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20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4
이 글은 4년 전 (2021/10/24) 게시물이에요
옷 브랜드인데 내가 잘 모르거든... 

지고트 어느정도야?? 막 명품 브랜드는 아닌걸루 알고있는데 어느정도인지 몰라서..알려줄 수 있을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비싸지 않음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싸드라ㅠㅠ 이번에 형부한테 옷 선물 받았는데 지고트여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백화점 브랜드 비싸넹 하나에 몇십망원하네 코트는 백단위도 넘네 ㄷ ㄷ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피스 하나 사줬는데 70이더라고.....이번에 결혼하시는데 따로 선물드릴때 돈봉투 조금 드릴려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30~40까지 생각하셨다는데 생각보다 더 많이 나가셔서 개인적으러 내가 결혼선물로 웨딩사진중 하나 이뿐거 일러스트화해서 액자 만들구 상자로 포장하구 그밑에 30정도 드릴껀데 괜찮은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몇 살 정도 차이 나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언니랑 7살차이나! 지금 나는 24살이고 언니는 31 형부는 32야 지금 직장 다니고 있고 30정도 빠져도 생활에 지장없는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저 정도 차이면 30은 안 줘도 될 거 같은데 ㅠㅠ 원래 결혼하기 전에 선물 주는 거니까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가 대학생활하면서 언니한테 많이 받아먹구 실습나가서 많이 챙김받구 그랬거든 그래서 해주고 싶은마음이 커서 30이었는데 부담될려나.. 20은 괜찮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브랜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백화점 옷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질 좋은 편!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름들어봤는데 은근 비싸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싸더라...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드라 나 투자이민 준비 해보려고 한다
1:43 l 조회 4
주식하면 좋은게 돈을 덜씀1
1:42 l 조회 9
뭐지 k패스
1:42 l 조회 6
나 근 일주일간 너무 adhd같은 행동하고 있는데 이거 수면하고 연관있나?1
1:42 l 조회 9
난 사실 부자들 재벌들 돈 자랑 너무 재밌음 개좋아함
1:42 l 조회 11
내가 느낀 학군지 비학군지는 이런 느낌 차이임
1:42 l 조회 6
바닐라빈 많으면 씹혀?
1:42 l 조회 3
상하이 1년 유학한 사람이 올린 글인데 ㅇㄱㅈㅉㅇㅇ? 9
1:40 l 조회 43
마운자로 5로 맞다가 2.5로 내렸는데 살 안빠짐…ㅎ
1:40 l 조회 5
해외직구하려고 하는데 해외결제가능카드라는것도 있어?2
1:40 l 조회 11
미래적금 굳이 요일 맞춰서 안해도 가능한거지?
1:40 l 조회 5
앞트임만 또 할 수 있음?
1:40 l 조회 5
20대중반에 미용배울려는데 너무 늦을까? 3
1:40 l 조회 20
우울하니까 3대욕구가 쎄지네
1:40 l 조회 18
썸은 계속 연락 이어나가야해?
1:39 l 조회 9
편한 부츠컷 슬랙스 추천좀.........
1:39 l 조회 4
방금 쿠팡이츠 배달시켰는데 다른 사람 거 받았거든2
1:38 l 조회 23
뒷담많이하는사람들 앞에선 우쭈쭈vs아무말없음4
1:38 l 조회 25
제주도 2박 3일 여행경비 45 어때?2
1:38 l 조회 13
캬.. 아빠 세무사인데 거래처 중에 치과의사가 연 50억 번다고 알려줌7
1:3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