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17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1
이 글은 4년 전 (2021/10/24) 게시물이에요

내가 올해 제일 잘한 소비는 이거다... +사진추가 🧸🧸🧸 | 인스티즈 

울 학교 굿즈 ㅋㅋ...필통도 키링도 뱃지도 다 굿즈인데 쟤넨 울학교 마스코트 캐릭터들.. 귀여워.. 참고로 서울여대야! 

 

+ 이것도 봐주라 이건 컵인데 왕이뻐.. 

내가 올해 제일 잘한 소비는 이거다... +사진추가 🧸🧸🧸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여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여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디얌?? 굿즈 잘만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여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캬 진짜 배운곳이다👍👍 거기 학생 아니어도 살수 있어…? 저거 고리 ㄹㅇ 탐난다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못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프당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두 아쉽다 그래두 이쁘게 봐줘서 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ㅇㅇ 왠지 여대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아니 어쩐지 눈에 익다 했더니 동문이네.. 난 12야 후배님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슌배님.. 넘 반갑고 기쁘고 영광이고 다하네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ㄱㅇㅇ 학교다닐맛 나겄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 화석학번인데도 새내기감성 느껴 항상 ㅋㅋㅋㅋㅋ 저런거때문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후배님...! 저런 굿즈도 나왔구나 ㅠ 진짜 귀욥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슌배님 몇학번이세여 넘 반갑다❣️저 귀여운 굿즈 다른것도 왕 많은데 보여주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4학번 할미 슈니 ㅋㅋㅋㅋㅋ 라떼는 L자 파일이랑 후드티밖에 없었는데 언제 이렇게 많이 생긴겨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건 이번에 총학에서 따로 굿즈낸거랗ㅎㅎㅎㅎㅎ에타 찾아보면 다른것도 많이 나올거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이런 마스코트 있는 학교들 넘 부러움ㅠㅠㅠㅠ 귀엽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컵도 봐주라 엉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도 샀엏ㅎㅎㅎ 슈-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슈하 😍😍😍 뭐뭐 샀어 왕귀여워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쓰니가 산거랑 메모지도 샀당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슈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슈하 인티에 슈니들 많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티에서 후배님들 보면 너무나도 반갑더라구!! 항상 슈하 하고 간당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여대가 저런게 활성화돼서 그런것같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조케따 ㅠㅠㅠㅠㅠ울학교는 마스코트 넘 못생겼고… 굿즈 나오는 학교 보면 너무 부러워 리뉴얼 공모전 이런거 하면 좋겠다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익인이 마스코트도 귀여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 손톱 보여죠8ㅅ8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저거 오래돼서 지금은 쏙오프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하ㅠㅠ 궁금해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귀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슈니볼때가 제일 신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귀여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슈니!!!!!! 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슈하 ♥️♥️ 반가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슈-하 나도 에타에서 자랑글 많이 올라오길래 봤는데 넘 이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슈하 넘 반갑다♥️ 그치 자랑글 많이 올리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서울여대 22학번 할거야ㅠㅠㅠ 제발 1차 붙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붙을거야 꼭 붙길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슈하.. 나는 15 야.. ㅎㅎㅎㅎㅎ 학교 안 간지 오래돼서 댓글 남기기 부끄럽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슌배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마지막 컵은 어디서 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작년에 총학생회에서 이벤트?처럼 일회성으로만 한거라 이제 안팔아 아쉽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헐 ㅠㅠ 너무 예쁨 올해 설여대 입학하는데 비슷한거 팔았음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슈니야? 반가워❤️❤️❤️😍 그러게 굿즈샵도 코로나 때문에 사라졌는데 다시 생기면 좋겠다 진짜 생기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토스통장 만들라고 유인하는거지?
22:51 l 조회 1
쪽팔려게임을 모르는 사람도 잇네; 말됨?
22:51 l 조회 1
취준생익들아 너네 용돈이랑 학원비(또는 자격증공부비용등) 어떻게해?
22:51 l 조회 1
자취방 집주인한테 문자 이렇게 보내는건 부적절해?
22:51 l 조회 1
렌즈 뭐가 나아?
22:51 l 조회 4
과즙세연 윤곽했다하잖아
22:50 l 조회 8
염색 당일에 머리 빡빡 감으면
22:50 l 조회 2
상비 슽체형인데 ㄹㅈㄷ여리핏 가디건찾음
22:50 l 조회 3
키 155면 몇키로여야 날씬해보일까?
22:50 l 조회 3
죽을 것 같아
22:50 l 조회 5
토익스피킹 공부 하나도 안했는데ㅠ 내일 시험이거든? 가서 아무말도 못하면 어케되지1
22:50 l 조회 4
공포에 사야하는데
22:50 l 조회 6
미장 나락가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50 l 조회 12
내로남불인 애한테 뭐라고 말해? 1
22:49 l 조회 4
진심 고양이 똑똑하다니까!!!!!2
22:49 l 조회 24
부산 샌베 먹어본 사람..?
22:49 l 조회 4
난 맞춰주는 사람보단 이기적인 사람이 진짜 진짜 싫음1
22:49 l 조회 10
취업하기 좋은 도시 어디가 좋을까??1
22:49 l 조회 6
남친 누구 만나러 갈 때 누구 만나러 가는 지 물어봐? 6
22:48 l 조회 9
어차피 하이닉스 300 뚫게 되어있다고 봄3
22:48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