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그대로 상황이별로(내가 차인 쪽) 좋게헤어진지 4일 지남 친구로 지내면서 정말 짱친처럼 영화도 보러 가고 놀러가기도 하고 그랬는데 처음엔 덤덤했는데 너무 힘들어 같이 있으면 물론 혼자가 아니라서 재밌는데 어색해 기분도 이상해. 같은 과라 아예 얼굴 안 보는 것도 불가능해.. 근데 너무 힘들다… 그냥 친구처럼 어디 놀러가고 그러는거 그만하자고 하는게 나을까 아니면 그냥 연락빈도를 줄이는 게 나을까
| 이 글은 4년 전 (2021/10/30) 게시물이에요 |
|
본문 그대로 상황이별로(내가 차인 쪽) 좋게헤어진지 4일 지남 친구로 지내면서 정말 짱친처럼 영화도 보러 가고 놀러가기도 하고 그랬는데 처음엔 덤덤했는데 너무 힘들어 같이 있으면 물론 혼자가 아니라서 재밌는데 어색해 기분도 이상해. 같은 과라 아예 얼굴 안 보는 것도 불가능해.. 근데 너무 힘들다… 그냥 친구처럼 어디 놀러가고 그러는거 그만하자고 하는게 나을까 아니면 그냥 연락빈도를 줄이는 게 나을까
|