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650l 0
 
1개월 전
익인1
올리버쌤 영상보니까 보험 아예 가입안되어있으면 병원에서 할인해주는 경우도 있다곤하더락,,, 병원잘 못가니까 마yak성 진통제도 흔하대
•••답글
글쓴이
헐그렇구나 수술해야할때는 어얘?
•••
익인1
보험이랑 연관된 병원만 가능하다던데 보험도 못들었으면 솔직히 어려울듯,,, 의료혜택은 차라리 노숙자처럼 아예 못살거나 갑부거나 해야지 누린다더라
•••
글쓴이
와 그래서 미국에 노숙자가 많구나
물론 의료이유만으로 일반화하는건 아니구

•••
1개월 전
익인2
자유롭게 못 가지 걍 약 먹고 버티는 거임
•••답글
1개월 전
익인3
영화 식코에 잘 나옴
•••답글
1개월 전
익인4
보험? 보험이 대체로 내주긴하는데 우리나라처럼 목감기 같은거 걸렸다고 가지 않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
올리버쌤 영상보면 걍 병원 예약잡는 것 자체가 너무너무 힘들더라ㅜ 가고싶다고 갈 수 있는 것도 아닌...
•••답글
1개월 전
익인6
미국 오래 살았었는데 미국 살때 진짜 아프면 병원 갔었어 물론 병원비가 만만치않았지만..
•••답글
글쓴이
얼마나 들었어?
•••
1개월 전
익인7
보험도 내가 든 보험이 적용되는 곳이 있고 아닌 곳도 있고 병원과 병원을 연결해주는 것이 엄청 중요한데 우리로 치면 원무과의 능력에 좌지우지되는 느낌? 올리버쌤 영상 보는데 답답해서 죽는 줄
•••답글
1개월 전
익인8
맞음 진짜 감기 한 번 걸렸다고 바로 병원 가거나 그러진 못함. 그 대신 그만큼 약국 같은 거가 잘 되어 있다고 들었음. 웬만한 상처도 자기가 치료할 수 있게끔
•••답글
글쓴이
오호..
•••
1개월 전
익인9
ㅇㅇ 그래서 편의점 같은데에 막 의료용품 있지않나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헐 베이징올림픽 홍보영상에 한복나옴..1114 12.06 15:47 81199
잡담 "이거 먹어서 살 찐 것 같다" 하는 음식 있어??406 12.06 23:21 11994 0
이성 사랑방 대놓고 이상형이 골반 넓은 사람이래424 12.06 18:20 43819 8
잡담 나 너네가 다 아는 유행어 내가 시초임 ㅎ... 볼때마다 ㅣ기분 개좋음297 12.06 19:14 16029 2
웹소설 양아치공x범생수 vs 범생공x양아치수85 12.06 16:14 9605 1
46653334 집에서 놀땐 없다가 일만하면 과민성 대장증후군 생기는데.. 9:39 1 0
46653333 이성 사랑방/연애중 만난지 200일인데 한 2년은 같이 산 것 같은 커플이 됐어 9:39 1 0
46653332 기숙사에 확진자 생겨도 밀접접촉자 아니면 자가격리 안하지? 9:39 1 0
46653331 울산익...현대차 노조 인식 싹 바뀜 9:39 1 0
46653330 내 친구 좀 음흉하고 그래서 무서워 9:39 1 0
46653329 이성 사랑방/이별 나 새벽에 차였는데 한번 봐줄사람.. 9:39 2 0
46653328 피티할때 나이키 상의 이거 입으면 어케 생각해? 9:39 3 0
46653327 태어나서 처음으로 보이스피싱 전화 받아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9:38 7 0
46653326 19살인데 알바로 200만원 9:38 13 0
46653325 비수도권 오미크론확진자 충북이 해냅니다1 9:37 34 0
46653324 원래 바지 허리측면 36cm입는데4 9:37 12 0
46653323 자꾸 여자의 적 어쩌구 프레임 씌우는게 진짜 짜증나는게 9:37 16 0
46653322 이성 사랑방/이별 내 마음을 모르겠어 9:37 11 0
46653321 하루만에 점이 생길수있나? 눈옆에 큰점이 생겼어1 9:37 8 0
46653320 나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후면사진 너무 비호감 못생긴애로 나와….. 9:37 5 0
46653319 와 미치겠다 일할때쓰는 디스켓 고장남 9:37 3 0
46653318 탈모+ 얇은 모발 +관리 못함 거의 3년만에 미용실간다 9:37 5 0
46653317 다이소에 아이폰13미니 강화유리 필름 팔아? 9:37 4 0
46653316 내 친구 너무 허무맹랑한 이야기들만 하는데 9:37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9:36 ~ 12/7 9: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7 9:36 ~ 12/7 9: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