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39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4년 전 (2021/10/26) 게시물이에요
원래 2~3그릇 먹던 인간인데 현재 1그릇 먹으면서 6개월동안 70키로 > 64키로 됐는데 양 줄이면서 이제 예전처럼 먹진 못할거같은데.. 정체기간 오기전까진 계속 이렇게해도 되겟징? 정체기간 오면 그때부턴 운동할라구..지금은 운동하기가 싫다.... 

 

샐러드나 이런거 먹진않구 걍 일반식이여.. 배달도 많이 시켜먹고..떡볶이 주1회는 꾸준히 먹는중ㅋㅋ 라면 일주에 4번먹고 막 그래서 한달에 1키로씩밖에 못빼긴함..ㅎㅎ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렇게 뺐어 근데 운동 꼭 해줘ㅠ 나 말랑살로 바뀌었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장 운동할 시간도 체력도 없어성 ㅠ 운동은 내년부터 할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2-3그릇에서 한공기로 줄인거면 대단쓰.. 앞으로 120그람까지 줄이면 살 더 빠져! 난 200에서 100그람으로 줄이고 운동 병행하면서 아직도 유지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엔 배고파서 죽는줄 알았다..6개월하니까 양이 줄어서 이제 1그릇 먹어도 배부르더라..운동은 내년부터 할건데..그전까지 2키로만 더 빼고싶다..~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예 카드사한테 30000포인트받음
10:17 l 조회 1
오늘 패스 빵꾸 많이 나네
10:16 l 조회 2
가정폭력 당한 사람이 가정을 꿈꾸는거 너무 허망된 꿈일까
10:16 l 조회 5
배달원 차암나
10:16 l 조회 4
아침부터 상한가니 못 산다니 꺼드럭 되더니
10:16 l 조회 4
아는 언니 간호사하다가 의대 들어감1
10:16 l 조회 10
연애안하냐고 묻는 사람들 잇으면3
10:16 l 조회 9
너네 보통 하루 폭식해서 몸무게 늘어난 거 얼마만에 복구 돼?
10:15 l 조회 5
새로 오신분 키보드 소리가 너무 크다..3
10:15 l 조회 18
남아공 달리기 빠르네
10:15 l 조회 3
처갓집 미트칠리 먹어본 사람?????
10:15 l 조회 4
30살 첫 명품백 제발 골라줘8
10:15 l 조회 30
인티 몇달 끊었다가 공시 확실권 뜨고 다시왔다...1
10:14 l 조회 15
햅삐햅삐 햅삐~ 2
10:14 l 조회 15
혹시 대병외래간호사는 뭐해…? (면접 관련)
10:14 l 조회 8
귓구멍 작은데 이런 귀찌 이어폰 끼는거 어떰?
10:14 l 조회 25
청년미래적금은 급여 은행에서 하는게 제일 낫나?3
10:14 l 조회 8
아침부터 너무 두근거리고 기분 좋은 웃음 난다ㅋㅋㅋ
10:14 l 조회 26
나 2002 8강 직관했었는데
10:14 l 조회 16
헐 베네수엘라 지진때매 최대 10만명 사망이래…1
10:13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