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39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4년 전 (2021/10/26) 게시물이에요
어차피 배달비는 손님들이 지불하지 않음?
대표 사진
익인1
배달비 가게가 더내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손님 2000원내면 우리는 한건에 4000원넘게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그러면 2천원은 손님 부담분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거의 반은 우리가 지불하고 눈비오는 날은 할증 더붙어서 더내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비싸다 진짜..,
주문 많은 날은 배달비로 엄청 나가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알바생이었는데 울 가게는 배달비 1000원정도는 매장이 내더라 작게 시키면 남는게 없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나 이건 몰랐네..,배달비 진짜 비싸구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바람막이 괜찮아??
12:02 l 조회 3
엽떡 너무 먹고싶은데 배달비 4800원이야3
12:02 l 조회 12
GU 옷 괜찮네
12:02 l 조회 12
임플란트한익들아 혀로 쓸어보면 저 나사 느껴지는구 정상인가?? 사진릿음1
12:02 l 조회 12
여드름 심한 사람 아쿠아필 효과있어?
12:02 l 조회 4
공시생 마음 비우고 한능검 접수부터 천천히 알아봐야겠다
12:01 l 조회 10
다이어트 ~ing 중인데 빼기 전이랑 손 모양 차이 봐ㅋㅋㅋㅋ3
12:01 l 조회 17
근데 버뮤다 팬츠 너무 편한고같다
12:01 l 조회 4
와 몇주전에 커플 2대 2로 만났었는데 지금 그 커플 헤어지고 반대로 사귀네2
12:01 l 조회 17
자라 계열 알바해본 사람???
12:01 l 조회 4
시술 후기 낋여보겟음2
12:00 l 조회 13
인스타 디엠으로 모르는남자가 친해지고싶다고 왔는데1
12:00 l 조회 15
뭐 몇살에 얼마모으는거든 몇살에 뭘 이루든 당연한건없다2
12:00 l 조회 10
공시 떨어지고 어제 친구들 만났는데 아빠가 어제 다리쪽에서는 안 놀았냐고 그럼ㅋㅋㅋㅋㅋ
12:00 l 조회 36
코스피가 올랐는데 왜 원금 회수를 못한거지?4
12:00 l 조회 16
렌즈 낄까말까1
11:59 l 조회 19
마음에 드는 사람 없는데 억지로 연애하는 거 반대야?5
11:59 l 조회 27
몸 내구도 좋은 튼튼한 사람들 부럽다 진짜 따흑
11:59 l 조회 9
결혼에 대해 환상있었는데 결국 그냥 대부분은 결혼하고싶은 시기에 옆에있는 사람이랑 한다는게..
11:58 l 조회 19
남동생 있을 거 같은 느낌은 뭘까
11:5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