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코숏 2년째 키우는중인데 우리 고양이만 이래? ㅠㅠ 난 솔직히 고양이가 강아지보다 덜 치대고 애교없는거 알고 입양했는데 우리 고양이는 진짜 너무 기회주의자 같아.. 다른집 고양이는 주인이 누워있으면 와서 같이 누워자고 앵기고 그러는데 우리 냥이는 딱 자기가 자던 방에서만 자...ㅠ 내가 같이 자고 싶어서 내 침대로 데려오면 슥 내려가고 ㅠ 귀여워서 매일 쓰다듬는데 일정 이상 쓰다듬으면 강 딴데 휙 가버리고..(많이 쓰다듬는것도 아니야) 근데 또 노는건 어찌나 좋아하는지 맨날 자고있으면 새벽에도 울고 낮에도 수업듣고있으면 계속 울어서 미치겠어,., 나도 내생활이 있어서 하루종일 놀아주지는 못하는데 새벽이고 낮이고 밤이고 자기 성에 안찬다 싶으면 계속 내방에 와서 울어대 ㅠㅠ 가끔 너무 스트레스 받을정도로 ㅠ 그냥 내가 지랑 같이 자고싶고 그럴땐 무시하면서 자기가 놀고싶을때만 와서 애옹거리면 다인가 싶고 현타와.. 다른집 냥이들도 이래? 계속 놀아달라 우는거 어떻게 고치지 ㅠㅠ 놀아주다가도 잠시 안놀아주면 또 울어 근데 내가 맘이 약해서 무시도 못하겠어 ..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