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1081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3
이 글은 4년 전 (2021/10/30) 게시물이에요
본문 그대로 상황이별로(내가 차인 쪽) 좋게헤어진지 4일 지남 친구로 지내면서 정말 짱친처럼 영화도 보러 가고 놀러가기도 하고 그랬는데 처음엔 덤덤했는데 너무 힘들어 

같이 있으면 물론 혼자가 아니라서 재밌는데 어색해 기분도 이상해. 같은 과라 아예 얼굴 안 보는 것도 불가능해.. 

근데 너무 힘들다… 그냥 친구처럼 어디 놀러가고 그러는거 그만하자고 하는게 나을까 아니면 그냥 연락빈도를 줄이는 게 나을까
대표 사진
둥이1
와 나 그랬는데 그냥 내가 친구 끊었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는 뭐라고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같은 동네도 아니고 딱히 마주칠 일이 없어서 쓰니랑 상황 좀 다르긴 한데… 얘는 내가 마음정리 되면 그때는 연락하고 지내고 싶다더라
내가 아직 마음정리 안된 거 보여서 힘들어할 거면 당장은 연락 끊는 게 나을 거 같다 했어 나도 이건 동감했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쓰니야 나도 너랑 똑같아서 글 남겨.
나도 상황이별에 내가 차인 쪽이야.
상대는 정말 내가 친구 같았나봐. 근데 나는 아니였거든.
나도 같은과라 더 그랬어.
근데 그렇게 지내면 지낼수록 너무너무 힘들더라.
그래서 그만하자고 했어. 그러고 지금 헤어졌을 때보다 더 힘들어하고 있어. 진짜 끝이나서그런가봐.
근데 쓰나 내 생각엔 헤어진 사이에 친구라는 건 둘 중 하나는 아직도 좋아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거 같아.
연락빈도를 줄이고 끝내는 걸 추천해. 지금은 힘들지만 멀리 멀리 보면 그게 잘한 선택일 거 같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왤케 연애하면 내 친구들이랑 같이 만나고싶지..
23:39 l 조회 5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2
23:38 l 조회 35
나 연애를 잘 안해봐서 그런데 데이트비용1
23:38 l 조회 10
애인 팀 회식인데 자리 이동할 때마다 톡 남김+어딘지 보냄
23:37 l 조회 4
애인이 선물은 기념일에만 해줘?
23:35 l 조회 6
나 2.5억or집 애인 1억 들고 오는데
23:34 l 조회 22
단둘이 밥 약속 잡혔을때 장소는 어떻게 정해??
23:33 l 조회 4
매일 연락 안하는 커플 있어? 2
23:30 l 조회 41
상대가 질문을 계속하거든?
23:28 l 조회 9
연락 텀 긴 상황에서 밥 먹자는 말 어떻게 해야하지
23:27 l 조회 8
헤어지고 연락 1
23:23 l 조회 32
내가 관심있는 남자가 나한테 1도 관심없을때… 어떡함10
23:20 l 조회 77
이런경우 보통 사귄다고 생각하지?
23:20 l 조회 18
Infj친구 있는데 자긴 헤어지면 후폭풍 절대 없대 1
23:16 l 조회 22
마지막으로 한번만 안아주면 안돼?1
23:12 l 조회 63
다들 애인한테 하루만 공주대접 받고 싶다고 말하면 뭐라고 할 것 같아??6
23:12 l 조회 41
연애중 애인이랑 술 마시고 싶으면 어디로 가?5
23:10 l 조회 58
보텅 소개팅 한번 만나고 이후 카톡은 어떤 분위기야?
23:09 l 조회 9
오늘 처음 연락해봤는데
23:07 l 조회 21
맘 좀 괜찮아지니까 이별 글 봐도 눈물안남 이제 5
23:06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