고 나서부터 철벽까지는 아닌데 좀 팅구는 거 같음 걔가 그 리더인 애한테
•••
익인3
나도 궁금해짐...
•••
익인2
읽어
•••
익인3
헐 쓰나 왠지 여친이 너 정체 알 수도 있을 것 같음 노래 가사도 일부러 떠보려고 올린 걸 수도?!
•••
글쓴이
3에게
설레발 오졌다 ㄴ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솔직히 노래가사 보고 약간 에이 설마 이러긴 했음 예전에도 게임하다가 우연히 한 번 만난 적 있음 그땐 서로 알아냈음 ㅋㅋㅋㅋ 서로가 서로인 거
•••
익인3
글쓴이에게
쓰나 킹리적갓심해봐도 된다 이거! 카톡 말투나 게임하는 움직임만 봐도 그 사람 특정해낼 수 있음 전여친 알고 있을 확률 오천퍼! 물론 내 임
•••
글쓴이
3에게
나 근데 또 웃긴 일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요 근래 일 이틀전인가
•••
익인3
글쓴이에게
쓰니 궁금하게 만드는 데 뭐 있네ㅋㅋㅋㅋ 뭔데 뭔데?!
•••
글쓴이
3에게
이건 내 얘기아닌데 더 스펙타클함 들어봐바

A남자 B여자 C여자
어떤 그룹에 내가 B데리고 옴
B는 A데리고 옴
B랑 A랑 원래 알던 사이였고 B가 A에게 호감 있었음 당연히 A도 살짝 B한테 호감있었음

C는 원래 그룹에 있던 여자
근데 C가 마이크 키니까 A가 마음에 들었나봄 A랑 C랑 게임하는 시간 많아짐
B는 서운함 느낌 나한테 상담요청함
난 감놔라 배놔라 일해라 절해라 하는 스타일 아니어서 걍 들어줌
결국 싸움 터짐 D여자가 나타나는데 D여자랑 B여자랑 절친임 A남자 갈군거지 (D여자는 우리그룹은 아닌데 기 쎄고 존ㅇㅖ임 좀 유명함ㅋㅋ)
근데 C여자는 원래 약간 이런말하기 그런데 여왕벌 기질 심해서 여자들은 싫어하고 어장남자들은 약간 좋아하고 그런 스타일(하필C가 방장이란 연애경험 잇음 ㅋㅋ)

근데 진짜 스펙타클한 얘기는 지금부터

•••
글쓴이
글쓴이에게
C여자는 남자 개 잘 꼬심 그룹 안에서 여자들이랑 싸운 것만 해도 거의 몇십번은 될 듯 ㅋㅋㅋ
지금은 결국 진짜 큰 싸움 있었던 후로 C여자 강퇴 당함

그렇게 몇 번 엎치락 뒷치락 현생도 바빠지고 하다가 그 그룹이 약간 소강상태가 되었는데
B여자가 그 그룹에서 활동을 엄청 했거든 ㅋㅋㅋ 사실 B랑 내가 몇 번 잤었는데
B를 ㅋㅋㅋㅋㅋ 내가 게임에서 만난 거임 그 그룹에서 활동을 엄청 했는데 그 그룹이 망하니까 할 게 없어서 돌아다니다가 날 만난거지
B는 나인줄 모름 나는 B인 거 처음에 긴가민가 하다가 거의 바로 알아챘음

•••
글쓴이
글쓴이에게
그 이후로 B A C 다 서로 안 보고 지내는 줄 알았는데 결국 C랑 A랑 같이 게임하면서 돌아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A는 C의 반려견 수준이 된 거
B랑 게임하는데 혹시 A아냐고 했더니 요즘 A게임 접었다고 알던 사인데 어떤 여자애랑 놀다가 겜생 망했다고 함

들으면서 난 그냥 ㅇㅎ 하면서 고개를 끄덕일 뿐

•••
익인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좁다 좁다 하는데 게임 세상은 ㄹㅇ 좁네... 진짜 조심해야겠다... 쓰나 이거봐 쓰니도 단박에 누구 누구 알아차렸지?! 쓰니 전여친도 단박에 알아차림 끄덕 끄덕
•••
글쓴이
3에게
왤케 말투가 애들 놀아주는 것처럼 그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
글쓴이에게
ㅋㅋㅋ흥미진진쓰... 나중에 잘 되거나 다른 일 생기면 또 글 써주라 쓰나~! 좋하 보내~~~!!!!!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성형티 젤 많이 나는 부위가 어디 같아?704 11.27 15:29 61246 11
이성 사랑방 돼지상 쥐상 너무 싫어ㅠㅠㅠㅠ551 11.27 16:58 68233 13
잡담 절친 엄마가 대출 대신 받아달라는데427 11.27 23:44 26091 4
익명뷰티 2021 연말까지 목표 몸무게 적고 가자!!213 11.27 15:01 1403 1
잡담 본인 자녀이름에 리틀00 해서 리+(이름끝자리) 하면 ㅋㅋ204 11.27 21:29 9275 0
46526726 아 동생친구 접촉자인데 8:51 3 0
46526725 혼자 여행 출발했는데 처음이라 두근거려 8:51 5 0
46526724 오미크론도 코로나검사하면1 8:51 8 0
46526723 인티 들어오기가 싫네 8:50 21 0
46526722 12월 24~26일에 취업 시험이나 면접 잡히는 경우 많을까? 8:50 8 0
46526721 이성 사랑방 썸인듯 애매한 애랑 잤음1 8:50 37 0
46526720 이성 사랑방/ 읽씹 당했을 때 한 번 더 보내면 질척거리는 거지?1 8:50 18 0
46526717 ISFP들아 요리 하는 거 좋아해?8 8:49 19 0
46526716 와 진짜 운동해야겠다 8:49 14 0
46526715 좀 떨어져있어도 향수 냄새 나려면 많이 뿌려야해? 8:48 7 0
46526714 12월에 서울 츄워 ,,?2 8:48 14 0
46526713 뭐야.. 어제 10시에 눈감았는데 지금 일남1 8:47 19 0
46526712 이성 사랑방 전애인 카톡에 있던 d-day가 사라졌어1 8:47 33 0
46526711 토익보러가는데 서울 옷 뭐입을까?2 8:47 19 0
46526710 아 똥 안나와 큰일났어 8:47 6 0
46526709 교회익들 있음 들어와줘 내가 나쁜거니..ㅋㅋ교회 반감 생긴다4 8:47 15 0
46526708 나 진짜 잘 몰라서 물어보는 건데 여성전용 건물에서 자취하면 아빠도2 8:47 21 0
46526707 그립톡 한번 쓰니깐 없이 폰 못쓰겠엉ㅠ2 8:46 9 0
46526706 이성 사랑방/ 나 너한테 연락해도 돼? 했으면 8:46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8 8:50 ~ 11/28 8: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8 8:50 ~ 11/28 8: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