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343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1
이 글은 4년 전 (2021/10/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LG

성우옹 마지막 홈경기 | 인스티즈 

성우옹 마지막 홈경기 | 인스티즈 

성우옹 마지막 홈경기 | 인스티즈 

성우옹 마지막 홈경기 | 인스티즈 

나쁜 엘지짜석들이 기어코 무승부를 만들었지만 .. 

난 또 바보 같이 이런 따똣한 모습에 코 찡해진다 ... 

그리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고마웠어요 남은 시즌도 잘 부탁해요 !!
대표 사진
둥둥이1
성우옹 ㅠㅠㅠㅠㅠ 넘넘 고마웠어요 ㅠㅠ 홈막경기 못이겨서 미안합니다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
근데 다시보는데 이형종 웃고있는거 나만 빡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또 다르게 생각해보면 성우옹 마지막 홈경기 기념사진 찍는데 혼자 죽상인 건 더 싫어서 ...ㅠㅠ 결과는 화나지만 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아 슬퍼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3
헉 혹시 왜 마지막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이번 시즌 끝나고 은퇴하신대 ! 그리고 오늘이 우리 이번 시즌 마지막 홈경기였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3
헉 그렇구나ㅜㅜㅜㅜ 은퇴라니 너무 아쉽고 슬프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3
앗 와중에 캘리 하트 한 거 왤케 귀엽지 •••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4
성우옹 고마웠어요ㅠㅠㅠ퓨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5
성우옹ㅠㅠㅠㅠㅠ가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성우옹 가지먀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7
성우옹 가지마여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주허니 좀 써도 될 것 같지 않아..?? 2
20:41 l 조회 11
우투인데
20:41 l 조회 10
나 공부하면 얘네가 이긴다..... 2
20:39 l 조회 12
✨🌟순위글 2등이다 순꾸하자❤️🖤 9
20:36 l 조회 43
결과론이긴 하지만 5
20:32 l 조회 76
주영이는 진짜… 2
20:31 l 조회 68
이겨도 하위타선 왤케 열받냐... 1
20:31 l 조회 38
만홈 덕직2
20:30 l 조회 43
어쩌라고 위닝 가져와1
20:30 l 조회 13
진짜 어쩌라고이겼잖아
20:29 l 조회 14
이놈의 야구
20:29 l 조회 12
와 오스틴 인터뷰 봐 주장 시켜야겠는데?5
20:28 l 조회 71
내일 팬덤중계 무적창민님 나오신다!! 5
20:26 l 조회 55
내엘지 순위 지키는 이유...
20:26 l 조회 48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그래도 이겼다...긍!!!!!!
20:24 l 조회 14
솔직히 올시즌 끝나면 팬들한테 영양제 돌려야함
20:24 l 조회 15
이긴건 이겼는데
20:24 l 조회 26
하 너무 힘들엇어요…. 진심 너무 오랜만에 보는 정품
20:24 l 조회 15
욕 나오는 순간 많았지만2
20:23 l 조회 41
그냥 1찬의 계속 안 쓰면 4
20:23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